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welry CAD Design Tutorial #25: Engagement Ring Design in Rhino 3D (Part II)

안녕하십니까, PJ의 CAD 수업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가 지난 주에 한 일은 반지의 갈퀴뼈와 기본 모양, 그래서 우리가 마지막으로 가지고있는 것을 켜 보도록 하죠

시간을 내서 이걸 끄도록 해 좋아, 그럼이게 우리가 마지막에서 남긴거야 시각 유령보기로 가자 오늘 우리가하고 싶은 일은 계속 건설하는 것이다

이 반지 생크 주위에 비드가 줄곧 있습니다 시작하자 이 약혼 반지 모형 부 II를 위해, 우리는 12mm를위한 작은 돌을 가지고 싶으면 이 돌을 만드는 방법 당신은 내 이전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위에 정보 아이콘이있는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이제 해당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내 채널로 이동, 당신은 다이아몬드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좋구나 이것이 메쉬이기 때문에 우리가 많은 것들을 찍기 쉽도록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많은 것들을 찍기가 어렵 기 때문에 나는 보통 명령을 할 것입니다 그것은 "메쉬 온라인"이라고 불리며 메쉬 온라인에서는 메쉬와 ENTER를 누르면, 당신이 찾고있는 바를 정확히 보여줄 것입니다 보기

이 경우 상위보기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에게 일종의 주위를 준다 그 모양은 우리가 물건에 붙이는 것이 더 쉽다 다음으로 우리는 당신이 할 수있는 그 작은 구슬을 만들기 위해 "파이프" 커브를 만들고 파이프를 사용합니다 또는 실린더를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서리 필렛 이번에는 끝점으로 들어가겠다 이것은 12mm이므로 반경 025를 사용하려고합니다

직경 05 얼마나 오래 필요해? 확실히 필요해 비드를 링 생크에 넣을만큼 충분히 길게 만들 수 있지만 반지 생크 좋아요, 그래서 우리는이 비드가 약간 더 높아지기를 바랍니다 보석상이 그것을 설정할 수있었습니다

너는 또한 너무 커팅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많은 좋아, 그럼 필렛 가장자리로 가자 이 하나 필렛 가장자리를 사용할 것입니다

바로 여기 살고있어 024 (mm)를 선택합시다 우리 직경보다 조금 작아서 좋은 표면을 가지고, 그리고 나서 우리가 이것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상상합시다 대략 여기 돌

가장 좋은 거리는 당신이 그것에 대해 가질 것입니다 01-015 mm 좋아, 그럼 우리가 뭘 할거야? 여기에 돌이 있고, 공유 할 갈퀴뼈가 있다면 이건 대충 괜찮아요

저에게 잘 어울려요 지금 내가해야 할 일은 위치가 무엇이든간에 갈퀴 모양이 멋지다면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여 반대쪽으로 거울을 치고 거울을 사용합니다 맨 아래로 좋아, 목표는 우리가 할 일은 갈퀴로 묶어서 임시 묶어 놓고 좀 더 세팅 해보려고합니다 이런 식으로 그리고 그들은 링 생크를 계속 따라 갈 것입니다

우리가하려고하는 이상입니다 그래서 가자 그 다음에 링 생크를 켜고 돌을 옆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보다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좋아요 투시도를보세요

좋아, 목표는 우리는 첫 번째 장소에서 돌을 채울 필요가 있습니다 커브를 따라, 그렇지? 하지만 먼저 커브를 찾아야하므로 이것의 중심은

이 표면의 중앙에있는 커브입니다 명령 당신은 "곡선"아래에서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아이소 커브 추출"에 대한 것이 있습니다

알았어, 그것은 표면을 집어들 것이다 바로 지금 당신은 내 마우스가 움직이는 동안이 라인이 움직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사분면에 들어가고 싶다 너의 일이이 방향으로 가면, 모두 당신이해야 할 일은 바로 명령 창 바로 가기입니다 "토글"하면 토글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향으로 돌아가서, 나는 사분원으로 들어가기를 원합니다 그것은 바로 중간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모든 길을 가지 않는 이유는 지난 주에 우리가이 반지를 나눠 졌기 때문에 다른 쪽 끝까지 가라 중도에서 바로 표면을 없애기 위해 반으로 날카롭게 링 생크의 일부분, 그래서 이제 우리는 그것의 절반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거울의 종류가 다른쪽에 있습니다

나는 "0"을 입력하고 거기에 거울을 칠할 것입니다 그래서이 거울을 보게되면, 나는 그들과 함께 할 것입니다 그들을 다른 색으로 바꾸어서보기가 더 쉬워 지도록하십시오 그래서 이제는 그 붉은 색 색상 곡선이 바로 거기에 있으므로 우리 목표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더 이상 그 라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목표는이 녀석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세 가지 다른 것을 모두 봐야합니다

조회수 나는 그들이 90도 회전 할 수 있도록 SHIFT (키)를 잡고있다 바로 거기 우리는 커브를 따라갈 필요가 있으므로 그들은 조금 더 낮게 앉아 있습니다 좋아, 그 다음에 흐름을해라

좋아, 내가하지 않은 한 가지는 커터를 만들 필요가 있지만, 나는 너는 우리가 실제로 나아가서 커터를 만들기 전에 어떻게되는지 보게된다 우리는 센터가 닫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알았어 우리가 커터를 만들기 전에 해보십시오 더 쉬운 모델링을 위해서 나는 보통 시나리오에서 이것을 돌릴 것입니다

"기록 역사"에 그리고 우리는 "변형"에 들어가고 우리는 갈 것입니다 "배열"하고 당신은 "곡선을 따라"있습니다 좋아, 너는 가려고하는 물건이야 배열은 전체 집합입니다 Enter를 누른 다음이 곡선을 쳤을 때 얼마나 많은 것을 물어볼 것입니다 너는 원했고 나는 23 살을 시도했다 한번 더 해보자 그래서 돌의 흐름이 끝나고 줄을 서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이 역사를 켜야하는 이유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당신입니다 이걸 약간 움직여서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 자고 그래서 그들이 정렬됩니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얻은 직후에 맨 아래 하나는 필요 없으므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23이 작동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한쪽면에서 작동합니다 그러나 이것 하나를 보내면 정말 돌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돌이 정말로 어둡다는 것이 때때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개 우리는 원한다 돌 뒤에 구멍을 뚫기

그래서 우리는 커터를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다시 다시 실행하여 센터로 되돌아갑니다 알았어 그래, 어때? 커터를 만들거야 (거기에) 커터를 만들고 싶은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먼저, 그것은 당신의 돌을 더 밝게 보이게 할 것입니다 두 번째 이유는 돌로 세팅하면 이미 자리에 앉기 만하면된다 좋아, 우리가 바로 여기있어 나는 그것을 내 거들보다 높게 움직일 것이다 그리고 나는 붙잡을 것이다

나는 그것을 끌고 CTRL (키)를 누른 채로있다 거기에 서페이스를 만듭니다 좋아, 이거 아주 좋은 표면은 아니야 이런 식으로해야한다 이 시점부터 시작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위로 가기 실제로 확대 / 축소가 많은 점이 있다면 그립니다 더 나은 모델을 가지고 있다는 점 그래서 나는 할 것입니다 원을 그리는 것입니다 직경은 1

2mm 였으므로 나는 그 곡선을 가지고있다 그 커브를 사용하여 거들 위에 조금 올려주세요 전망보기로가 봅시다 나는 이것을 Gumball과 함께 움직일 것입니다 파란색 화살표를 누른 다음 Ctrl 키 (키)를 누르고 있으면 유령 선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하는 일은 당신이 표면을 만드는 것입니다

좋아, 내가 다시하게 해줘 그것을 어딘가에 화살 아래로 옮겨서 조금씩 나아 간다 거들 아래에, 내 CTRL (키)를 누른 다음 그 표면을 만듭니다 좋아요 나는 또한 중심에 바로 점을 찍을 것이고, 그 점으로하면 그것을 나의 돌의 바닥에 가깝게 움직이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표면 도구를 사용할 것입니다 당신은 압출 된 것에서 "커브로부터 포인트"까지를 가지므로 커브 밀어 내고 싶은 것은 우리가 방금 만든 그 표면의 가장자리이고, 당신은 스냅 할 것입니다 요점까지 좋아, 지금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있다 그리고 이것도

우리는 그들과 합류 할 것이고 그들도 "감추어"그렇게 될 것입니다 고체 나는 그것을 붉은 색으로 바꿀 것입니다 괜찮아요 이것은 절삭 공구입니다

링 생크의 바닥을 따라 가면 돌 밑에 미안 해요 그리고 우리는 또한 지점으로 스냅하는 실린더를 만들 것입니다 실린더가 그 위에 앉아있는 금속을자를거야 대개 당신이하고 싶은 것은 약 50 % 정도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얼마나 큰지와 같은 종류의 안구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더 길게 만들고 싶어 그래서 나는 충분히 지나갈 것이다 반지 생크 이제 내가 할 일은 부울 값 "부울 단위"입니다 두

이제는 이것이 우리가 흘러 갈 전체 세트입니다 방해 내가 이걸 옮긴다 우리는 더 이상 곡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걸 지울거야 좋구나 그래서 나는 그것들을 그룹화하고 그것을 움직여 당신이 옆에서 알고 그것을 움직일 것입니다

내 반지 생크에 좋아, 그럼 우리가하고있는 일로 돌아 가자 이것이 정확히 같다고 생각하십시오 좋아, 그럼 우리는 정면으로 들어갈거야 여기로 여기로 와서 이리 오렴

괜찮아 그리고 한번 보죠 내 아이소 커브가 사라졌습니다 그러니 "커브"- "커브에서 오브젝트"로 이동하십시오

isocurve를 추출하십시오 나는 그 것을 뽑아서 짤깍 소리를 낼 것입니다 사분면으로 사분면에 스냅 한 번 더 추출 할 수 있습니다 너무 일한다

그리고 나서 양쪽 커브를 집어 들고 그들을 합류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거의 중간으로 이동시키는이 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조금이라도 가져 오면이 것이 커지고 싶어 그들이 표면을 따라 가는지 확인한 다음 똑같은 것을 사용할거야 명령, 히스토리 "기록 히스토리" 나는 "변형"을하고 "배열"을 가지고 "곡선을 따라 배열"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시작하겠습니다 우리는 이미 객체를 선택하고 경로를 선택합시다

23을 사용 했으므로 23을 다시 사용합니다 좋아, 그게 내 뜻이야 당신의 절삭 공구 인 모든 빨간 부분이 정강이 알았어 움직여 보자

짝수가 아니라 심지어 생크를보고 이걸 조금 움직여서 움직일거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자, 이제 맨 아래쪽에있는 "그룹 해제" 이것을 필요로하지 않으며, 우리는 이것을 필요로하지 않으며, 나머지는 여전히 필요합니다 좋아, 이제는 정말 좋아 보이는데, 그걸 '그룹 해제'하는 것을 잊지 마라 뭐 우리가해야 할 일은 지금 우리가 그들을 부식시킬 필요가 있는지 아니면 "부울 차이"가 필요한가하는 것입니다 할 일은 모두를 상대방에게 비추는 것입니다

좋아 그리고 우리는 "부울 차이"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하자 링에서 모든 빨간 부분까지의 "부울 차이" 먼저 반쯤하자 컴퓨터가 강력하지 않고 너무 많으면 다른 작은 부품은 충돌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의 부울 차이를 해봅시다 측면

우리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울 차이가 역사를 깰 것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역사, 괜찮습니다 좋아, 이제 우리는 그 중 하나를 가지고 우리는 가고있다 다시 이것과 부울의 차이점에 괜찮아 좋아, 이제 우리는 그 위에 돌을 가지고있다 그리고 당신은 또한 작은 것을 부울 필요가있다

반지 생크에 갈퀴 머리를 한 번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좋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우리가 돌을 그 위에 배열하는 방법입니다 너무 가까워지면 부울 전에 이동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동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상단에 조금 있습니다 알았어 ring shank에있는 6 갈래 머리와 비드 세팅의 약혼 반지 나는 희망 너는 그것을 좋아할 것이다 내게 정말 도움이되는 동영상을 추천하고 댓글을 달고 공유하십시오

순위 당신의 지원 없이는 계속하기가 정말로 어렵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음 주 월요일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