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fish Pendant Jewelry CAD Design Tutorial in Rhino 3D #49 (2018)

PJ Chen Design Channel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우리는 Rhino3D 사용에 대해 이야기하기 이 단일 표면을 만드는 소프트웨어

연속적인 표면이므로 표면을 편집하고 변경하여 정말 유기적 인 형태 준비 되었나요? 시작하자! 오늘 자습서의 초점은 표면, 그래서 우리는 지금 어떤 부분을 작업하고있다 돌 설정의,하지만 난 넣어 것입니다 이 링크는 바로 아래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석조 설정의 유형 및 방법 갈퀴와 모든 것을 준비하십시오 신선한 것을 시작합시다

우리는 간다 구체를 가져오고, 뭐든간에 당신이 선호하는 크기 별 이것은 아니다 3D 인쇄가 될거야 그냥 얘기하고있어 모델, 그래서 당신이 원하는 모든 크기 에 일하고 싶습니다 이 볼을 다시 만들자

불가사리는 5 점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것을 재건하기 위해서 10을 가정 해 봅시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끌어낼 수있었습니다 5 점 좋아, 켜 보자

제어점 매우 빠르게 먼저 우리가해야 할 일은 결정하는 것입니다 뭔가 나올거야 이처럼, 그리고 힘든시기가 있다면 포인트를 집어 들고, 실제로 와이어 프레임을 사용하므로 선택할 수 없습니다 네가 싫어하는 부분 이라니

이걸 가지고 돌아 가라 다른 모든 컨트롤 포인트, Shift 키를 누르고 싶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그들을 선택하고 아주 마지막 것,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 우리 규모의 깡통을 사용하려고합니다 3D 스케일링을 수행하는 툴 이렇게 빨리 나는 그런 것을 얻을 것이다

좋아, 그리고 너는 너와 함께 해 중간에 뭔가가 있으면 좋겠다 거기에 조금 들어올거야 나는 모든 것을 모두 선택하려고합니다 내가 선택하지 않은 것, 그리고 조금 더 끌기 때문에, 너는 그런 느낌이 들지 않으면 지금

이런 식으로 지적하면됩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작은 라운드 시합을 원한다 다시 한번이 표면을 재건한다 시간, 그래서 단지 10을 가지고있는 것 대신에, 나는 이번에 20 번을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두 가지 더 많은 제어를 생성합니까? 포인트의 양쪽에 포인트, 그래서 지금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조금 뒤로 이동하십시오 그것은 유기적 인 형태로, 나는 실제로 그것을 좋아한다 개별적으로 그것들을 움직여 라 더 지적 될 것이며, 그들 중 일부는 조금 더 둥글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 자신 만의 디자인을 할 수 있습니다

난 그냥 해요 빨리 뭔가를 할거야 이, 물론 중간에 예를 들어 이렇게하면 그것은 조금 들어올 것입니다 반대편에 네가 조금 들어가기를 원해 당신은 그것에 놀기 위해 약간의 시간을 할애 할 수있다 자연 불가사리처럼 더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식으로 당신이 그것을 안다는 것을 당신은 안다 컴퓨터로 만든 것처럼 보입니다 조금있다 조금 더 유기적 인 표정 알았어

그래서 너는 모두 가서 이런 것들, 아마도 그 두 가지 조금 내려 간다 그래서 당신이 조정하는 동안 이제는 이렇게 보였다 이건 불가사리처럼 보이지 않아, 어떤 종류처럼 보이네 열대 과일, 별 과일의 그래서 만약 당신이 스타 과일을 만들고 싶어한다면 이것은 그것을하는 방법이지만, 우리에게 돌아갑니다

포인트 그것이 가지고있는 우리 불가사리의 바닥 편평한, 맞죠? 그래서 나는 데리러 갈거야 내 앞 바닥에있는 모든 것 보기, 나는 명령을 사용할거야 Setpoint "를 설정하면 대화가 이렇게 생겨났다 우리는 원한다

모든 점은 z 축에 정렬되고, 그들은 평평하게보아야한다 z 축이므로 X를 선택 해제합니다 Y를 확인하고 내 정면보기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여기가 활성화되어 있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제 모든 것이 내 마우스를 따라갈거야

나는 단지 클릭 할거야 그들이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이든간에 좋아, 같은 일이 일어날거야 꼭대기에, 그래서 나는 모든 것들을 선택하겠습니다 정상을 다시 가리키며, 같은 것을한다

명령 "setpt", 그래서 당신은에서 설정했습니다 Z 이제 상단에, 그들은 평평하게되기를 원합니다 이런 종류의 고지를 보면 그들은 평평해질 것입니다 나는 갖고 싶다 이것에 관해 정말로 chunky 해 보이는 이것은 디자인, 그래서 우리는 팁의 측면에있어

나는 그들 모두를 선택하려고합니다 Shift 키를 누른 채 기억하십시오 열쇠, 그리고 Gumball을 사용할거야 그것들을 조금만 만들어 내려고 조금 더 지적했다 좋아, 가져 가라

그걸 보면서 그것이 무엇인지 보아라 당신이 찾고있는 하기 위해서는 내 자습서와 같은 돌 설정 이전의 단순한 너는 돌, 그리고 실제로 이것을 끄면 그리고 갈퀴, 너는 돌을 좀 보았다 실제로는 아래층에 앉아있다

위치, 거기에 동굴이 있고 그것이 나의 돌이 놓을 곳입니다 좋아, 부울 차이를 사용하는 경우 채널을 만들고 다음과 다른 부울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정말 가혹한 가장자리와 우리가 찾는 게 아니에요 그래서 내가 한 번 더 할거야 내 통제 지점을 켜고 이번에 나는 조심스럽게하고 싶다

상단에있는 것들을 선택하십시오, 그래서 가자 상위 뷰로 이동 한 다음이 점을 선택하고, 이 시점에서, 그리고 때때로 우연히 전체 표면을 클릭 그건 괜찮아 왜냐하면 우리가 CTRL을 클릭하고 선택을 해제하십시오 좋아, 그래 하나를 할거야 그리고 나는 앞으로 감기다

나머지 4 분 동안은 아무 것도 선택을 해제하려면 컨트롤을 잡으십시오 그 밑에 내가 너를 모두 선택하지 않을거야 해야 할 일은 단순히 이것을 내려 놓는 것입니다 거기에 검시관이 있으니 거기에 물놀이 알았어

지금 당장 빠른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앞으로 감기로 나아갈 것입니다 좋아, 그렇게하면 끝이야 나중에 폭풍우가 나거나 이 분야에서 부울을 원한다면 아마 괜찮을거야하지만 너라면

그런 식으로 남겨 둘거야 이로 인해 3D 인쇄를 시도 할 때의 문제 모든 것이 한 점으로 들어 오기 때문에 이게 네가 켜기 바란다 통제 지점을 한 번 더, 가자 상위보기로 이동하면 모든 항목이 선택됩니다 중간에있는 점들과 CTRL 키를 사용하여 바닥, 우리는 그들이 같은 수준이되기를 원한다

한 번 더 해보고, 포인트를 설정하고, "Setpt" 명령 창에서 우리는 정면보기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Z를 설정하기 위해 가고 싶다 그래서 나는 원한다 사이 어딘가에두기에 마치 부드럽게 나오지 않는다 미친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면 나올거야

너는 이것을 렌더링에서 보았다 당신이 훨씬 더 부드럽게 보이는 것을 보아라 그런 다음 우리는 석조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지금, 우리는 이것을 끝냈습니다 그것은 매우 뻣뻣 해 보였다

Hardee의 로고가 더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이 "소용돌이 (Maelstorm)"라고 불리우면 당신이 원하는 것을 고르라고 부탁한다 변형시키고, 그 다음에 그것의 중심이된다 그것 이제 우리는 센터를 클릭합니다

너에게 두 개의 동그라미가 있기를 요청할거야 그것은 이것이 외부의 서클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서클 안쪽에 있습니다 할 수있는 일은 무엇입니까? 팬처럼 더 변형 시켜서 비틀어 넣는다 스타일,하지만 당신은 너무하고 싶지 않아

그걸 미친 우리는 단지 그들이 비틀기를 원한다 이거 조금 좋아, 그래서 더 많은 유기적 형태의 것이지만, 만약 당신이 정말 이상하게 보일 정도로 너무 많이하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더 많은 것을 얻을 것입니다 뻣뻣한 대신에 자연스럽게 보이는 불가사리

계속 편집 할 수 있습니다 그러고 싶지 않다 복잡하지만 지금 우리가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포인트를 켜면 괜찮아요 제어 지점을 줄이려면 할 수있는 일 이 녀석을 "다시 짓고"시도해 볼 수 있니? 제어 포인트를 20과 10으로 줄이면됩니다 원하는 방식으로 계속 편집하십시오 어쩌면 이것은 너무 많은 차례이므로 제어점을 켜고 싶습니다 이걸로 돌아 가면 되겠네

조금, 그래서 그것은 싫어 모두 거의 같은 각도로 회전합니다 또는 이것은 아마도 너무 지적되어서, 나는 원한다 그것을 조금 뒤로 움직이면 그렇게됩니다 당신은 정말로 유기적 인보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불가사리, 오늘 튜토리얼입니다 에 대한 단일 서페이스를 작성하는 방법 불가사리 네가 비디오를 좋아했으면 좋겠어 제발 공유하고 공유 할 수 있도록 의견을 보내주세요 내 YouTube 채널에서 더 많은 사람들과 고마워요

다음주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