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t Ring Shank Design Modeling in Rhino 3D (2018): Jewelry CAD Design Tutorial #42

안녕하세요 모두 PJ Chen Design의 채널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나는 대답하고있다 내 YouTube 가입자의 질문 분할 링 (생크)을 만드는 방법 그래서 우리가 갈거야 분할 링에서 디자인을 할 수 있고, 또한 어떻게 흐르게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반지 생크에 돌

당신이 후광에 대한 중간 부분에 흥미가 있다면 반지 그 (것)들을 만드는 방법 및 또한 갈퀴 세트에 대해서 말하는 다른 영상이있다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준비 되었나요? 시작하자! 그래서 우리는 링 생크로 시작하려고합니다 그리고 다시, 만약 당신이 후광 링을 위해이 부분을 만드는 방법에 관심이 있으시면 동영상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링 생크에 대해 시작할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정면에서 시작하여 내 반지 섕크 지름을 16으로 설정합니다 내가이 비율로 이것을 쓴 이유는 그것을 다듬을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나중에 그래서 실제로 두껍게 만들어야합니다 네가 원하는 유일한 것

관심은 여기에 있습니다 오른쪽 돌의 큘렛 돌 끝에 링 생크 아래에 가지 않기를 원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걸로 잘라 버릴거야 좋습니다, 그래서이 부분을이 영역에서 유지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잠글거야 그래서 우리는 우연히 그것을 옮기지 않을 것입니다 좋아, 이제 오른쪽보기를 살펴 보겠습니다 오른쪽 뷰에서는 커브를 그릴 것입니다 대략, 이것은 이렇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곧 나올거야 대략 이와 비슷한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좋아, 우리의 목표는 측면 모습은 이렇게 보입니다 지금,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오른쪽보기에서 작업하면 다른 곳으로 스냅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면에서 보았습니다 정말 이상하게 보입니다 그래서 우리가하고 싶었던 것 다시 올바른 견해로가는거야? 우리는이 곡선을 집어 들자 "C 평면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것 그래서 우리는 입력을 삭제하려고합니다 목적 그래서 그것이하는 것은 정말로 평평한 곡선을주는 것입니다 그것은 완전히 구성 평면에 평평하게

좋아, 이제 우리는 이걸 가지고있다 우리는 가고있다 명령은 곡선 아래에서 살고있다 당신은이 "곡선에서 2 곡선" 역사를 먼저 기록하겠습니다 그리고 나서 "2 개의 전망에서 곡선"하십시오 이 커브를 링 생크로 클릭합니다

이 곡선 이 곡선을 바로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가 그것을 보아라 그러면 그것은 너무나 먼 길이다 이 시점에서 편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어점을 켜면 실제로 말할 수 있습니다 음, 실제로 조금 나아지기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 커브가 실제로 따라 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원래 곡선으로 좋아요 그래서 저는 이것을 이렇게 유지하고 결정했습니다

내 반지 생크가 어디 있니? 그리고 두께가 될 것입니다 직사각형을 그릴거야 그리고 그 반지 생크의 바닥에 짤깍 소리를 내면서, 예를 들어, 나는 이 18 밀리미터의 돌을 돌 려라 나는 길이를 가지고 싶어 할지도 모른다

2 밀리미터 또는 21, 22 밀리미터는 당신이 반경 (가장자리) 22에 대해 설정하고 두 번째 숫자는 어떻게 설정합니까? 두꺼운 당신은 반지 정강이가되고 싶었어요

저는 2 (mm)로 설정하겠습니다 좋아, 그럼 이것은 내 프로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다시 중간 지점에서, 다시 사분면으로 좋아, 그래서 우리 첫 번째 두 번째 것은 간단합니다

중간 지점에서 사분면으로 복사하는 것뿐입니다 좋아 이제 마치 중심 부분과 너무 멀리 떨어져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우리가 그것을 뒤로 움직이고 싶을 때입니다 너는 조금만 감싼다

당신이 진정으로 그것을 부울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니 테스트하고,이 방법이 효과가 있는지보십시오 우리는 표면을 가지고 시험을 할 것입니다 수단 표면 아래에서, 당신은 "쓸어가는 1rail"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이 곡선을 집어 들고 이 두 부분을 횡단면으로하고 모두 정렬되도록하십시오 나는 그들을 좋아한다 링 섕크의 안쪽, 링 중간에 정렬됩니다 좋아, 우리는 스윕을 닫을 수있게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내 관점에서 이것은 너무 키가 크므로, 그것의 높이 그래서 그것이 너무 많이 올라오고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갈거야 이 것을 삭제하십시오 그리고 실제로 그것은 요점을 만지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좋지 않았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이것에 대해 알아야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너무 높지 않습니다 좋아 그게 너무 길지는 않을거야

너는 가지고있을 필요가있다 그것은 그것을 조금 만집니다 괜찮아 보이네 나는 하나 더 쓸어 버릴거야 시간 "표면"아래에, 당신은 "스윕 1 레일"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가로장입니다 이건 너의 교차 구역 안쪽으로 화살표를 움직여서 방향 청소를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좋아, 이제 너는 그걸 가지고있어

우리는 단지 그 모습을 취할 필요가있다 두 사람 모두보기에 좋아 보인다면 그것을 비추고 싶다 테스트를 해보고 어떻게 보이는지 봅시다 좋아, 이제 너 이걸 가지고있어

링 생크의 바닥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고 싶다면 다른 프로필로 다시 스윕하십시오 나는 너에게 그것을 남겨 둘 것이다 또한 뭔가를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중간 영역의 클러스터

또는 내가 가지고있는 것,이 일에 수조 돌 지역, 그것을 채우기 위해 좋아, 내가 이야기하고 싶은 두 번째 부분은 돌을 꼭대기에 흘려 라 내가 그 중 하나를 지우 겠어 그리고 나는 이것을 사용할거야 돌 참조를 참조하십시오

좋아, 내 돌의 위치를 ​​결정해야 해 흐를 것입니다 나는 반지의 바닥까지 흐르지 않을거야 정강이 그래서 나는 거기까지 어딘가로 흐르고 싶었다

좋아, 이걸 비추 거 야 다른쪽에있는 남자, 그리고 나는 그것의 바닥에서 그것을 다듬을 것이다 좋아, 이제 나는 그것을 다듬을 뿐이고, 나는 꼭대기에 표면이 필요하다 나는 실제로하지 않는다 바닥에 다른 것이 필요해

그래서 내가 필요없는 것을 지울거야 혼란스러워하지 않습니다 알았어 그래서 우리가 가지게 될 지역이야 그것 위에 돌입니다

좋아, 우리가 사용할 명령은 "Create UV Curve"입니다 우리는 여기서 UV 커브를 만들거야 너도 알다시피, 보이지 않는다 직사각형 그들은 약간 뾰족한 것처럼 보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정면에서 자르면 반지는 실제로 나뉘어집니다 그것은 일종의 곡선을 가지고 그래서 여기에서 올바른 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리키고있다 한쪽에는 실제로 맞습니다

실제로 우리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시 우리는 그 방향을 알게 될 것이다 좋아, 다음 단계는 우리가 준비 할 필요가있다 그 위에 돌

좋아, 그래서 돌을 부르는 것은 약 18mm 내가 어떻게이 돌을 만들었는지 알고 싶으면 링크로 갈 수있어 아래 설명을 참조하십시오 어떻게 저의 다른 비디오에 링크가있을 것입니다 돌을 만들기 위해

그래서 나는 돌을 내가 좋아하는 위치로 옮길 것입니다 중간에 배치하는 것이 더 좋으므로 정렬을 사용합니다 도구를 사용하고 중간에 정렬하려고합니다 좋아, 이제이 하나가 정렬됩니다 우리 갈퀴뼈를 디자인하려고합니다

대략 어디서든 갈기를 그리기 위해 계속 가자 SHIFT를 들고 오른쪽보기로가 봅시다 그려보고 싶어 우리가하고 싶었던 직선은 단순히 파이핑입니다 좋아, 그럼 이 녀석을 파이프에 넣으면, 우리는 그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파이프를 원해요 이것은 정말로 얼마나 두꺼운 지에 대한 심미적 인 결정은 당신의 갈치기를 갖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갈퀴가 너무 많이 자르지 않게하십시오 보통 당신은 30 %로 머물고 싶어합니다 구조를 유지하기위한 갈퀴, 그리고 더 나은 주조

좋아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지고있는 라인의 내부를 갈아 치울 것입니다 우리는 그 갈퀴뼈를 비추고 싶습니다 다른 쪽에서 "거울"로 가자

그들이 어떻게 보이는지 좋아, 그럼 해보자 한 번 더 거울 이번에는 그 돌 거울을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반대편

알았어 이건 마치 갈퀴가 실제로 어떻게 될지와 같을거야 보유 내가 상위보기를 확대하자 이 돌은 자르지 않고있다

너무 많이 가능한 한 30 %를 유지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돌을 조금만 움직이면 우리는 실제로 돌기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것 안에서 조금 알았어

그래서 우리에게 약간의 방을주고 바깥 쪽 가장자리 당신의 단자는 너무 많이 떨어져 버려지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보일거야 더 나은, 그래서 이것은 좋은 위치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한 번 더 삭제하겠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보이는지 다시 한 번 비추어보십시오 부부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 거리가 당신이 원하는 거리인지 확인한 다음, 우리는 여기에 중점을 사용하여 다른쪽에도이 거울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그래서이 먼 곳은 나에게 좋았다

나는 그들을 가질거야 그리고 명령 나는 "라이너 어레이 (liner array)"라고 부를거야 할거다 얼마나 많은 배열? 난 그렇게까지 확신은 못해

나는 내가 필요로하는 것보다 더 많이 시도 할거야 우리는 여기에 15를 입력하십시오 그리고 첫 번째 참조 점은 중간 점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SHIFT를 잡고 조금만 돌아 오려고 노력합니다 그래서 그것이 정말 우리가 가진 것에 가깝고, 이제 나는 그것을 삭제해야하는 여분의 돌이 있습니다

좋아, 정말 좋아 보인다 우리는 이걸 가지고 있어야 할 수도있다 첫 번째 돌의 왼쪽으로 사본의 종류 그리고 우리도 했어 많이, 그래서 나는 그들 중 하나를 삭제하려고합니다

좋아, 우리끼리 맞는 것 같아 정말 좋은 공간 그래서 나는 모든 갈퀴와 돌들을 집어 올께 가자 그 (것)들을 분류하고 한 번 더 해보 자고합시다

이 시간 중앙 정렬을 사용하려고합니다 이렇게하면 오른쪽과 왼쪽이 정렬됩니다 동등한 거리가 될 것입니다 좋아, 다음에 할 일은 우리가 그것을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백, 그래서 "플래너 커브에서 서페이스"로 곡면으로 커브를 만들도록하겠습니다

좋아요 그래서 원근법을 살펴 보겠습니다 갈퀴가 어디로 갈지 생각해보십시오 그리고 그것을 다시 흐르게하십시오 명령

우리는 transform을 사용하려고합니다 당신이 가진 "변형" "표면을 따라 흐른다" 갈퀴뼈를 잡으러 갈거야 너는 골라 낼거야 모퉁이를 돌면, 그것은 그것의 흐름이다

나를 보자 다시이 구석으로 흘려 보겠습니다 때로는 이와 같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계속 유지할거야 튜토리얼 바로 거기 우리 방향이 정확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몇 번 시도해야합니다 이 코너를 클릭하고 그 구석

명백하게, 나는 반대쪽 모퉁이를 클릭하고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시도 할거야 더 많은 시간을 여기에서 대신이 코너와이 코너를 클릭하십시오 그래서 지금 그것은 흐른다

정말 잘하고, 우리는 그들이 두 사람이 아닌지 확인해야합니다 뒤집기 또는 뭐 그런 이제 우리의 돌이 그 위에 있습니다 우리는 더 이상 왜냐하면 그것은 단지 참고 용이었고 나는 다른 층, 그리고 모든 돌과 모든 것을 그 층에 넣고, 임시적으로 그냥 닫아 좋아, 내가이 일을하는 이유는 재 설계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내 정강이가이 프로필을 실제로 사용했기 때문에 정사각형으로 보이는 프로필, 그리고 그것은 착용자를 편안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래서 참조로 사용하고 원뿔 모서리를 사용하고 내 디자인을 다시 디자인합니다 윤곽 그것은 조금 둥근 프로필과 같은 것을 할 것입니다 승인 그래서 나에게 좋은 표정을 짓고, 나는 중간 지점에서 사본을 만들거야

저기 중간 지점까지 좋아, 그런 식으로 내가 둥글게 될거야 더 매끄러운 구석을 선택하고 네 가지 견해를 모두 살펴보고 나에게 잘 보일 것입니다 그래서 새 프로파일을 사용하여 스윕을 수행하십시오 "표면"으로 이동하면 "1 스윕 스윕"

당신은 당신의 철로를 집어 들고, 이번에는 새로운 철로를 집어 들고 싶습니다 윤곽 이제 새 프로필을 선택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 당신이 솔기를 링 생크의 안쪽까지 가져 와서 방향을 바꾸고 스윕을 닫습니다 좋아, 네가 볼 수 있듯이 코너가 더 멋지다

그것은 그만큼 날카로운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돌들이 거기에있다 좋아, 정말 멋져 보인다 그 (것)들을 둘 다 데리고 다른 한쪽으로 비추도록 할 수있다 알았어

그건 반지 찢어 지기도하고 돌을 돌리는 법도 마찬가지야 그것의 꼭대기 나는 당신이 비디오를 즐기기를 바랍니다 Rhino의 모델이며 제작 방법을 알고 싶으면 이메일을 보내거나 아래에 의견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생각할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을위한 튜토리얼을 디자인하십시오

보고 주셔서 감사 드리며 다음 주 월요일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