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 Ring Mini Series #1 Jewelry CAD Design Tutorial in Rhino 6 (2018)

이 텍스트 링 보석 CAD 튜토리얼 미니 시리즈 번호 하나에서, 당신은 갈거야 두 가지를 배웁니다 Rhino 6에서 텍스트를 평평하게 디자인하는 방법과 3D 인쇄를 감시해야합니다

두 번째로 링 밴드에 디자인을 흘려 보내는 방법 시작하자! 우리가 여기서하고있는 첫 번째 반지에 대해, 우리는 텍스트를 원합니다 끝까지 흐른다 그래서 여기에 "PJ Chen design 2018"이 있습니다 어떤 폰트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디자인에서는 실제로 텍스트를 사용하도록 제안 할 것입니다 그것은 대담하고 무겁다 나는 "베를린 샌즈 FB"라는 텍스트를 사용했다 조금 펑키 찾고 있습니다 그럼 우리가 어떻게 할 것인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나는 먼저 삭제할 것입니다 좋아, 우선, 당신은 반지를 결정할 필요가있다 우리가 링 생크의 내부를 자르고 싶지 않기 때문에 생크 이건 직경이 16 밀리미터이고 우리가 찾을 필요가있는 다음 것을 발견하면 out은 원주입니다 자 이제 길이를 입력하자

50565 그래서 나는 그곳에 선을 그릴 것입니다 50265를 입력하십시오 ENTER를 누르면 길이가이 원주와 동일하게됩니다

그래서 우리가해야 할 일은이 분야에서 설계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자 이제 우리는 텍스트를 가져오고 싶습니다 텍스트 명령으로 가자 그리고 바로 여기에서 당신은 얼마나 큰 당신이 그것을 원하는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10 밀리미터 및 우리는 단단한 것을 원합니다 그룹화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원하면 우주에서 먼저 0을 설정하고 바로 여기에갑니다 그것을 입력하는 "PJ 첸 디자인 2018" 내가 사용하고 있던 Font가 그것들을 집어 들자

"Berlin Sans FB"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글꼴이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을 받아들입니다 하나 그건 좀 더 재미 있고,이 텍스트는 나에게 정말 희미 해 보인다 한 번 더 해보고 "굵은 글씨"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면 많이 보일 것입니다

무거운, 그래서 지금 내가 그것을 조금 아래로 확장하자, 그리고 어디에 적응하려고합니다 그 길이는 정말 가까이에서 뭔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커졌습니다 실제로 모든 텍스트를 실제로 넣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그룹을 "그룹 해제"시켜야합니다 가능한 한 가깝게 움직여 라 그래서 나는 여기의 하나를 여기에서 움직일 것이다, 여기의 하나, 이 점에주의하십시오 연락처가 너무 작 으면 (예 :이 연락처가있는 경우) 간신히 연락하십시오

그것은 많은 주조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 첫 번째 이 지역에서 날카로운 것이므로 투자가 중단 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금속은 그것을 통과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매우 좋은 접촉 동시에 독서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나는 갈거야 텍스트를 가운데로 한 장씩 이동 한 다음 예를 들어, 조금 더 창의적으로 보이기를 원합니다 이것과 비슷한 것이 약간 기울어졌습니다 좀 더 회전시켜 더 재미있게 만들었습니다 제 경우에는 그것이 당신의 디자인이라면, 내 사건을 좀 더 재미있게 만들고 싶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비틀어 본다 그런 것들, 그래서 당신은 똑같은 것처럼 보이지 않을 것이며 조심해야합니다 "i"가있는 경우, "i"(원)가 신체를 만지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여기 저기 조금씩 조정을합니다 그 중 일부는 더 크게, 다른 일부는 더 작게, 그리고 나서 더 작게 스케일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좋아하는 것을 찾을 때까지 계속 할 것입니다 나도 갈거야 2018을 조금 더 크게 만드십시오 그래서 여기 저기 조금 비틀어집니다 그 다음에 우리는 모든 것을 얻었습니다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는지, 때로는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이 있는지, P 그리고 C와 D 그리고 어쩌면 2018, 조금 더 커지기를 원해 약간의 규모 확장 그것은 그것을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또는 당신은 당신이 그들을 원하기 만하면됩니다

조금 더 키가 크고, 따라서 1D 스케일을 수행하고 어떤 것을 확장 해 봅시다 이런 식으로 그래서 바로 그곳에서 특정 성격을 띠게됩니다 좋아, 지금 우리가하고 싶은 것은 우리가 모든 것을 부울 연산으로하고 싶습니다 함께

좋아요, 이것은 실제로 매우 흥미로운 것들입니다 가끔은 Rhino의 컴퓨터 결함입니다 뭔가 이상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비록 거기에 얼굴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은 비어있는 종류입니다 깨진 것처럼 보였다

그래서 재산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닫힌 "단단한 폴리 서페이스"입니다 알았어 렌더링 뷰에서 사라졌다 나는 너를 알지 못한다

표면이 너무 이상해 그래서 뭔가 잘못 됐어 한 걸음 뒤로 물러나서, 의도적으로 이것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그게 당신이 직면 한 일 이니까요 그것을하는 한 가지 방법은 아마도 일종의 이 도형에 문제가있어 처음 시도 할 것입니다

이것을 폭발 시키려면 닫힌 압출이라서 곡선에서 밀어 낸다 그래서 내가 할거야, 내가 폭발 할거야, 그럼 난 이 등을 맞댄 내가 폭발하자마자이 표면이 아주 빠르게 보입니다 그게 이상하지 않은데 읽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걸 지울거야

하나, 그리고 나는 그들 모두를 다시 참여할 것이다 그 다음에 나는 또한 명령 "모자"그래서 지금 그것은 폴리 서피스입니다 이 것을 부울하려고 시도해 봅시다 그리고 저것, 그리고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보십시오 아직도 그것은 이상한 무언가를 만들고있다

그 그래서이 표면뿐만 아니라 표면 문제가있다 실제로 원래의 것으로 되돌아갑니다 곡선 첫 번째 방법으로 해결할 수 없다면이를 수정하는 두 번째 방법입니다

하자 두 번째 방법으로 계속 진행하면 텍스트가 포함 된 텍스트를 문제를 해결하고 새 레이어를 만들어서이 레이어에 보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그 밖의 모든 것을 닫을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은 저기있는 텍스트입니다, 나는 할 것입니다 바닥에 가장자리 그래서 우리가 이것을 만들고 나면, 우리는 그들과 합류하기를 원합니다

그것들은 방금 생성 된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텍스트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있는 곳입니다 좋아요 그래서 꼭대기를 살펴 봅시다 지금이 곡선에 대한 어떤 것을 보아도 문제가 있으므로 우리가 할 수있는 것은 우리가 할 수있는 것입니다

이 커브를 다시 빌드하면 다시 빌드 할 때 빌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너무 많은 차이 원본에 가깝거나 무엇이든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할 경우 실제로 변경하십시오 그래서 여기에 60을 설정하겠습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그 둘을 위해, 나는 또한 재건 할 것이고 나는 60도 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가지고있는 다른 레이어를 켜 봅시다 우리는 우리가 12를 사용하기 때문에 높은 자리를 알기위한 지침 텍스트이지만 우리는 일종의 스케일을 사용합니다

정확히 얼마인지를 알지 못합니다 그래서 솔리드 압출 된 평면 커브 스트레이트로 가보겠습니다 너와 같은 높이에있어 이제 한 번 더 해봅시다 내가 이걸 부울 테스트로하고 싶다면 괜찮아

괜찮아 완벽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부울 값으로 가져 가자 이제 당신은 이상한 표면을 보지 않고 이상하게 보입니다 이제 최상위보기로 이동합니다 텍스트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들이 그 반지로 돌아갈 때 그것은 그 반지의 끝을 연결하게 될 것입니다 2018, 8의 가장자리가 왼쪽의 P에 연결됩니다 중간에 그 권리를 맞추기 위해 계속 노력하십시오 이것은 조금 넘는 규모입니다 그래서 거기서 만질 것입니다, 알았습니다

나는 커브를 집어 들고 임시로 숨길 것이므로 지금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있다 본문 우리는 그것을이 부분으로 되돌려 보내야합니다 당신은 곡선이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은 정면에서 보도록하겠습니다 우리가 가진 곡선 실제로이 곡선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모든 것이 x 축에서 0으로 바닥에 정렬, z 축에서 미안, 그렇게 그것은 거기 정확히 흐를 것입니다 한 번 더 살펴 보겠습니다

이번에는 명령을 사용 해보자 변환을하면 긴 곡선이 흐르게되고, 텍스트를 집어 들고 커브를 집어 들기 위해 확대 할 것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커브를 잡으려고 여기 들어올거야 그래서하자 보세요

알았어 이유가 역방향이고 또한 내가 선택한 곡선의 방향이 우리가 만든 곡선과는 반대입니다 우리는 원래 가지고 있었다 그러니 한 번 더 해보 죠 시각

이번에는 물건을 집어 들고 이걸 가지고 올거야 대신 끝내십시오 그리고 나서 우리는 여기서 커브로 돌아갈거야, 그래서 이제 올바르게 흘러 간 다음 바로 그 틈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은있을 것입니다 완전히 주조

우리는 그것이 모든 길로 흐를 필요가있어서, 나는 그것을하는 것을 잊었다 의회 한번 더 돌아가 보겠습니다 역사를 기록해야합니다 한 번 더 해보면 커브를 따라 변형 – 흐름을 원합니다

역사를 기록하고, 물건을 집어 들고, 우리는 곡선을 그린 다음 여기에서 선택하겠습니다 이제는 똑같은 문제입니다 저기,하지만 저렇게 조금만 규모가 있다면, 너는 갈거야 그것이 일종의 움직이는 것을 본다 아마 어쩌면 너무 많이 만지고있을 수도있다

조금만 더 스케일을 변경하면 변경 될 것입니다 거기,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무엇이든지 적응할 수 있습니다 좋아, 네가이 짧은 걸 좋아했으면 좋겠어 텍스트 1 번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 우리는 번호 2는 지켜봐 줘서 고마워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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