ViveLab tutorial part 5 – Create ‘Quickmachines’ and import CAD models

'기계'메뉴의 도움으로 가능합니다 소위 말하는 'QuickMachines'를 만들기 위해, 이들은 큐브, 실린더, 구체 또는 피라미드 일 수 있습니다

다음 탭에서 생성 된 'QuickMachine'의 위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상자와 그 이후에 'Create on Surface'명령으로 실린더가 생성됩니다 이 기계의 치수를 정의하고 단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부동 패널은 뷰포트에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QuickMachines'의 색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객체와 마찬가지로 변형 및 애니메이션 될 수 있습니다 인간 또는 기계 모두의 모든 요소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Main'메뉴로 전환하고 'Delete all Objects'명령을 선택하십시오 '기계'메뉴로 돌아 가면 모든 CAD 모델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기계 추가'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은 확장명이 dae 인 파일 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져올 CAD 모델 항상 이전에 dae 파일로 변환되어 있어야합니다 최대 부품 수를 알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델에 2 천 개가있을 수 있습니다 가져온 기계 또는 환경의 크기 제한은 50x50m입니다 로드 된 메쉬에 관련 재료 색상 정보가있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은 이들이 기계를 표시하는 데 사용해야하는지 여부를 /습니다 가져온 모델을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적당한 각도에서 그리고 적당한 위치에서 그것을보기 위해서

사용 된 색상은 기기의 모든 부분에 대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인간 캐릭터를 가져온 후 선반 기계의 정확한 위치 및 자세에 놓고, 인간 – 기계 관계를 조사하고 분석 할 수 있습니다 인간 캐릭터는 기계와 상호 작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계는 올바른 자세와 애니메이션을 설정하기위한 시각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