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rove Your CAD Drawings | START TO FINISH tutorial (+ template)

이봐, 에릭 여기에 30 ~ 40 디자인 워크샵, 이번 주 우리는 우리의 지저분한 손을 스케치를 가져갈거야 우리 갤러리 프로젝트를 디지털화하여 스케치의 모든 감동적인 자질을 잃지 않고 어떻게하는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들을 너무 아름답게 만드는 것들

따라서 이전에 어려움을 겪어 왔고 CAD 도면이 길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내가 그들을 돕기위한 몇 가지 팁을 갖기를 원합니다 CAD에서 설계를 시작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CAD에서 어떤 작업을하는 것을 거부하려고합니다 클라이언트와 나는 몇 번 만났고 앞으로 나아갈 디자인을 선택했습니다 와

처음에는 모든 것이 스케치북, 자취, 실제 사이를왔다 갔다합니다 모델 그리고 적어도 저에게는 이것이 더 빠르며 많은 아이디어를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덜 고정적이고 더 유동적입니다 그러나 특정 시점에서 CAD에서 해결하고 시각화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물론 우리는 모든 것을 현실로 만들고 우리가 실제로 어떻게 움직이는 지 알아낼 필요가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건설한다 이러한 현실은 우리의 디자인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할 것이므로 이제는 버려야 할 때입니다 스케치북, 적어도 지금은 따라서 시작하려면 CAD 프로그램이 필요하며 선택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대부분 무료로 제공되는 몇 가지 대안이 있습니다 이제 AutoCAD LT를 사용하고 Revi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도구를 사용하든 사용해야합니다 당신 카드에서 소프트웨어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하는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다음으로 사용 가능한 디지털 문서를 수집해야합니다 사이트 설문 조사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처럼 기존 구조를 가지고 있다면 설문 조사를 이리 이미 갤러리를 위해 남아있는 기존 구조의 일부를 초안했습니다 집 프로젝트와 나는 측량 자의 사이트 계획을 가지고있다 또한 초기 디자인의 스케일과 모든 스케치, 모델 및 문서를 얻을 것입니다

단계가 완료되었으므로 초안을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템플릿을 사용하여 새로운 평면도를 시작하고 모든 기본 계획을 가져와 봅시다 정보 이제는 항상 새로운 그림을 시작할 때 템플릿을 사용합니다 그래픽이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컨벤션이 열렸습니다 즉, 모든 새로운 드로잉을 통해 이러한 표준을 신속하게 복제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기에 우리가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의 파일에 담았습니다 : 치수 스타일, 표기법, 블록, 제목, 내가 사용하고자하는 모든 선 가중치, 내 제목 블록; 모든 것이 여기에있다 나를 복사하여 속성을 빠르게 일치시키는 데 사용합니다 이제 AutoCAD를 사용하고 템플릿을 선택하려면 설명에서 카드를 확인하십시오

아래에서 해당 위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라운드의 평면도는 스케치처럼 대단히 중요합니다 모든 문이나 창문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저는 큰 움직임으로 생각합니다 : 어디서 들어 오습니까? 어디에서 빛을 들여 오습니까? 단단하고 무효 한 무엇입니까? 이 첫 번째 CAD 버전은 Mies van der Rohe의 바르셀로나 전시관과 거의 비슷합니다 벽, 기둥, 바닥 및 지붕을 정의하여 공간을 정의합니다

기술 어셈블리 매뉴얼보다 그래픽 디자인의 도전처럼 다루십시오 좋아, 이제 전술적 인 일에 들어 가자 기존 조건 정보를 기본 파일로 가져오고 여기서부터 시작하십시오 먼저 바닥 평면도의 전체 크기와 모양을 차단하고 오른쪽으로 배율을 조정합니다 스케치 스케치에서

그리드를 바로 여기로 가져 가면 물건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있게되고 이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구조적 질서를위한 출발점으로 이제는 그리드의 강성에서 언제나 벗어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더 많은 영향을 분산 시키도록 선택한 지점을 제공하십시오 그리드 선에서부터 시작하여 벽 프레임의 바깥 둘레를 그리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그냥 일반 라인 세그먼트를 사용하고 이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CAD로 그리는 모든 라인은 실제 세계와 일치한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건축 재료는 물론 특정 두께와 다른 재료와의 관계가 있습니다 결국, 각 선분을 폴리 라인으로 변환하고 두 가지 이유로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첫째, 수 백 줄의 모음이 아닌 폴리 줄이 하나의 대상입니다 그래서 더 간단합니다

제가 폴리 라인을 좋아하는 또 다른 이유는 폴리선의 두께를 변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화면 및 이것은 그림의 일부를 강조하기 위해 사용하는 그래픽 트릭 중 하나입니다 주의를 환기시키고 싶다 폴리 라인은 내가 닮은 모양을 이루기위한 일종의 지름길입니다 자,이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주변 선이 폴리선으로 변환되면 내부로 오프셋됩니다 그리고 내가 사용하는 거리는 외벽 어셈블리의 두께에 불과합니다 자, 이것이 2×6 벽이라고 가정 해 봅시다 6 인치는 5 인치 반의 스터드 벽과 1/2 인치의 내부 벽면 마무리를 나타냅니다 인테리어 파티션의 경우 일반적으로 너비가 6 인치 반으로 만들어지기 시작합니다

양쪽에 1/2 인치의 마무리가있는 2×6 벽 문과 창문의 경우 템플릿으로 블록을 복사하고 개구부에 꼭 맞아야한다 다음은 바닥 평면, 데크 및 간과입니다 물론 내부와 외부 모두 계단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옹벽과 외부 단계는 입구 순서의 일부가됩니다

우리는 액세스를 수용 할 수있는 적절한 공간과 실제 데이터를 수용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주차와 완성 된 층 수준 사이의 등급 변경 또한이 단계에서 저는 나누기 위해 사용하고자하는 큰 캐비닛 블록을 그려야합니다 작업 공간을 주방, 세탁실 또는 옷장에서 다음과 같이 사용하도록 제안하십시오 침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든 기본적인 가구, 비품 또는 장비로 마무리 할 수 ​​있습니다 중대한 갤러리 하우스에는 우리가 살기 좋은 콘서트 그랜드 피아노가 있습니다 방은 정말로 큰 악기 다 물론 좌석 그룹은 일해야한다

그것도 샤워와 화장실 같은 것을 보여주기 시작합니다 자, 이것들은 모두 다이어그램입니다하지만 클라이언트와 자신 모두에게 제안합니다 공간이 어떻게 사용될 것이며 그들이 적절한 공간 거리에 대해 생각할 수있게 도와줍니다

이러한 항목 주변 템플릿 파일에는 어떤 레이어를 배치했는지 확인할 수있는 작은 예제 계획이 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고도가 너무 내 그림에 물건을 할당하는 아이디어를 제공합니다 저는 그것을 단순하게하고 싶습니다 제가하는 일 때문에, 괜찮습니다

더 큰 사무실의 경우, 동일한 파일에서 여러 사람이 작업하는 경우 확실히 더 많은 레이어가 필요합니다 설계도 계획의 경우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가져야 할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초기 계획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해야하는 것처럼 느낍니다 이것은 많은 반복 작업 중 하나입니다 이 시점에서 모든 벽을 구성하는 폴리선의 두께를 펀치로 변경합니다

체중을 올리면 벽 안쪽에 톤이있는 단단한 해치를 추가하면됩니다 해치 층 몇 가지 간단한 변경 사항을 통해이 다소 둔한 라인 집합을 볼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큰 개선 사항을 만들었습니다 잘 읽는 그림을 얻는 데 필요한 실제 트릭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모든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스케치 할 때 사용하고 두꺼운 선 가중치의 전체 보완을 의미합니다 얇게하기 그림에서 대비를 만들고 싶습니다 이 예제에서 벽의 가장 바깥 쪽 선이 항상 가장 무거운 선을 얻는 방법을 봅니다 무게는 내부 라인은 모두 아주 미세한 라인 무게를 할당하는 동안? 무거운 것과 얇은 것의이 대조는 당신의 그림을 읽기 쉽게 만듭니다

더 가까이 다가 가면 볼수록 더 멀리, 더 멀리 움직이면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희미 해지며 어두운 선이 모두 보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그림을 정밀도와 깊이를 빌려줍니다 선 두께 이외에도 점선과 점선을 사용하여 선 유형을 변경합니다 적절한 경우 – 숨겨진 요소에 대해 – 또한 음영을 잊지 마십시오

이제는 캐비닛, 계단 달리기, 바닥재 등과 같은 음영을 사용합니다 그들에게 깊이를주기 위해 외부 고각으로 그리고 그래픽을 모두 얻는 마지막 요소는 사용자의 기호입니다 빨간색을 사용하는 것은 모든 라인보다 명확하게 별도의 주문임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일하지만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 이건 내가 선택한 방식 일 뿐이에요 확실히 실험하고 개발해야합니다 자신 만의 스타일과 존경하는 다른 전문가들의 그림을 봐야합니다 그들의 스타일을 에뮬레이션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절대적인 최악의 일 – 당신이 그래픽적인 관점에서 피하기를 원하는 것 – 페이지의 모든 항목을 동일한 값과 동일한 선 가중치로 유지하는 것입니다

평면 레이아웃을 정하고 도면을 다듬을 때 계속해서 실제 물성 정보를 도면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이 모든 정보는 어떻게 그것이 당신이 이해할 때까지 과잉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건축가와 건축가는 구별됩니다 누군가는 건물 구성 요소를 함께 부술뿐입니다 모든 것이 디자인 기회이며이 어셈블리가 어떻게 만나는 지에 따라 디자인이 진화하고 그것이 어떻게인지됩니다

CAD를 사용하면 매우 정확한 기술 관계를 배치 할 때 유용합니다 하지만 때로는 창조적으로 제한 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집중하도록 강요하기 때문입니다 당당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거의 밀접하게 더 큰 디자인 문제 따라서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자는 항상 내 CAD 도면을 스케치하여 수정하고, 그리기가 자신이 무엇을 의사 소통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예정된 CAD의 유용성을 보존하는이 앞뒤로 움직이는 과정이지만 부과되지는 않습니다 당신의 일에 정말 기술적 인 미학 갤러리 하우스 프로젝트의 진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향후 비디오에서 다루겠습니다 그것이 함께오고 그것의 자신의 인생을 취하는 것을 보게되어서 기쁘다, 그것은 정말로 좋다

기호 이것이 어떤 식 으로든 당신을 도왔다면 아래의 버튼처럼 스매시하십시오 CAD 도면을 더 멋지게 보이도록 노력하십시오 다음에 다시 만나겠습니다 건배, 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