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s Tire Ring 3D Modeling in Rhino 6 (2018)- Jewelry CAD Design Tutorial #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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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채널 정보 Rhino3d 지식을 다양한 학생들과 전문가에게 공유 Rhino 3D 기술 오늘 우리가하고 싶은 것은이 타이어를 울리는 것입니다 그 자동차 타이어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많은 남성들에게 큰 영감을주었습니다 보석류 준비가 되셨습니까? 이 링을 시작하기 전에 패턴의 세부 사항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나는 패턴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사용하고 피하려고합니다 훨씬 날카로운 각도 이런 식으로 피레를 약간 피하려고합니다 예리한 각도지만, 너무 뾰족한 패턴을 선택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남성용 쥬얼리의 경우에는 많은 돌을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난 그냥 장식을 위해 거기에 놓아 라 그래서 우리는 돌 부분에 대해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체 모델에 대해 Google 검색 이미지를 살펴 보겠습니다 몇 가지 당신은 피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 타이어 패턴이 핵심으로오고 있습니다 캐스팅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하나도 나쁘지는 않지만 패턴입니다 너무 복잡해서 우리가하고 싶은 것은 어떤 패턴을 선택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너무 많은 뾰족한 각이 없다

그래서 우리는 실제를보고 있지 않습니다 타이어 우리는 흑백 이미지를보고 싶습니다 다음 중 원하는 항목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그들과 세부 사항을 살펴 보거나 보통 더 많이 보게됩니다

이건 너무 복잡한 것처럼 아주 좋은 것도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이 하나를 단순화 할 수 있습니다 좋아, 이렇게 걸리지 마라 이것들은 이미 약간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Rhino로 돌아가 봅시다

우리가 원한다 전면보기에서 시작하여 원을 그립니다 센터가 0입니다 직경이 16 인 경우 여기에 입력하십시오 좋구나 그리고 나서 올바른 시각으로 가보고 이번에는 프로필을 만들고 싶습니다

그만큼 프로필은 기본적으로 타이어 개요입니다 그래서 제가하고 싶은 것은 사각형을 만드는 것입니다 대략 당신은 그것을 넓게하고 싶지 않습니다 남자 보석 같아 너 8 밀리미터 이상이라면

그것은 너무 많아서 어딘가 약 8mm가 좋아질 것입니다 그만큼 여기 두께로 약 3 (mm) 정도 설치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편안 당신이 5 밀리미터 더 그것을 얻는 경우에,이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남성용 쥬얼리에 편안함 그래서 저는 이것을 중심으로 옮길 것입니다

우리의 반지 원이있는 곳에 이 부분을 약간 수정 해 봅시다 왜냐하면 나는 편안한 착용감이 좋기 때문에, 내가하고 싶은 것은 아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내부를 조금 둥근 모양으로 만드는 것 이걸 사용해서 다듬을거야

방금 만든 사각형입니다 좋아, 그리고 맨 위에 내가 사용하고 싶다 다시 깊이에 뭔가 더 큰 것을 만들기 위해 아크를 다시 만든 다음 그것을 사용하여 직사각형을 다시 잘라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걸 잘라 버릴거야 다 좋아

안쪽이 이미 편안함에도 불구하고 너무 편안하지 않아 그 각도 때문에 필렛 커브를 사용하여 제 경우 08 (mm)으로 설정합니다 하자 조금만 돌아서

좋아요 그래서 맨위에 나는 그것을 둥글게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필렛 반경을 변경하여 프로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네가 원해 일단 모든 일을 마쳤 으면하자

그것에 합류 해 그리고이 반지를 만드는 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리는 명령을 사용할거야 "스윕 1 레일 (sweep 1 rail)"이라고 불리는, 레일을 픽업하고 횡단면을 클릭하고 좋아요를 클릭하십시오 알았어

그게 뭔지 궁금해 할거야 저쪽에 검은 색 선이있다 이 검은 선은 솔기가있는 곳입니다 이것은 솔기를 링 생크의 안쪽으로 옮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솔기가있는 경우 "UV 커브 만들기"에 영향을 미치므로 올바르지 않습니다

중간에 이제 명령을 사용하겠습니다 그것은 아래에 떠난다 표면 도구를 사용하면이 중 하나가 "닫힌 표면 솔기 조정"입니다 그것은 묻습니다 너는 물건을 집어들

그럼이 객체를 가져와 봅시다 우리는 변경할 필요가 없다 둘 다 그래서 우리는하고 싶습니다 추측 해 봅시다 U를 사용하면 우리는 사분면에 꼭 끼워 넣으십시오

이제 솔기가 중간에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 단계는 우리가 이것을 그리려는 영역이 어디인지 알아야합니다 타이어 (패턴) 그래서 거기에 선을 바로 만들고, 선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꼭대기에서 볼 때 탄젠트 영역에 가깝습니다 내가 복사하러 가자

이들 중 하나를 붙이고 숨 깁니다 그래서 우리는 나중에 다시 데려 올 수 있습니다 좋구나 그래서이 두 선을 집어 들고 계속해서 트림을 사용하고 트리밍을 해제하십시오 저쪽에 여분

좋아, 내가이 일을하는 이유는 내가 필요하기 때문이야 내 타이어가있는 곳이 어디인지 아는 것 이것이 우리가 가고있는 영역이 될 것입니다 명령으로 작업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커브 – 커브 (curve-curve) 당신은 "UV 커브 만들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표면의 영역이 여기에서 보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오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 버튼과 원래의 전체 링 영역의 상단은 우리가 원하는 것입니다 이 직사각형 영역에서 디자인을 할 수 있지만 괜찮아 그래서 타이어 패턴을 가져 오자 Rhino 5에서 "그림"명령 또는 "그림 프레임"을 가져옵니다

명령은 여기에 있으며 크기는이 시점에서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갖고 싶다 추적 할 선명한 이미지 따라서이 이미지를 사용하여 선 나는 붉은 색을 사용하여 다른 레이어를 만들고 싶습니다

이 레이어를 붉은 색으로 만들면 우리가보기가 더 쉬워집니다 좋아, 그래 직선 작업을 사용하여 이것을 만듭니다 때로는 SHIFT 키를 누르면 직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에 맞춰 돌아갈 것입니다

그러므로 "스마트 트랙"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이 지점에 먼저 끼워 넣은 다음 그것을 다시 이리 좋아, 이것이 첫 번째 것이고, 나는 또한 바로 여기 추적하고 싶다 SHIFT를 누른 상태에서 다시 SHIFT를 누른 상태로 돌아옵니다 이리

좋아, 이제 내가 이걸 가지고있어 나는 또 다른 커브를 만들 것입니다 여기에 여기에 그리고 나는 그들이 평행 해지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래서 나는 그냥 gumball을 사용하여 드래그하고 OK를 누릅니다 그래서 나는 그 둘을 얻을 것이다

평행 내가 만드는 방법은 "혼합"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할거다 이 지점에서이 지점까지 곡선을 섞은 다음이를 조정하여 그것은 높거나 낮거나, 당신이 원하는 디자인을 원한다 좋아, 나 가자 앞으로 더 균일하게 보이게하기 위해 그것들에 합류하십시오

나는 단순히 "회전"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사본을 만들고 그걸 옆쪽으로 옮기려했다 좋아, "이동"도구를 사용하여 정확하고 거기에 줄을 서 있습니다 좋아, 그래서 나는 그걸 얻었고 나는 또한 "거울"도구를 사용하여 여기 다른 거울을 반사시키고 싶을뿐입니다 거기에 맞는 디자인으로 조금 기울어졌습니다 적어도 그들은 그들 모두가 다르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은 정말로 비슷하게 보입니다 좋아요 이제 우리는 그들 모두를 갖게됩니다 모든 커브를 선택하고 트리밍을 사용하겠습니다 여분의 트림 도구 이걸 잘라 버릴거야

그래서 이제는 모두 합류하자 그래서 지금 모두 함께 같이 괜찮아 그래서 우리는 더 이상이 배경을 삭제할 수 없지만 전에는 이 배경을 지우고, 우리가 가지고있는 모든 곡선을 비추고 싶습니다 반대편 그냥 참고가 가득한, 우리는 먼 근거를 바꿀거야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에 대해서, 그러나 그 비율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고 싶습니다

그래서 거울을 비 춥니 다 다른 쪽에서는 이제 배경을 삭제하게하여 만나다 좋아, 이제 우리는 그 두 가지 곡선을 얻었다 디자인하고 90도 이상 돌리십시오 여기 어딘가로 옮기세요

좋구나 이제는 더 크게 또는 더 작게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좋아하는 방식에 달려 있습니다 가장자리에 가깝다 좋아 그래서 나는 그들을 정렬 할거야

내가 그것을하기 전에, 나는 그 둘을 그룹으로 묶고 싶다 그리고 나는 나의 직사각형을 집어 들고 싶다 모양을 만들고 "수평 중심"을 정렬하고 중심점에 맞춰 봅시다 그런 식으로 그들은 가까운 곳에 내가 좋아하는 가장자리 좋아, 이렇게 좋았어

우리는 시험을하기 위해 한 가지 더 할 것입니다 가자 배열 도구를 사용하여 그것은 "선형 배열"이고 우리는이 사람을 배열 할 것입니다 얼마나 그들의? 나는 그렇게 확신하지 못한다

그래서 먼저 25를 시도해보고 첫 번째 기준점은 끝점과 당신이 좋아하는 거리를 눈알처럼 볼 수 있습니다 몇 번 시도한 후에는 완벽한 차이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첫 번째 것과 정확히 일치하는 부분이 없습니다 나는 마치 모든 것을 다듬어서하는 대신에 이 직사각형 (모양)을 1D 배율로 조정하려면 1D 스케일로 확장 한 다음 끝까지 밀어 넣으십시오 우리가 조금 더 스트레치를하면 디자인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 괜찮아요 이것이 패턴이므로 너무 많이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다음 단계로 진행하여 솔리드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솔리드 도구로 넘어갑니다 극단적으로 평탄한 곡선과 나는 그들이 양쪽에 있기를 바란다

내가 가지고있는 반지와 실제로 교차점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내 반지가 이미 세 개이기 때문에 너무 두꺼운 것처럼 보이기를 원하지 않는다 밀리미터 그래서 각 측면에 약 08 밀리미터를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지금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그 곳으로 다시 흐르게하는 것뿐입니다 우리가 그것을 흐르기 전에 우리는 모서리에서 필렛을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날카로운 것부터 시작해 그러니 계속 해보자 우리는 정면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오른쪽보기 꼭대기에서 필렛을 사용하고 조금 반경을 부여합시다 의 말을하자 02 모두 이제 우리는 필렛을 가지고 두 번 클릭하여 확인하십시오

두 개는 닫힌 폴리 서페이스인지 확인하십시오 알았어 다시 표면으로 흘려 보내고 싶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가장자리가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부드럽고 부드럽게 만들어 내고 링에 편안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여기서 커브가 아닌, 모두를 선택합니다 명령 호출 "가장자리 편집" 좋아, 우리는 테두리 상자를 집어 들고 싶다 ENTER를 누르십시오 이 시점에서 XYZ 포인트는 4입니다

우리가 필요로하는 것은 실제로 Y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에 무엇이든 바꿀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면 매우 빨리 당신이 보게 될 것입니다 이 같은 좋아, 우리가 측면에서 보게 쉬워

나는 갈거야 오른쪽 끝에서 맨 끝을 선택하고, 그런 다음 우리는 이것을 가능한 한 가깝게하려고하십시오 그게 얼마나 많은 가장자리가저기서 매달려 갈거야 좋아 이제 우리 모양이 점점 가늘어졌습니다 우리의 관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좋아, 다시 검은 색으로 바꿔 줘 색깔 좋아, 아마 당신은 그것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은 어떨지 알 겠지 비트 곡선

그들은 거기에서 테이퍼진다 괜찮아요 우리의 반지 그래서 그것들을 그룹화합니다 항상 창문을 그릴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서 그것들을 그룹화 한 다음 이것을 다시 흐르게하여 다시 이것을 흐르게하십시오 반지, 나는 표면이 필요합니다 그래서이 표면을 만들기 위해 계속 가자 "평면 곡면에서의 표면" 알겠습니다

우리가 사용할 명령은 "변형 시키십시오"당신은 "표면을 따라 흐른다" 우리는이 물건을 집어 들고 싶다 우리는 모퉁이 중 하나를 집어 들고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하겠습니다 타겟의 코너 좋아, 그래서 그것은 아주 잘 보였다

그러나 단지 두 배가 되라 가장자리가 정말 멋지게 보이는지 확인하십시오 좋아, 우리가 원하지 않아 바로이 표면 복사를 먼저하고 그 다음에 복사하기 때문에 복사물 가져 오기 위해, 이제 우리는이 고리를 두 번씩 확인했습니다

렌더링보기를보고 그들이 어떻게 움직이는 지보십시오 이것은을위한 타이어 반지입니다 오늘의 시위 나는 당신이 그것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실제로 도달 할 수 있도록 내 동영상을 좋아하고 명령하고 공유하십시오

더 많은 사람들과 내 지식을 공유하십시오 시청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너를 즐기고 다음주 월요일에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