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hino 3D CAD Technique #10: What is UV curve Rhino 3D? (有中文字幕)

UV 커브는 Rhino 3D 모델링에서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이 도구를 응용 프로그램에 사용하십시오

안녕하세요, 저는 PJ Chen입니다 Rhino 3D 승인 강사입니다 오늘 우리는 UV 곡선, 그 정의 및 "해당 UV 곡선"을 사용하는 방법을 논의 할 것입니다 "곡면을 따라 흐르는 것"과의 차이점 시작합시다! 먼저 실린더를 만듭니다 이 엔티티 도구를 사용하여이 예제에 20을 입력합니다

높이 10, 밀리미터 단위를 사용하고 프레임 모드로 변환합니다 글쎄, 우리가 다음에해야할 일은이 편지들을 넣는 것입니다 이 실린더 주위에서 나는 알고 싶다 크기가 커서 커브 도구를 가리키고 선택합니다 "객체로 커브 만들기" 그런 다음 "Create UV Curve" 이제 명령 행에서 서피스를 선택하기를 원하므로이 서피스를 선택합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면 실린더가 나옵니다 확산 후 원통형 커브 이 원통형의 평평한 직사각형 커브가이 영역에 나타납니다 좋아, 그럼 우리는 텍스트를 사용해야하고, 나는 들어간다 만들기 UV 텍스트 도구에서 곡선, 곡면 또는 솔리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똑같은 일을하는 한 가지 방법을 말해 줄 것이다

먼저 물리적 접근 방식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Create UV"텍스트를 클릭하십시오 그룹입니다 그들이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정렬 도구를 사용하여 텍스트를이 텍스트 엔터티 위치에 맞 춥니 다 이 단어 그룹을 "Create UV"라고 어떻게 사용합니까? 표면을 따라 열을 배열 하시겠습니까? 우리는 "표면을 따라 흐르는"명령을 사용하고자합니다

다음 명령 전에 참조 값을 제공해야합니다 이는 곡면이어야하기 때문에 우리의 참고 값입니다 "평면 커브에서 평면형 PlanarSrf 만들기"명령을 사용하여이를 서페이스로 변환합니다 이 명령을 실행 한 후에이 단어 세트는 실제로 곡면 표면에 있습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소위 변경 사항 "표면을 따라 유동"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우리가 흘러 가기를 원하는 객체를 클릭하고, 기준면을 클릭합니다 모서리 중 하나를 선택하고 실린더에서 모서리를 선택합니다 결과는 텍스트가 원통 내부에서 실행된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데이텀 표면의 모서리 정확히 원통의 솔기이고, 솔기의 왼쪽면을 살짝 두드립니다 내부에서 텍스트가 실행됩니다

동일한 지침을 다시 사용하겠습니다 같은 코너를 선택하겠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솔기의 오른쪽을 클릭하고 싶습니다 그러면이 Create UV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여기로 옮겼다

이것은 "표면을 따라 흐르다"에 의해 이루어진다 나는 같은 것을하기 위해 두 번째 방법을 사용하고 싶다 우리는 텍스트 도구와 이번에는 엔티티 대신 커브를 선택하겠습니다 좋아, 여기에 텍스트 커브를 넣고, 센터링 정렬로 정렬 이번에는 모두 커브이기 때문에 앞으로 갈 차례입니다 "객체를 사용하여 커브 만들기"및 "해당 UV 커브" 이 커브를 선택하십시오

윌 이 표면에 해당하는 표면을 선택하십시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거꾸로 된 상황이 있습니다 경계선을 선택하지 않았기 때문에 C와 V는 매우 가깝습니다 그래서 우리가해야 할 시간은 그것을 회전시키는 것입니다

180도, 경계선을 선택하여 C와 솔기 간격 다시 해봅시다 "곡선"을 클릭하십시오 "UV 곡선에 해당함"을 선택하고 모든 곡선을 선택합니다 Enter 키를 누르고이 코너를 선택하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이것을 볼 것입니다

자외선 곡선은 표면에 해당합니다 그런 다음 원치 않는 커브를 삭제하려고합니다 한번에 모든 곡선을 선택하십시오 가지 치기를 계속합시다 이 표면

e와 a처럼 내부로 트림해야합니다 중간 부분 일단 우리가 그것을 가지 치기 만하면, 우리는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표면을 분리하십시오 다음으로 할 일은 "오프셋"입니다

이 표면들 이 표면 선택 "Offset"을 클릭하십시오이 예제에서는 첫 번째 예제와 똑같은 작업을 수행하기 때문에 오프셋 1 mm 명령 상자에 Entity = Yes를 입력하십시오 이 단계는 매우 중요합니다

"Entity = No"를 입력하면 서페이스 만 가져 오므로 입력이 "솔리드 = 예"인지 확인해야합니다 다시 해보 죠 "엔터티 = 예" (거리) 1mm 이것이 우리가 얻은 결과입니다 그들은 매우 유사 해 보인다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만듭니다

둘 다 좋은 도구입니다 그것이 맞는지 여부 "표면을 따라 흐르는", 여전히 "상응하는 UV 곡선" 이 비디오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좋아요, 댓글, 공유를 누르세요 내 비디오 이렇게하면 더 많은 무료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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