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IDWORKS TUTORIAL – BASIC PART MODELING I | 3D CAD FUNDAMENTAL | BASIC | ESSENTIAL | DESIGN

안녕 얘들 아! 이 비디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비디오에서 우리는이 모델을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Mulut"라고합니다 "Mulut"을 사용하여 "SolidWorks 기본 부품 모델링"에 대해 배우게됩니다

이전 비디오 자습서를 보시면 매우 좋습니다 이 SolidWorks 튜토리얼 비디오 시리즈는 누구에게나 적합합니다 목표로하는 사람은 실제로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이해하고자합니다 SolidWorks 사용법에 대한 기본 교훈, 단계적으로 암기 할뿐만 아니라 이 비디오에서는 "SolidWorks 기본 파트 모델링"에 대해 배우게됩니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세그먼트로 구분됩니다

1 3D 모델의 기본 스케치 프로파일을 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2 우리가 스케치에 사용할 평면을 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3 "돌출 커팅"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4 "홀 마법사"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5

3D 모델 지오메트리에서 "필렛"피쳐를 적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6 3D 모델 기하학을 편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SolidWorks Basic Part Modeling"에 대한 모든 주제를 배우려면, 그것을 2 개의 비디오로 나누어 보겠습니다 "SolidWorks 기본 부품 모델링"에 관한 첫 번째 비디오에서 우리는 1 ~ 3의 포인트를 배웁니다 그리고 두 번째 비디오에서, 우리는 포인트 번호 4 – 6을 배웁니다 괜찮아 ! 교훈을 시작합시다! 1 번! 3D 모델의 기본 스케치 프로파일을 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SolidWorks에서 3D 모델을 만들려면 스케치를 만들어야합니다

첫째, 우리의 3D 모델 기하학의 기본 때로는 우리가해야 할 스케치 프로파일에 대해 혼란스러워 할 것입니다 우리가 원하는대로 3D 모델을 만들기 위해 먼저 생성 하시겠습니까? 또는 대략, 어떻게 스케치를 시작해야하며 무엇을 먼저 스케치해야합니까? 사실은, 우리는 원하는대로 스케치 프로파일을 사용하여 3D 모델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모든 3D 모델을 나타내는 기본 스케치를 만들어야합니다 또는, 3D 모델의 주요 바디를 생성하는 스케치 프로파일

간단한 예제는 세라믹 타일의 3D 모델을 만들 때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세라믹 타일은 본체와 같은 정사각형 프로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SolidWorks에서 세라믹 타일을 디자인한다면, 먼저 사각 스케치 지오메트리를 작성해야합니다 세라믹 타일의 사각형 프로파일은 그것은 3D 모델입니다 그러나 측면 두께를 만들면 우리가 잘못 될 것입니다

사각형 프로파일 먼저, 그런 다음 밀어서 넓은 지오메트리를 얻으시겠습니까? 아니, 우린 틀리지 않아 그러나 우리는 사각형 측면보다 정사각형 기본 프로파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파일을 첫 번째 스케치 프로파일로 사용합니다 왜 ? 이 모델을 수정하면 미래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더 쉽습니다

우리가 정사각형 프로파일을 주 스케치 또는 기본 스케치로 사용한다면 괜찮아 ! 이 몇 개의 이미지를보십시오! 이 근본적인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이해를 얻길 바랍니다 그래서 우리 모델의 경우, 우리가 먼저 만들어야하는 스케치 프로파일은 무엇입니까? A, B 또는 C? 2 번 ! "우리가 스케치에 사용할 평면을 결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기본 스케치 프로파일을 결정하는 방법 3D 모델의 " 따라서 "A", "Sketch Profile"을 사용하여 "Mulut"3D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가 시작하기 전에 다음 질문은, 스케치 프로파일을 스케치 미디어로 배치 할 때 사용해야하는 평면은 무엇입니까? 앞면, 오른쪽면 또는 위쪽면? 우리가 사용해야하는 권장 비행기를 선택하려면 다음과 같은 측면을 고려해야합니다

1 우리가 어셈블리에서 사용한 부분 오리엔테이션 2 파트 윈도우에 모델을 배치하면 모델의 등각 투영 뷰 그리고 더 많은

이전 수업을 배운 후에 알 수 있듯이, 우리 모델 "Mulut" 사각형 모양의 기본 스케치 프로파일 형상을가집니다 이 샘플에서는 "A"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이 스케치에 밀어 내기 피쳐를 사용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와 같이 파트 윈도우에서 모델의 등각 투영 뷰를 원한다면, 어떤 비행기를 사용해야합니까? 전면, 우측 또는 상단 평면? 확실히, 우리는 직사각형의 메인 스케치 프로파일을 "톱 플레인" 그런 다음 본체를 얻기 위해 특정 두께로 밀어냅니다

"Mulut"3D 지오메트리 괜찮아, 간단한 설명이 우리의 근원에 대답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질문에 대해, "우리가 스케치에 사용할 비행기를 결정하는 법" 3 번! "압출 컷"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괜찮아 ! 이 수업을 시작하려면 새 부품 파일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새로 만들기"를 클릭하십시오! "부품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전에 배웠던 것처럼, Top Plane 지오메트리에 직사각형 스케치를 다음과 같이 작성해야합니다

"Mulut"3D 모델의 주요 스케치 프로파일 이제 Top Plane에서 스케치 명령을 활성화하십시오! Top Plane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다음 스케치를 클릭하십시오! 여기에서는 폭 16mm, 길이 70mm의 직사각형 스케치를 만듭니다 이제 스케치 명령 관리자로 이동하십시오! 작은 화살표 머리 아이콘을 풀다운 메뉴로 클릭하십시오 직사각형 명령! "Center Rectangle"아이콘을 선택하고 클릭하십시오! 우리는이 "Center Rectangle"을 사용합니다 중앙 위치에서 직사각형 스케치

이제 포인터를 그래픽 영역으로 드래그하십시오! 여기에서 알 수 있듯이 포인터 아이콘이 사각형 아이콘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는 직사각형 스케치 지오메트리를 작성할 준비가되었음을 의미합니다 그런 다음 그래픽 영역에서 "원점"을 클릭하십시오! 포인터가 원점에서 멀리 떨어질 때까지 끕니다 우리가 원하는 직사각형의 모양! 우리가 원했던 것처럼 비슷한 사각형 모양을 이미 얻었 으면 클릭하십시오! 이제 직사각형 스케치 명령을 비활성화해야합니다 속성 관리자에서 "확인"을 클릭하거나 키보드의 "Esc"버튼을 누릅니다! 그런 다음 우리 포인터를 정상으로 되돌립니다

그것은 우리가 다른 스케치 명령을 사용할 준비가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직사각형 스케치 프로파일의 정확한 치수를 추가합니다 스케치 명령 관리자에서 "스마트 치수"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길이에 사용하는 선을 클릭하십시오! 포인터를 드래그하여 클릭하십시오! 70mm를 입력하고 Smart Dimension 대화 상자에서 "OK"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길이에 사용하는 선을 클릭하십시오! 포인터를 드래그하여 클릭하십시오! 16mm를 입력하고 Smart Dimension 대화 상자에서 "OK"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스마트 차원 명령을 비활성화해야합니다 속성 관리자에서 "확인"을 클릭하거나 키보드의 "Esc"버튼을 누릅니다! 상태 표시 줄을보십시오! 치수를 입력하면 Fully Defined 스케치 상태가됩니다 이것은이 2D 스케치 프로파일을 사용하여 3D 지오메트리를 만들 준비가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제이 스케치 창을 종료하여 3D 지오메트리를 만들어야합니다 "Exit Edit Sketch"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Features Command Manager (기능 명령 관리자)로 이동하여! "Bos / Base 돌출"기능을 선택하고 클릭하십시오! 깊이 열에 3D 모델 두께로 "7,2 mm"를 입력하십시오! 이 두께 값을 받아들이고 밀어 내기 피쳐를 닫으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봐! 이 3D 모델에 사용 된 스케치 프로파일이 강조 표시됩니다 그것은 우리가 자동으로 이미 스케치 프로파일을 선택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강조 표시된 스케치 프로파일을 다른 3D 피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하기 위해 "그래픽 영역"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우리는 이미 "Mulut"메인 3D 기하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3D 지오메트리에 삼각형 슬롯 프로파일을 만듭니다 그 전에 기능 명령 관리자를 살펴 보겠습니다! 우리가 볼 수 있듯이, 명령 관리자의 많은 기능 간에는 두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습니다 보스 /베이스 피처 및 절단 피쳐 Boss / Base 기능을 사용하면 이름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우리가 3d 모델 지오메트리를 만들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Cut 기능을 사용하면 이는 우리가 3D 모델 지오메트리를 축소 또는 축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원칙적으로 우리가 그 기능을 생성하는 데 사용하는 방법 보스 /베이스와 컷은 동일합니다 차이점은 단지 3D 지오메트리를 추가하고 제거하는 것입니다 괜찮아, 이제 우리는 먼저 긴 삼각형 슬롯 지오메트리를 생성합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것처럼 그 슬롯에 대한 주요 스케치 프로파일은 삼각형 모양입니다 그러면 삼각형 모양의 스케치를 만들어 슬롯을 만듭니다 이전 비디오 자습서와 마찬가지로 스케치를 만들기 전에 먼저 스케치 미디어를 선택해야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 3 가지 스케치 미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면 평면, 상단 평면 및 우측 평면 이번 레슨에서는 주요 스케치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평평한 표면 형상을 스케치 미디어로 사용합니다 이 경우, 3D 모델 지오메트리의 Flat Right Surface를 사용합니다

즉, SolidWorks의 평면 또는 평면에 2D 스케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3D 모델 지오메트리의 평면 오른쪽면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여기에서 볼 수 있듯이 도구 모음에는 스케치에 대한 두 가지 명령이 있습니다 "스케치"및 "스케치 편집" "스케치 편집"명령을 선택하면, 그것은 우리가 만든 우리 스케치를 수정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요 직사각형 그리고 "스케치"명령을 선택하면, 이것은 우리가 표면에 새로운 스케치를 만들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선택 했어 따라서 "스케치"명령을 클릭하여 평평한 표면에 새로운 스케치를 만드십시오! 좋아, 스케치 코믹을 활성화 한 후에, 새로운 스케치 형상을 스케치하는 동안 우리를 더 편하게 만들어야한다 평평한면에서보기 방향을 "보통 대상"옵션으로 조정하십시오 보기 머리글 도구 모음에서 "View Orientation"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보통 대상"을 클릭하십시오! 또는 키보드의 "CTRL + 8"버튼을 눌러 "보통 대상"방향을 봅니다 이제 "선"아이콘을 클릭하여 선을 사용하여 새 스케치 지오메트리를 작성합니다

그 후 그래픽 영역을 클릭하여 호랑이 모양을 만듭니다 이 같은 폴리선을 사용하는 프로필! 중지 ! 먼저 삼각형 모양 프로파일을 닫지 마십시오! 봐! 라인 명령이있는 동안 포인터를 포인터 위로 끌면 활성, 노란 색으로 작은 상자가 나타납니다 이를 "자동 관계"라고합니다 SolidWorks는 자동 관계를 추가 할 때 도움이됩니다 스케치 프로파일을 생성합니다

이 자동 관계로, 수동으로 스케치 지오메트리 관계를 추가 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나씩 자동 관계가 나타나면 그것을 클릭하면, 그것은 우리가 만든 스케치 지오메트리에 몇 가지 관계를 추가했음을 의미합니다 이제 끝점을 클릭하여 삼각형 모양 프로파일을 닫습니다 그런 다음 라인 명령을 끝내려면 키보드의 "Esc"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정상 아이콘으로 돌아가는 포인터 뒤에, 우리가 만든 마지막 줄을 클릭하십시오! 우리가 만든 선은 이미 수평 적 관계가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언제 수평선 형태로 항상 마지막 줄을 의미합니까? 다른 스케치 지오메트리를 수정하십시오 좋아, 우리는 그것을 증명하려고 노력하지 않는다 마지막 수평선의 끝점을 다음과 같이 드래그하십시오! 이제 다음과 같이 아래쪽 점을 드래그하십시오! 봐! 드래그 할 때 우리가 만든 마지막 줄은 항상 수평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전에 만들었던 두 줄은 아무런 제한없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만든 마지막 줄에 추가 된 수평 관계 때문입니다

우리가 이미 이전 비디오 튜토리얼에서 배우는 것처럼, 더 나은 결과를 얻으려면 Fully Defined 스케치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스케치 상태를 완전히 정의하려면 관계, 차원 및 위치 이제 우리는 삼각형 모양을 먼저 그것에 관계 우리가 삼각형 모양 다리로 사용하는 두 개의 선을 클릭하십시오! "CTRL"을 누르는 데 필요한 항목을 두 가지 이상 선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우리가 선을 클릭하는 동안 키보드의 버튼! 좋아요, 우리가이 두 줄을 뽑은 후에 "평등" 이러한 라인을 같은 길이로 만드는 관계

자, 아래쪽 점을 드래그하십시오! 봐! 이 두 선은 아래 점을 드래그 할 때 길이가 같거나 같습니다 이 두 라인에 대한이 반응은 이전과 다릅니다 우리는 그들에 동등한 관계를 더했습니다 점의 선택을 종료하고 포인터를 자유롭게 설정하려면, 키보드의 "Esc"버튼을 누르십시오! 자, 삼각형 모양 프로파일의 초기 모양을 얻은 후에 올바른 크기를 얻기 위해 치수를 추가 할 것입니다

"스마트 디멘션"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수평선을 클릭하십시오! 드래그하여 포인터를 클릭하십시오! 그 라인의 길이로 "4mm"를 입력하십시오! 그리고 "OK"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수평선을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요점을 클릭하십시오! 포인터를 드래그하여 클릭하십시오! 삼각형 프로파일의 높이 또는 깊이로 "15 mm"를 입력하십시오! 그런 다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스마트 치수 명령을 끝내십시오 키보드의 "Ecs"버튼을 누르십시오! 여기에 우리는 이미 올바른 모양과 크기를 얻었습니다 삼각형 모양 프로파일 우리가해야 할 마지막 단계는 삼각형 프로파일을 원점 또는 3D 모델 지오메트리보다 높게 설정합니다

결론을 클릭하십시오! 하나 이상의 항목을 선택하려면 키보드의 "CTRL"버튼을 누르고 있으십시오! 그런 다음 3d 모델 지오메트리의 상단 모서리를 클릭하십시오! 이 두 항목이나 항목을 선택하면 "Colinear"관계를 선택하고 클릭하여 수평을 만듭니다 선 및 상단 가장자리가 선형이됩니다! "Esc"를 눌러 선택을 종료하십시오! 이제 스마트 측정 기준을 클릭하여 3D 모델 지오메트리의 왼쪽 가장자리보다 삼각형 프로파일! 맨 아래 스케치 점을 클릭 한 다음 3D 지오메트리의 왼쪽 가장자리를 클릭하십시오! 포인터를 드래그하여 클릭하십시오! 중앙 삼각형 프로파일의 거리로 "5 mm"를 입력하십시오 3D 모델 지오메트리의 왼쪽 가장자리보다 큽니다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Esc"를 눌러 스마트 치수 명령을 종료하십시오! 봐! 우리는 이미 삼각형 모양의 스케치를 완전히 정의했습니다 이제 스케치 창을 종료하고 파트로갑니다

편집 위치 "Exit Edit Sketch"를 클릭하십시오! 스케치 창이 닫히고 스케치를 지우려면 선택 키보드의 "Esc"버튼을 누르십시오! 이제 뷰 방향을 등각 투영 뷰로 설정하십시오! 보기 도구 모음에서 방향보기를 클릭 한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아이소 메트릭! 또는 키보드에서 "CTRL + 7"을 누르십시오! 이제 모델을 실행하는 데 더 나은 시각을 얻습니다 기능 명령 관리자로 이동하여! "돌출 커팅"기능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돌출 잘라 내기에 사용할 스케치를 선택하십시오 우리는 작은 화살표 머리를 클릭하여 기능 관리자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옆에있는 아이콘을 클릭 한 다음 "스케치 2"를 클릭하십시오! 또는 전체 스케치를 나타내는이 선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속성 관리자에서 볼 수 있듯이 돌출 된 절단 길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깊이"대화 상자를 클릭하고 "70 mm"를 돌출 길이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Esc"버튼을 누르면 자동 스케치 선택을 지울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미이 3d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압출 절단"기능이 기능 관리자 디자인 트리 다음으로, 우리는 3 개의 남아있는 삼각형 모양의 슬롯을 만들 것입니다 3D 지오메트리의 평평한면에있는 프로파일

시작하자 ! 좋아, 3D 모델 지오메트리의 평면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스케치"를 클릭하여 스케치 명령을 활성화하십시오! 키보드에서 "CTRL + 8"을 눌러 "일반 대상"보기 방향을 설정하십시오! 스케치 명령 관리자로 가서 선 아이콘을 클릭하여 활성화하십시오 라인 명령! 이런 삼각형 모양 프로파일을 만드십시오! 3 개의 삼각형 프로파일의 초기 모양을 얻은 후에, 키보드의 "Esc"버튼을 눌러 라인 명령을 종료하십시오! 이제 스케치 형상 관계를 3 개의 삼각형 프로파일 하나 이상의 항목을 선택하려면 키보드의 "CTRL"버튼을 누르십시오! 그런 다음이 세 줄을 클릭하십시오! "동일"관계를 클릭하여 우리가 클릭하는 세 줄을 같은 길이로 만듭니다! 선택을 마치려면 "Esc"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우리는 6 개의 tirangle leg 선을 선택하고 그것들을 동일하게 만들어야합니다 6 개의 선 스케치 형상을 선택하기 위해 "블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록 기술" SolidWorks에서 항목을 선택하거나 형상을 스케치하려면 우리는 블록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왼쪽 버튼 마우스를 클릭 한 상태에서 드래그하면 스케치 지오메트리의 "왼쪽면" 우리가 선택하고자하는 모든 스케치 형상을 포함해야합니다 이렇게 과, 왼쪽 버튼을 클릭 한 채로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스케치 지오메트리의 "오른쪽" 선택하고 싶은 스케치 지오메트리의 부분을 터치하기 만하면됩니다 이렇게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스케치 지오메트리를 모두 다루지 않아야합니다 우리는 선택하기를 원한다

왼쪽 및 오른쪽 차단 기술의 차이점은 색상 차단 왼쪽 차단 기술을 사용한다면, 차단 색상이 파란색으로 표시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오른쪽 차단 기술을 사용한다면, 색상은 "녹색"입니다 좋아,이 설명이 우리를 선택할 때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형상을 스케치하십시오

이제이 6 개의 삼각형 다리 선을 "오른쪽 차단"기술로 스케치 지오메트리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동등한 관계를 클릭하여 동등한 관계를 갖도록하십시오 같은 길이! 선택을 지우려면 키보드의 "Esc"버튼을 누르십시오! 이제 "와이어 프레임"표시 스타일을 설정합니다 머리 위로보기 도구 모음에서 "스타일 표시"로 이동하여! 그런 다음 "와이어 프레임"을 선택하고 클릭하십시오! 그 후, 키보드의 "CTRL"버튼을 길게 눌러 더 많은 것을 선택하십시오 한 항목보다! 삼각형 모양 프로파일의 한 점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이 가장자리를 클릭하십시오! 해당 항목을 선택하려면 "일치"관계를 선택하고 클릭하십시오 가장자리를 만져라! 지금, 선택을 지우려면 키보드의 "Esc"버튼을 누르십시오! 왜 우리는 점과 3D 사이에 "일치"관계를 추가할까요? 모델 기하학 가장자리? 우리가 선택한 모서리는 첫 번째 삼각형 모양의 아래쪽 점 즉, 우리는 세 개의 삼각형 모양 프로파일을 원합니다

첫 번째 삼각형 모양과 높이가 같을 높이 프로파일을 3D 모델 지오메트리의 측면 평면에 생성했습니다 이제 표시 스타일을 다시 "그림자가있는 음영"으로 설정하십시오 헤드 업 뷰 툴바에서 디스플레이 스타일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선택하고 "Shaded with Edge"를 클릭하십시오! 이제 스케치 위치를 지원하는 중심선을 생성합니다 선 아이콘 옆의 작은 머리 화살표를 클릭하십시오! "Center Line"을 클릭하십시오! 중심선 명령을 활성화 한 후, 스케치 지오메트리의 하단 점을 모두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Esc"버튼을 눌러 센터 라인 명령을 종료하십시오! 이제 우리는 세 개의 삼각형 모양 위치를 모두 어떤 관계 더 많은 항목을 선택하려면 "CTRL"버튼을 누르고 있으십시오! 삼각형 모양의 중간 점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래픽 영역에서 "원점"을 클릭하십시오! 선택하고 "수직"관계를 클릭하여 그 지점을 안으로 들어 오게하십시오 수직 위치! 이제 두 개의 중심선 또는 구조 선을 만들어 길이가 같거나 같도록 만들었습니다

하나 이상의 항목을 선택하려면 "CTRL"버튼을 누르고 있으십시오! 그런 다음 첫 번째 중심선을 클릭하고 다른 하나를 클릭하십시오! "동등한"관계를 선택하고 클릭하십시오! 선택을 지우려면 키보드의 "Esc"버튼을 누르십시오! 좋아, 이제 "Smart Dimension"을 클릭하십시오! 삼각형 모양의 오른쪽 점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3D 모델 지오메트리의 오른쪽 가장자리를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포인터를 끌어서 클릭하십시오! "5,7 mm"를 거리로 설정하고 "OK"를 클릭하십시오! 그 후에 상단 스케치 선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포인터를 끌어서 클릭하십시오! 삼각형 너비로 "4mm"를 설정하고 "OK"를 클릭하십시오! 키보드의 마지막 Esc를 누르십시오 차원 "명령! 좋아, 우리는 이미 이것에 대한 완전히 정의 된 스케치 상태를 얻는다 형상을 스케치하십시오 스케치 창을 닫으려면 "스케치 편집 종료"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우리가 파트 편집 위치에 오면 "Esc"버튼을 눌러 자동 스케치 선택을 취소하십시오! 키보드에서 "CTRL + 7"을 눌러 "Isomteric"뷰 방향을 설정하십시오! 이제 기능 명령 관리자로 이동하여! 선택하고 "돌출 커팅"기능을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그래픽 영역의 "Part1"옆에있는 작은 헤드 화살표를 클릭하십시오! 우리가 이것을 위해 사용할 "Sketch3"을 선택하고 클릭하십시오 돌출 된 커팅 기능! 이제 돌출 된 컷 깊이로 "16mm"를 입력하고 "OK"를 클릭하십시오! "Esc"버튼을 누르면 자동 스케치 선택을 지울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미이 3d 모델을 가지고 있습니다

OK, 얘들 아! 이 비디오를 시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비디오가 다른 사람들에게 유익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 동영상을 공유하십시오 채널 구독을 통해 우리를 지원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우리의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다음 비디오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