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ne Pendant 3D Modeling in Rhino 6 (2018)- Jewelry CAD Design Tutorial #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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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채널 정보 Rhino3d 지식을 다양한 학생들과 전문가에게 공유 Rhino3d 기술 내 YouTube 가입자 몇 명이 나에게 돌 모델링 방법을 물었습니다 자연스러운 모습 그래서 여기 있습니다 우리는이 바위를 모델로 삼아 그것에 동물의 발자국

준비 되었나요? 시작하자 많은 내 비디오와 마찬가지로, 나는 내가가는 대상의 구조에 대해 살펴보고 싶다 모델링 현재 Google에 가서 "stone tool"과 당신은 많은 돌을 갖게 될 것입니다 나는 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하나 사주세요 정면보기, 후면보기 및 측면보기

그래서 그것은 당신에게 아주 좋은 시각적 인 참조를줍니다 그래서 내가하는 일은 이 이미지를 클릭하면 어딘가에 저장됩니다 찾아서 Rhino로 돌아 가자 우리는 최고로 갈 것이며 우리는 명령 모음에 "그림"을 입력하면 이미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방금 구 했으니 여기 어딘가로 데려다 줘

잠글 수도 있습니다 외곽선을 추적하면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제는 직선을 사용하여 방금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인, 커브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것이 어떤 종류의 것이라면 더 많은 점수를 창조한다

저기 모퉁이에 있고, 나는 붉은 색으로 추적하고 싶다 왜냐하면 내 사진이 여기 백그라운드에서 꽤 어두운 그러니 계속해서 우리가 가진 "곡선"명령 가능한 한 가까이 가려고하지만, 원하지 않는 경우 그 작은 작은 자리에 너무 가까이 다가 가야합니다 너무 많으면 커브는 나중에 편집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앞으로 감기로 갈거야 여기 조금, 그래서 당신이 저를 천천히 같이하는 걸 보지 않아도됩니다 운동 좋아, 다시 빨리 감기 야 너는 그것을 빨리 얻을 필요가 없어

닫힌 것, 조금 둥근 것이면 괜찮아요 좋아, 일단 끝나면이 그림을 다른 곳으로 옮길거야 여기 조금 그래서 그것은 우리의 그림 위에 있지 않으며, 그것을 확장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단지 참고 용 일 뿐이 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제 우리는 이것을 마쳤습니다 많은 점수를 보았습니다,하지만 괜찮아 재건 후에는 재건축하고 싶지 않으므로 너무 매끄럽게되고 실제로 우리는 정말 날카로운 가장자리를보고 싶습니다 좋아, 그럼 옆 모습으로 가보자 우리는 "솔리드"로 가고 싶다

"돌출 된 평면 커브 – 직선"은이 시점에서 매우 높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난 그냥 해요 합리적인 두께로 안구를 틀고 Gumball을 변경하여 원하는 경우 두께 그래, 우리는 그림과 정확히 같을 수는 없지만 우리는 비슷한 것을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우선, 우리는 몇 얼굴로 시작합니다 녹색 레이어로 이동하므로 더 쉽습니다

당신이 볼 수 있도록 좋아, 그래서 "부울 차이"몇 가지 큰 얼굴을 시도 할거야 먼저 부울 값을 녹색으로 바꾼다 그래서 우리는 먼저 그것을 얻는다 얼굴

그리고 나서 오른쪽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또 하나 큰 것이 왼쪽에 있습니다 크기가 또 하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다른 블록을 만들려고합니다 이런 식으로 조금 기울이십시오

동시에, 나는 그것을 조금 옮기고 싶다 이 같은 비트, 그리고 다시, 당신이하는 방식이 정확히 같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내 각도 이 시점에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기에서 부울 차이를 보았다

이거 좋아, 나에게 잘 어울리는데, 우리는 또 다른 것이 필요해 그래서 너는 친절 해 블록을 몇 개 더 만들고 여기 저기에 가면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조금, 그래서 나는 당신에게 약간의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다시 앞으로 감기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건 프로세스는 실제로 얼마나 다양한가에 달려 있습니다

그렇게 빨리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명심하고 싶은 한 가지는, 원래는 무기를 위해 설계되었으므로 가장자리가 날카 롭습니다 얻기 위해서 가장자리가 정말로 예리하다 부울로 가기 전에 블록에서 기울기를 원한다

가능하면 가장자리에 가깝지만 닫히지 않을지 걱정하지 마십시오 내가 너에게 조금만 다른 방법을 보여주기 때문에 충분 해 더 예리한, 그래서 지금 여기에 우리는 우리의 돌을 가지고, 그것은 큰 얼굴의 대부분을 나오고있다 여기에있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은 또한 같은 가장자리가 항상 같은 라인이 아닙니다 그것 또한 작은 얼굴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것이 우리의 디자인에 도달하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여기 와서, 우선, 모든 모서리가 조금은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희석제,하지만 난 너무 많은 시간을 부울 싶지 않아, 그렇게 좋아 보이지 않을 것이다 이 명령을 사용하려는 것은 "케이지 편집"이라고합니다 그것이하는 일은 당신입니다 이 객체를 클릭 한 다음 명령에서 "경계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바를 입력하고 ENTER를 눌러 "세계에 맞춰"여기에 오게하십시오

나는 너에게 보여줄거야 사전 설정에서 먼저 그것은 4 카운트에 대해 XYZ를 가지고 있으며,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이 개체의 최대 볼륨 인 상자를 한 번 더 입력합니다 X에 4 개의 제어점을 제공 할 것입니다 Y, 그리고 Z에도 적용됩니다 이제는 Z에 대해 신경 쓰지 않아도됩니다

하지만 X와 Y에 대한 더 많은 것을 필요로합니다 그래서 저는 우리가 한 걸음 뒤로 물러 갈 것입니다 똑같은 짓을 할거야 "케이지 편집"이라고 입력하고 개체를 선택하십시오 빨간색 하나를 선택하고 "경계 상자"를 선택하려고합니다

이제 X 지점에서 그것을 클릭하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12에서 Y로 변경합시다 물론 12로 변경하면 실제로 X는 그렇지 않습니다 필요하다 12

다시 8로 바꾸어 X = 8 카운트 Y = 12 카운트를 얻는다 Z = 4 카운트 Enter를 클릭하면 여기 요점이 많아, 알았어 내가 할 일은 너에게 갈거야 동시에 네 가지 견해에 대해 일종의 일을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데리러 갈거야

이 가장자리 때문에 오른쪽 2 개 (행)를 선택하고 오른쪽 2 개는 그렇지 않으므로 그것은 수준에 있지 않습니다, 실제로, 나는 무엇이든지 데리러 갈 것입니다 바닥 윗면을 보면서 조금씩 확대 해 보겠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더 쉽습니다 보다

그래서 저는이 모든 것을 가장자리에서 선택하고 싶습니다 검불 (Gumball)을 사용하여 그들을 함께 데려 올께 그 관점에서 당신은 무엇을 보게 될 것입니까? 좁아서 어쩌면 조금 더 할 필요가있어, 다시 데리러 가야 해 그 4 명, 그리고 다시, 당신은 그것을 아래로 움직일 수 있고, 그것을 더 높이 옮길 수 있습니다 그것을 조정하거나, 방금 저축 한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네가 얻을 때 알았어 그 시점으로, 나는 좁다 고 생각합니다

너는 조금 갖고 싶어 거기에 표면 알았어, 이번엔 우리가하고 싶었던 부분이이 부분이다 이 지역, 어쩌면이 지역 좋아, 그럼 여기서 한 가지 더 해보고 그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좋아, 너는 그런 종류가있다 나는 금식 할거야 이 시점에서 다시 앞으로 나아가십시오 그러면 더 빠른 속도로 보일 것입니다 너는하지 않는다

내 휴식 시간에 모델이 너무 좁아 지거나 너무 날카롭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정말 조심해야합니다 시도 할 때 정말 중요한 한 가지 그 (것)들을 수평하게하십시오, 확실히 당신은 그것을 이동하고 싶지 않다, 예를 들면, 이 한 방법으로 바닥에 그것은 모델을 무너 뜨릴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클릭하면 한번보세요

단단한 폴리 서페이스가되어야합니다 좋아, 정말 중요해 당신 항상 그것에 종사하고 싶지는 않아요 그리고 나서 깨닫게됩니다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제는 기본 양식을 완성하게되었습니다 거기에 주목하자 날카로운 모서리가 많고 광산이 일종의 곡선입니다 맞습니까?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만들 필요가있다 더 날카로운보고의 더 많은 것

그래서이 점에서 나의 작은 트릭은 그들을 메시는 작은 삼각형과 정사각형을 많이 가져올 것이기 때문에 그곳에 자 이제 메쉬로 가서 객체를 클릭하십시오 가능한 적은 폴리곤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미리보기도 가능합니다 어렵다

이 시점에서 볼 수 있지만 확인 만 클릭하면됩니다 네가 픽업하면 메쉬 당신은 이것이 우리의 메쉬임을 알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이 메쉬 여전히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메시를 줄이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줄이면, 당신은 "메쉬 줄이기"명령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각형을 줄이거 나 퍼센트로 줄일 수 있습니다 내가 줄이기 위해 제비 그래서 나는 그들 중 80 퍼센트를 줄이기를 원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사람 이제는 훨씬 더 읽기 쉽고 심지어 줄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더 90 퍼센트를 가정 해 봅시다 미리 보도록하겠습니다 나는 괜찮아 보인다 그것은 제가 처리 할 수있는 종류이며, 우리가 의미하는 것은 우리가 한 번 더 편집하려고하므로 너무 많지는 않습니다

그들의 이제 무언가를 해봅시다 단지 750 개의 폴리곤 만 갖고 싶다고합시다 그것이 무엇으로 생겨나는지보십시오 좋아 보이는데 너무 좋아 보인다

550이라고 말하면이 시점에서 우리는 그것이 부드럽습니까? 우리는 그것을 바위가되고 싶다 그렇지? 좋아, 지금은 조금, 그리고 지금 이것은 나의 새로운 메쉬 괜찮아 이것을 녹색으로 바꿔서 더 잘 볼 것입니다 좋아 우리가 지금하고 싶었던 것은 당신이 원한다면 추가 편집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제어점을 켜십시오 F10이 하키이거나, 이것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여기 아이콘 어쩌면 내가이 지점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당겨서 당깁니다

그냥 지점을 선택하고 당신을 끌어 올리려면 모델을 깨뜨릴 수도 있으므로 여러 점이 있으면 정말 조심해야합니다 함께 가입하십시오 동시에 두 가지를 모두 선택하려고합니다 자, 이제 우리가 이것을보고 있다면, 우리가 얼마나 많이 끌어 당기는 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렌더 뷰를 사용하여 체크하고 싶습니다

좋아 나는 너무 많이하지 않았다 이 같은 것이 너무 많습니다 좋아, 우리가하고 싶어 정말 온화합니다

조금 더 많은면을 줄거야 하지만 거기에 딥처럼 너무 많이주는 것과 같지 않아 보입니다 부자연 스럽다 그럼 여기저기서 편집 해 보겠습니다 주위 사람들은 그들이 괜찮은 걸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게됩니다

좋아, 일단 모든 일이 끝나면, 우리는 추가적인 일을 할 것입니다 동물 프린트를 그 위에 놓으십시오 그러나 이걸 NURB로 되돌리고 싶습니다 "NURB에 메쉬"명령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 나는 이것을 이렇게 움직일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의 NURB 폴리 서페이스 위에있었습니다

이제 NURB로 돌아가 메쉬로 바뀌면 정말 바위처럼 보입니다 지금 찾고있어 동물 인쇄 이미지를 찾으려면 Google로 이동하십시오 Google에 가서 동물 풋 프린트를 입력하면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흑백 이미지가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클릭하십시오 이 이미지를 가능한 한 어딘가에 저장하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발견 좋아, 다시 코뿔소로 돌아 가자 Rhino에 다시있을 때 톱뷰로가보고 싶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그림"으로 이미지를 가져오고 싶다

명령으로 우리가 여기 와서 우리가 가지고있는 이미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것은하지 않는다 크기에 관해 지금 당장 문제가 생기면 이미지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나는 있었어 이건 일종의 새라고 생각해

치킨 우리가 원하는 것은 우리가 그것을 추적해야 할 것입니다 다시 이미지를 잠글 수 있기 때문에 이미지를 계속 클릭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가자 붉은 색 레이어에, 그리고 그것을 추적하자

그래서 추적 할 때부터 우리의 바위 위에 있고, 우리의 바위는 정말로 평평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렇지 않으면 괜찮습니다 똑같이해라 우리는 이것을 참조 용으로 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 가지해야 할 일 명심해야한다 이 작품을 캐스팅 할 계획이라면 반드시 확인해야합니다

그것은 지적 할 길이 아니며 너무 작습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압출 할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현재 그리는 커브와 부울을 수행합니다 그래서 갭이 있다면 너무 작 으면 나중에 캐스팅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좋아,이게 내가 나야 나는 그것을 나의 바위의 꼭대기에 가져올거야, 일종의 규모, 그리고 종류의 이런 식으로 재배치하십시오

어쩌면 너무 큰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작은 것 알았어 그 다음 나는 그 이미지를 다른 쪽 그리고 바로 여기에서 가져 오십시오

좋아, 이제 나는 그 중 두 가지를 가지고있다 오른쪽보기를 살펴 보겠습니다 "솔리드"아래에서 "돌출 된 평면 커브" 너는 곧장 나아 간다 알았어 그래서 나는 이것을 녹색으로 돌릴거야

좋구나 그래서 우리는 좀 더 자세를 취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자르려고하지 않습니다 이거 때문에 아, 사실은 붉은 색으로 바꿔야 해 좋아, 여기를 보니 더 쉽게 볼 수있어 우리의 표면을 기반으로 한 약간의 비트, 그래서 당신은 한 사이즈가 너무 깊어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쪽에 그리고 나는 조금 더 위로 움직이기를 원한다 어떻게 그들이 부울인지 살펴 보라

그래서 "부울 차이" 이 두 사람 알았어 여기 아주 그림자 같은거야 render (view)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그 좋아, 이제 알았어 우리가 너의 구멍을 바로 잡아야 해 만약 너라면 그냥 실린더를 사용하고 구멍을 만들려고합니다 예를 들어, 뭐든간에 그 크기는 코드가 통과하기위한 것입니다 이것이 자연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거칠게 보이기로되어 있었지, 그렇지? 그래서 내가 뭘하려고하는지, 당신의 완벽한 크기의 구멍을 펀치하는 대신, 이것을 유령보기, 나는이 녀석을 메쉬로 갈 것이고 미리보기를 해보겠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찾고있는 것이 아닌 완벽한 광장입니다 우리는 뭔가를 원한다 정말 거칠게 옳았어요 미리보기가 있었고 그런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제 우리는이 실린더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이 모양과 같은 약간의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괜찮아요 이제 메쉬입니다 이것은 폴리 서페이스입니다

그럴 수 없어 함께 작업하면이 메쉬가 다시 돌아옵니다 표면을 "NURB에 메쉬"하고 이제는 그 메쉬가 필요 없습니다 우리는이 용어와 부울은이 사람을 빨간색으로 바꾼다 그래서 이제는 구멍이있다

당신은 더 적은 폴리곤을 만들 수 있고 약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나에게 너무 완벽 해 보인다 하지만이게 바로 시위 야 그것을하는 방법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이제 동물 프린트가있는 돌입니다

우리가 가지고있는 그리고 정말로 모든 구독자들에게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너네들은 굉장해 너희들은 내가 내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되는 의견을 남겨둔다 YouTube 최근에 많은 가입자와 많은 질문이 있습니다

나는 정말로 내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좋아하므로 계속 그렇게하십시오 이걸 만들자 커뮤니티를 만들고 3D 모델 제작의 재미에 지식을 공유하십시오 고마워요 다음 주 월요일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