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Tone Twist Bangle CAD Modeling in Rhino 6 (2018)- Jewelry CAD Design Tutorial #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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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우리는이 2 톤 트위스트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장식 고리 트위스트 요소는 보석 디자인에 많이 사용되어 왔습니다 나는 당신에게이 속임수에 사용되는 작은 트릭과 팁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아르 당신 준비? 시작하자

우리의 정면도에 가서 타원을 그려 봅시다 크기를 60×55로 설정하겠습니다 여기에 30을 입력하겠습니다 SHIFT를 누른 채로 클릭하고 55를 2로 나눕니다 좋아, 팔찌로 오프닝을 가지고, 다시, 오프닝은 정말 당신에 달려있다

고객의 손목, 그리고 그들이 허용해야하는 개방 정도 손목에 들어갑니다 그래서 저는 그곳에 비스듬히 선을 그어야합니다 상대방에게, 우리가 필요로하지 않는 것을 정리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 자 그래서 우리의 오프닝이 될 것이다 좋아, 그래서 얼마나 걸릴지 알아야 해

그러니 명령 줄에 "길이"를 입력하십시오 그러면 우리는이 곡선을 집어들 것입니다 우리에게 150612라고 알려주기 때문에 우리는 곡선을 만들 것입니다 꼭대기에서 볼 때 150

612 괜찮아요 이 곡선을 펼치면 얼마나 오래 갈 수 있겠습니까? 좋아, 그래서 우리는 필요해 이 커브에서 디자인을 만들려면 프로필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진행 커브 도구에는 직사각형 도구가 있고 방금 작성한 직선의 끝점입니다 나는 길이를 세울거야

7 2로, 그래서 이것은 우리가 가질 프로파일입니다 복사하러 가자 끝점에서 끝점까지의 하나, 그래서 우리는 끝에서 생성 된 표면은 똑바로됩니다 우리가 원하는 끝을 제어합니다 좋습니다

그러면 첫 번째 곡면의 곡선이됩니다 그만큼 중간에 조금 더 높은 두 번째 표면 나는 무엇인가? 이 곡선을 재구성 한 다음 5 점 (개수)과 3도에서 학위를 받았고, 그 다음에 우리가하고 싶은 것은 중심에서 점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약간 위로 움직일 것입니다 좋아, 그래서 우리는 간단히 LOFT 도구를 사용하면됩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여기까지 곧장 다가 가려고합니다 당신의 첫 번째 서피스가 될 것이고, 그것을 CAP하자 좋아, 두 번째 표면은 우리가 SWEEP1을 사용하고자하는 LOFT를 사용하는 대신에 할 일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 철도가 될 것이며, 이것이 곡선입니다 이것은 곡선입니다 (프로파일)

그래서 우리는 이런 두 번째 우리의 것 계속해서 모자를 씌우면 단단해질 것입니다 잘 좋아, 한 번에 하나씩 살펴볼거야 그럼 그 것을 숨기고 가자

좋아, 필렛을 가장자리로 만드는 것이 더 어려울 것이므로이 안에 우리가 비틀고 난 후에, 우리는 지금 4 개의 모퉁이에서 가장자리를 필레로하고 싶다 나는 그들에게 조금 둥근 것, 그래서 그것을 25로 설정하고 싶습니다 이것,이 하나, 그리고 이것, 그리고 이것을 처리해야합니다 그래서 그게 아니야

당신이 그것을 입으려고 할 때 날카로운 좋아, 나머지는 그걸로 들어간다 반경 08, 그리고 우리는 반경을 원한다 좋아

거기 가장자리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입을 때 그것은 당신의 피부를 긁지 않아 그것을 가져 가자 우리가 숨기고있는 것을 되돌려 놓고 이것을 다른 레이어에 넣으므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만나다 색상도 변경하십시오 좋아, 우리가 그 빨간 색을 끝내고 그것을 숨기고 우리가 원하는 두 번째 것은 정확히 똑같은 일을합니다 25로 설정합시다

4 개의 모퉁이를 집어들 그렇게하면 반지름 08을 변경하려고합니다 우리가 이전에했던 것처럼, 그리고 이번에는 우리는 모든 것을 선택하려고합니다 부정적인 가장자리와 모든 것이 괜찮음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좋아, 이제 네가하지 않는 한 가지 음색을 만들려고한다면이 두 가지가있다 서로 다른 자료를 할당해야합니다 지금 부울 Unit에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두 가지 색조를하고 싶습니다 부울없이 분리하십시오

임시 그룹으로 묶으므로 우리가 동시에 두 모델을 선택할 때마다 모델에서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틀기에 대한 중요한 개념 중 하나는 Axis가가는 곳입니다 그렇다면 TWIST를 시도해보고 그 중점을 찍자 프로필 및이 프로필의 중간 지점입니다 좋아, 그럼 오른쪽으로 가자

보기, 그리고 그 x 축을 클릭하여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360도, 그것은 한 턴입니다 그리고 그 관점을 살펴 봅시다 너는 그들은 아름답게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말로 멋지고, 흐릅니다 문제는 우리가 건설 평면 상에 있어야하는 곡선입니다

즉,이 중간 부분의 어떤 부분이라도이 표면으로 다시 흐르게하면 팔찌 안쪽에 있고 보석 디자인 목적으로 항상 피하고 싶다 물건들이 반지 정강이 안쪽이나 팔찌 안에 들어갑니다 편안하지 않아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왜곡 할 때 그것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해야합니다 아무 것도 또는 팔찌를위한 최소한의 것

좋아, 그럼 내가 뭐라구? 저는 두 가지 형태의 중심 축이 어디인지를 찾아야합니다 그만큼 커맨드 "BoundingBox"라고 불리는 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커맨드 바 "BoundingBox"를 입력하면 오브젝트를 집어 들고 ENTER를 누르십시오 그러면 상자가 생깁니다 이 상자의 의미는

전체 조각을 덮어 라 프로필이있는 곳이 아닌 우리 센터가 좋아요

그것은 실제로 센터 끝 지점을 켭니다, 그래서 나는 모퉁이로 모퉁이로 스냅하고 코너로 모서리로 스냅합니다

좋아, 이제는이 경계 상자 안에 더 이상 있지 않아 원하는 대각선이 될 중심점을 찾는 것입니다 그 라인의 중간 점을 그립니다 그래서 나는 거기에 점을 넣을거야 그래서 이제는 더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이것이 우리의 새로운 축입니다 어떤 것을 보자 그것은 우리의 비틀기에 영향을 줄 것이고, 우리는 비틀기를 다시 할 것이며, 우리는 이 개체를 선택하십시오 그러나이 중간 점에서이 중간 점까지의 이번은 우리의 것입니다 축

그리고 나는 360도 아래에서 똑같은 것을 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그것을 계속 유지합니다 구성 평면 위의 가능한 선이 우리가 흐를 수 있도록 그것은 더 좋았으므로 이제이 모양을 뱅글에 흘려 보겠습니다 가자 변형, 그리고 당신은 "곡선을 따라 흐른다" 이것 하나를 고르겠습니다, ENTER, 그리고 베이스 커브를 집어 들고 같은 커브를 커브에서 선택한 것과 같은면

그럼 당신은 정말 좋은 흐름을 것입니다 다시 원래의 곡선으로 나는 당신을보고 공유하는 것에 대해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내 동영상에 댓글을 남깁니다 YouTube 순위에서 저를 많이 도와 왔습니다 계속 그렇게하십시오

그래서 나는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 가고 그들과 나의 지식을 나눌 수있다 고맙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에 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