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welry CAD Design Tutorial #19: Thorn Ring with Rhino 3D (有中文字幕)

전에는 얽힌 덩굴과 가시의이 반지를 보았을 것입니다 디자인이 매우 복잡하고 단순 해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PJ Chen입니다 Rhino3D 공인 강사 오늘 나는 너를 나의 경험으로 가져 가고 싶다 과정을 생각하고이 고리를 만드는 방법을 단계별로 설명하십시오 시작합시다! 사용할 수있는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어점 편집 – 우리는 제어점 편집을 광범위하게 사용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이 제어점을 특정 각도로 회전하십시오 그런 다음 엔티티로 변환하십시오 우리가해야 할 일은 "싱글 트랙 스위핑"과 오프닝 "히스토리 레코드"를 사용하여 편집자가 덩굴을 당기거나 당길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횡단면을 편집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매우 유기적 인 외관

그런 다음 우리는 "double-track sweep"을 사용하여 가시를 만듭니다 포도 나무에 하나씩 넣으십시오 먼저, 정면도부터 시작하여 0을 원으로 그립니다 대부분의 과정과 마찬가지로 반경 8 또는 직경 16을 부여합니다 이것은 반지의 내부가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편집하고 싶습니다

내가 제어점을 켜고, 나는이 제어점 만 가지고있다 이것은 커브를 편집하기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지 못하며 약간 왜곡되어 있습니다 그렇게하겠습니다 이 서클을 "다시 빌드"해야합니다 이 라운드 커브를 클릭하십시오

나는 6 개의 통제 지점을 "재구성"할 것이다 원하는만큼 많은 포인트를 다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만들고 싶어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간단하게 유지하고 싶다 반지를 더 두껍게 만드십시오

그래서 나는 유지하고 싶다 6 점 "작동 축"을 열어 보겠습니다 이 점들을 축과 정렬되도록 30도 돌리십시오 이제 관점으로 가서이 점을 선택하십시오

1 포인트 당 1 포인트 다음 5 유닛 그런 다음 위가 위에서 보았으므로이 원이 중앙에서 벗어 났으므로 나는이 시점,이 시점, 그리고이 시점을 지적한다 이 포인트는 선택되지 않았습니다 휴대 기기에 5 개가 없습니다 -5로 설정해야합니다

이제 우리는이 곡선을 얻습니다 나는 필요해 그런 3 개의 커브를하십시오 그래서 저는 이것을 움직여야합니다 오른쪽으로 40도 돌립니다

왼쪽으로 40도 회전합니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봅시다 두 개의 동일한 커브를 만들기 위해 복사 (Ctrl + C) 및 붙여 넣기 (Ctrl + V)를하고 싶습니다 두 번째 곡선을 오른쪽으로 40도 회전시키고 더 눈에 띄게하려면 빨간색으로 돌리십시오 원래의 커브를 복사 (Ctrl + C)하고 붙여 넣기 (Ctrl + V)

똑같은 두 개의 커브를 다시 얻으십시오 이번에 나는 -40 을 회전시키고 녹색으로 바꾸고 싶다 여기에 우리는 대략 반지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입체로 만들기 위해서, "튜브"도구를 ​​사용하여 반경 08로 빠르게 렌더링합니다 어, 외모가있어

그것은 뚱뚱하지만 내 디자인 컨셉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이제 내가 보여주기 시작한 반지처럼 보이지만 문제는 처음에 보여 주었던 반지의 곡선은 조금 비틀 거 렸고, 순간 반지의 곡선은 같았습니다 높이 나는 어떤 커브들이 올라가고, 어떤 커브들이 아래로 내려 갔기를 희망한다 더 자연스러운

이것이 내가하고 싶은 일입니다 나는 대답하고 싶다 원래 곡선으로 이제 우리는 기본을 알고 있습니다 구조화 된

첫 번째 원을 만들고 회전시켜야합니다 나는 튜브가 아니라 매우 유기적 인 라인을 만들어야합니다 우리는 필요하다 횡단면을 만듭니다 그래서 나는 윗층에있을 것이다

원을 그립니다 원은 두께에 대한 참조 일뿐입니다 1mm 먼저 시도해보십시오 뚱뚱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무해합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크기를 변경하여 1mm로 유지하십시오 즉, 반지름이 05mm 인 경우 ALT 키를 누른 채 축을 끌어다 놓아 일부 원을 복사합니다

서클이 다른 모양을 갖도록 복사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6 개의 서클에서 원해 다른 윤곽선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사용할 계획이다 선 도구, 원형에 몇 가지 패턴을 무작위로 그려 선택한 다음 모두, 당신이 필요하지 않는 부분을 잘라 버리십시오

그런 다음이 줄을 선택하고, "결합"을 클릭하여 교차 곡선을 연결하십시오 그들은 좀 더 선명 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생각합니다 "라운드 모서리"필렛 반경은 01mm로 설정되어 둥글게됩니다

같은 과정을 반복 할 것이므로 비디오로 전환 할 것입니다 시간 단축 점 반복 : 원형 곡선 주변 무작위로 직선을 그리고, 끝내면 "가지 치기"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불필요한 영역을 다듬습니다 이 버튼을 여러 번 클릭해야 할 필요가 있음을 알고 있지만 따라서 다른 유형의 커브를 만들면 모양이 달라집니다

공장에서 제조 된 제품 마무리 후 둥근 모서리 현재 6 패턴 다 끝났어 나는이 6 개의 패턴을 선택하고 그것들을 시험해보고 싶다 세로로 나란히 놓인 중심점에 맞 춥니 다

그럼 그들을 데려와 사중주의 위치 이런 식으로 90도 회전하고, 그들을 함께 움직여서 사중주가 포도 나무의 사중주를 만날 수있게하십시오 그래서 우리가 당신이 원근법에서 볼 수 있던대로, 6 개의 그림 전부는 동일한 위치에있을 것이다 이제 우리가해야 할 일은 여섯 가지 패턴은 원에 균등하게 분포되어 있습니다

선택 사항 일 수 있음 이 패턴과 같은 패턴 중 하나는 0도에서 60도까지 허용합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원을 선택하고이를 원합니다 120도 회전 셋째, 180도 회전 넷째, 240도 회전 그럼 마지막 하나 -60도 회전

그래서 관점에서 당신은 6 개의 패턴이 균일 한 각도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원 주위에 분산되어 있습니다 그럼 우리가 따라야 할 순서는 모노레일 스윕 (Monorail Sweep), 도구는 표면 아래에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그것을 클릭하기 전에, 아래 버튼을 클릭하기 위해서는 "history"라고 쓰여진 다음 "단일 레일 스윕"을 수행하십시오 먼저 트랙을 선택한 다음 순서대로 횡단면을 선택하십시오

모든 화살표가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같은 방향을 가리 키므로 화살표를 아래쪽 1/4 점에 맞 춥니 다 반대 방향으로이 화살표처럼 모든 화살표를 확인해야합니다 같은 방향을 가리 키십시오 그런 다음 Enter 키를 누르면 이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Closed Sweep"을 선택하고 OK를 눌러 이거

우리가 원한다면 왜 "역사 기록"이 필요한지 알려주도록하겠습니다 이 부분을 확대하기 위해 횡단면을 확대하면 커브가 변경됩니다 역사는 매우 유용한 도구입니다 하지만 나는 지금 변경하고 싶지는 않지만 나중에 변경하십시오 다음에 가고 싶다

새 레이어를 추가하고이 새 레이어에 모든 객체를 복사합니다 이 레이어 색상을 빨간색으로 설정하십시오 그런 다음 첫 번째 검정색 레이어를 끄면이 (표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새로운 레이어에서 횡단면 크기가 변경 되더라도 "기록 레코드" 곡선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역사 기록"을 다시해야합니다

이 표면은 더 이상 필요 없기 때문에, 삭제하고 모두 선택하고 시계 방향으로 40도 회전합니다 열린 역사 – 표면 – 모노레일 스윕 검정색 레이어와 같은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 커브를 선택하고, 남아있는 단면을 선택하고 모든 화살표가 4 분면 점에 맞춰 졌는지 확인하십시오 같은 방향을 가리키고 "Closed Scan"을 체크하고 OK를 클릭하십시오 "내역 기록"이 유효한지 반복적으로 확인하려면 횡단면을 확대하여 확인하십시오 커브가 변경됩니다 이제 돌아가 검은 ​​색 층을 열면 우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서클을 만들었습니다 세 번째 원이 이제 필요합니다 그래서 나는 꺼진다 빨간색 레이어 및 중복 된 검정 레이어 및 그 위에있는 물건들 이 중복 레이어의 이름을 "레이어 11"으로 변경하고 레이어 색상을 녹색

이제 검은 색 층을 끕니다 녹색 레이어의 경우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40도입니다 다음 단계는 동일합니다 "기록 레코드" – "곡면"- "단일 레일 스윕"- 트랙 및 기타 단면을 선택합니다

다시 한 번 화살표를 사분면과 정렬하고 모든 화살표는 같은 방향을 가리 킵니다 모든 것이 정상적이되면 "OK"를 누르고 "Closed Sweep"을 체크하고 OK를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다음 단계로 진행하기 전에 횡단면 중 하나를 확대하여 "내역 기록"이 유효한지 확인하십시오 과거 기록은 여전히 ​​유효하므로 이전 단계로 돌아갑니다

이제 세 가지 다른 레이어가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원형 튜브로 시각화하는 데 사용한 스타일과 비슷합니다 이제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바로 그 장소, 예를 들어, 나는 이것을 만들고 싶다 조금 더 올려서, 더 크게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이 접근법의 이유는 그것을 조절하여 매우 유기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그것을 더 크게 또는 더 작게 만들기 위해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당겨서 밀 수도 있습니다 나는 여기에서 빠른 조정을 취하여 조정을하여 당신은 나를 단계적으로 볼 필요가 없습니다 각 단면에 가장 적합한 위치를 찾을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크기 나는 다른 부분을 완성하기 위해이 부분을 먼저 보류 할 것이다 다음 단계는 가시를하는 것입니다 위 그림을 입력하십시오 크기는 나중에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Axis"를 사용하고 SHIFT를 누른 상태에서 축소하고 ALT를 누릅니다 나는 더 작은 것을 만들 것이고, 그것을 조금 더 만들 것이다 그런 다음 두 개의 호를 그립니다 첫 번째 아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두 번째 호는 이와 같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됩니다 "2 트랙 스위핑"단계는 "표면"- "더블 트랙 스윕"을 클릭 한 다음 트랙 1, 트랙 2, 횡단면 1, 횡단면 2, 그리고이면으로옵니다 그런 다음 "레이아웃"도구를 사용하여 수정합니다 반드시 "커브"대신 "서페이스 가장자리"를 선택하십시오 "곡선"을 선택하면 결과로 나타나는 표면이 평평합니다

"Edge of Surface"가 이렇게 보일 것입니다 따라서 서페이스의 가장자리를 선택해야합니다 다시 "레이아웃"을 켜고 서페이스 가장자리 미리보기를 확인하면 완벽한 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하단을 닫고 "CAP"명령을 사용하여 닫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거 나는 그것을 반지의 꼭대기로 옮기고 그것을 좁히고 싶다 적절한 비율, 그리고 이것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것은 여전히 ​​너무 크고 조금 더 축소시켜야합니다 좋아, 그러면 우리는 무작위로 회전하고 복사해야한다

내가 선택할거야 이 객체의 경우 "회전"을 클릭하고 중심점을 0으로 설정 한 다음 0을 입력합니다 명령 줄에서 "copy = yes"를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원하는 번호를 복사하고 평균화하지 마십시오 약간 불규칙적으로 간격을두고 임의의 클릭 수입니다

여기에 몇 가지 샘플 만 보여줍니다 끝나면 우리는 그 시각을 바라본다 우리가 "회전"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 물체 (가시)는 같은 둘레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나는 움직이고, 줄이며, 서클에 드롭하고, 사용합니다 "볼린 컴퓨팅

" 링이 너무 많이 들어가면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 각도 이 방법으로, 그들은 모두 동일한 객체로부터 복사되지만, 각각은 다르게 보입니다 내가 할 수 있도록 반지를 잠글거야

우연히 그들을 가리 키지 마십시오 이거 너무 뚱뚱해, 나 이를 줄이려면 3D가 아닌 한 차원을 확대 할 수도 있습니다 좋아, 나는이 드롭을 조금 내버려 뒀다 당신은 각도를 좋아합니다 좋아, 이건 너무 많이 뜨는 것 같아

다시 보여 줄게 그런 다음 비디오를 빨리 돌려 디자인을 완성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그것이 너무 두드러지면, 단일 치수로 축소하거나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각도로 조금 떨어 뜨리거나 내버려 둬라 오랫동안

자, 데모를 빨리 끝내자 위치와 각도를 조정하는 데 약간의 시간을 할애하여 꽤 좋아 보인다 너는 어떤 각도로 실험 할 시간이 필요하며, 가시가있는 정도가 착용자의 편안함에 영향을 줍니까? 마지막 단계는 이들 항목을 결합하기 위해 "두뇌 컴퓨팅"을 떠나는 것입니다 나는 너를 희망한다 오늘날 가시 나무 반지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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