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een Curves Command (2019): Rhino 3D CAD Technique #21 (2019)

안녕하세요 여러분, PJ Chen Design 채널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얘기하자

"트윈 커브 (Tween Curve)"라고 불리는 매우 흥미로운 명령과이를 만드는 방법 흥미로운 유기적 인 형태 시작하자 전면부터 살펴 보겠습니다 여기에 두 줄을 그릴거야 내 그리드 스냅을 켤거야

나는 대략 이것 같이가는 선을하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위아래로 좋아요 다른 선은 반대 방향입니다 나는 먼저 내려갈 것이고 나는 꼭대기에 갈 것이다 그것은 일종의 지적이다

거기에 그림 8 모양 그래서이 두 줄을 가지고 조금씩 만들 것입니다 사이에 그들을 구분하는 먼 좋구나 이제 우리가 표면

우리는 그냥 LOFT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할 일은 로프트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명령을하면 여기에서 여기로 가야합니다 그러면 이걸 정말로 똑바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바로 그 표면

나는 비교를 위해서 거기에 넣을거야 우리가 사용할 명령은 "트윈 커브 (tween curve)"라고 불리우므로이를 입력하십시오 트윈, 트윈 곡선이 표시됩니다 그리고 나서 시작하겠습니다 이것은 별 이것은 끝입니다

그러면 거기에 선이 보일 것입니다 이제 명령 창에서 그 사이에 얼마나 많은 조각이 필요한지 물어보십시오 그래서 바로 여기에 8 명이 있습니다 그것을 더 많이 또는 더 적게 할 수 있고, 나는 그것을 단지 8 개로 유지할 것입니다 그러면 자동으로이 커브를 생성합니다

그 중 8 명은 고르게 외 웠습니다 좋아, 왜 내가 이걸 가지고 있어야 할까? 비교 내가 다시 로프트를 할거라면, 내가 돌릴거야 레코드 기록이 켜져 있고, 저기있는 모든 곡선을 선택합니다 나는 그것을 LOFT 할거야

그리고 첫 번째 것과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그곳에? 우리는 직선으로 가라 앉지 않고 곡선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거기에 약간의 곡률이 있습니다 우리가 역사를 시작했기 때문에 우리는 중간에이 커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컨트롤을 켤 수 있습니다 나는 편집을 계속할 수 있고 나의 역사는 괜찮을 것이다

그래서 좋은거야 항상 변화하는 사랑을 볼 수있는 것처럼 역사를 가지고있는 것 그러나 이게 우리가 찾는 곳이 아니야 그래서 나는 한 걸음 더 나아갈거야 이리

좋아요 우리는 모든 커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모든 커브를 선택하려고합니다 먼저 표면으로 돌출 할 것입니다 그럼 표면 곡면 – 직선을 표면 – 돌출시킵니다

우리는 오직 한 면만 원할 것입니다 우리는 양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들에게 단지 다음 번 가장자리를 만지기를 원한다 그래서 이것이 우리가이 표면을 얻는 방법입니다 바로 거기

Surface로 가보고 Offset Surface가 있습니다 하나 해보자 먼저 그것이 어떻게되는지보십시오 이걸 집어 들고, 너 거리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하나의 거리가 있습니다

방향이 마음에 든다면 다른쪽으로 들어갑니다 그래서 그것이 당신이 거리 이제는 모두 한 번에 해보 죠 그들의 방향은 같을거야 나는 OK를 클릭 할 것이다

그러면 나는이 흥미 진진한 흥미를 끌 것이다 거기에 양식 나는 비교를 위해 이것을 옆으로 옮길 것이다 가자 평면 뷰와 2 개의 닫힌 커브를 만들 것입니다

그들은 예쁘다 본질적인 그것은 이렇게 될 것이고, 다른 하나는 가능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렇게 보입니다 정렬 도구를 사용하고 센터는 0과 같습니다

좋아, 전망보기에서, 우리는 그 중 하나를 그곳의 원하는 높이로 옮기십시오 그리고 우리는 같은 명령 "트윈 커브" 시작을 선택하십시오 끝 그러면 너는 이런 걸 보게 될거야

너는 할 수있어 포인트를 이동하거나 포인트를 클릭하면 더 잘 정렬됩니다 너는 좋아한다 주위를 둘러 볼 수 있으므로 일단 우리가 할 수 있다면 똑같은 일을하십시오 하지만 이번에는 닫힌 곡선이므로 그것을 고체로 직접 바꾸십시오

단색으로 가자 조금 위로 올라와 건물과 흡사 하네 너는 다르다 바닥

이렇게 똑같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좋아, 내가 원했던 한 가지 더 여기 보여줘 이 모양을 만들고 내가 그 모양을 비틀면 조금만 더 좋아요

twist 명령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당신이 압출되기 전에 비틀어 졌던 오른쪽 또는 뒤틀림에 의한 차이 그러니 꼬임 명령 축을 제로에 맞춰서 앞쪽으로 움직여 봅시다 전망 Shift 키를 누른 채로 클릭하겠습니다

상위 뷰로 돌아온다 나는 꼭대기 화면을 클릭 할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180도 정도의 비틀기가있을 것입니다 그곳에 좋아, 이제 우리는이 모양을보고 나는 그것을 비교로 유지하십시오

여기 내가 선택하도록하겠습니다 우리가 방금 한 폴리 서페이스를 선택 취소합니다 이걸 이쪽으로 옮기겠습니다 측면 좋아, 지금 우리는 비교를 위해 하나를 가지고, 나는 원래 것을 찾는다

우리가 비틀기 전에 그런 다음 우리는 twist 명령을 사용하기를 원합니다 고체 그래서 "꼬임"에가 봅시다 우리는 같은 것을 제로로 찍을거야

이전에했던 것처럼 SHIFT를 누르고 있습니다 돌아 가기 상단보기를 클릭하고 180도 클릭하십시오 알았어 왜 내가 꼬인 지 알아 차려라 이 곡면 대신 커브이고, 그것들은 동일하다

바로 지금, 솔리드 압출 된 평면 커브 – 직선으로 바꾸도록하겠습니다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과 가깝게 만들고 싶습니다 그곳에 그래서 저는 Osnap과 같은 것을 꺼 보도록하겠습니다 좋아요

꼬인 방법이지만 곡선을 비틀면서 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직진 이 벽은 옆으로 비틀어져 있습니다 정말 기본 설정이 아니에요 하지만 3D 인쇄로 이동하여 왼쪽의이 인쇄물을 메쉬로 변환하면 내 모델을 매우 복잡하게 만들지 만 실제로 보는 것에 따라 달라집니다

왜냐하면 벽을 똑바로하고 싶을 뿐이며 양식이 왜곡되거나 다른 방법 좋아, 비디오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구독하고 그 옆에있는 작은 종을 클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언제든지 나는 새로운 일이 생기고, 너는 나로부터 통보를받을 것이다 에 감사하다 다음에 너를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