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Build Flower Petals in Rhino 6: Rhino Jewelry CAD Design Tutorial #73 (2019)

PJ Chen Design Channel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가 오늘하고 싶은 것 이 꽃잎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표면 준비 되었나요? 시작하자! 석재를 만드는 방법 또는이 석재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나는 이전 비디오 대화에 대한 설명 목록을 제공합니다 석재 세팅에 대해 특히 석재 세팅에 대해 이야기하는 코스도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 모서리를 클릭하면 해당 링크가 표시됩니다

오늘 우리는 이 꽃잎에 특정한 표면 편집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이와 같이 시작하여 여기에서이 설정을 잠글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참조 용으로 꽃잎에 원하는 모양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미 이런 모양의 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때로 당신은 생각하고 있었다 이 표면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옵션 하나, 우리는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평면형 커브에서 곡면을 만들 때 평면형 커브에서 곡면 제어점을 켜고 싶진 않습니다

그것 거기에 4 포인트 만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에서 파급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중간 표면을 다시 만들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하고 표면을 다시 빌드하면 여기에서 20과 10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가지고 우리는 지금 더 많은 통제 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제는 모든 라인입니다 해당 그리드 유형의 표면에 정렬됩니다 방사선에 있지 않다면 이것은 중간에 발생합니다 제어점을 집어 올린 다음 약간 위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거기에 하나의 충돌을 일으킬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과 같은 것을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 그래도 선택할 점이 없습니다 이 표면을 재 구축 할 때 더 많이 재 구축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나는 20 대신 40을하고 싶고 40을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지만 선택하기가 어렵습니다 직선을 사용하여 표면을 만들 때 일어난 일입니다

이 방법 표면을 만들려는 다른 방법은 방사선의 길에서 표면 그 의미는 선을 그릴 것입니다 오른쪽 가운데에 있고 길이는 꽃잎 끝보다 깁니다 우리는 당신이 회전하는 표면 아래에 명령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으로 하나, 나는 축으로 중심에 스냅하고 내 SHIFT를 잡고 위에서 아래로 가면서 그리드 대신 표면을, 표면을 재 구축하면 여기에 방사선이 있고, 우리가 원했던 표면에 맞을 수 있습니다

이 파급 효과 이 곡선 윤곽을 사용하고 모든 것을 다듬을 수 있습니다 바로 거기 제어점을 낮추면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지적하십시오 하나 더 명령이 필요합니다 그 표면에 대해 ShinkTrimSurface라고합니다 가능한 한 가깝게 되었으니 이제 우리가하고 싶은 것은 SHIFT를 눌러 표면을 선택하면 하나씩 선택할 수 있으므로 한 가지 방법입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여기에서 빠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선택 도구를 사용하여 해당 지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점에 가까운 모든 것을 클릭하고 싶습니다 이건 아마도 이건 물론 이건 보통 명령 호출입니다 V를 선택하면 방금 선택한 점에 맞춰 모든 것을 선택합니다 우리는 바닥에 가까운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가장자리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가능한 한 평평하고, 우리는 끝난 것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 점들을 선택 해제하겠습니다 시도해 봅시다 우리가 이렇게 올라가면, 우리는 이와 같은 것을 얻을 것입니다 그게 너라면 그거 좋길 바래 이 모든 요점을 옮기는 또 다른 방법은 Soft Move라는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윗면도를보고 가능한 가장 높은 부분을 선택하고 거리, 원하는 반지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확인을 클릭하면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됩니다 그만큼 중앙이 높아지고 점차 측면 또는 하숙인으로 변경됩니다 어떤 종류의 디자인에 따라 당신은 모두를 위로 움직이거나 이런 식으로 움직 일지 여부를 좋아합니다 자 이제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두께를 만들기 위해 복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리 예를 들어, 일단 오프셋하면 오프셋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표면이 바로 여기 교차하고 렌더링을 위해 괜찮습니다 이걸 인쇄하면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그래서 내가 좋아하는 것 실제로는 단지 사본을 만드는 것입니다

사이에 벽을 만들어야하므로 중복 모서리를 사용하려고합니다 모든 모서리를 선택하고 당신은 함께 합류합니다 일단 당신이 그들에 합류하면, 이것이 레일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여기에 단면을 만드십시오 Sweep 2 Rail 명령을 사용하겠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단면이고, 그런 벽을 만들 것입니다

그들과 함께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두 배가되어야합니다 이것이 가까운 폴리 폴리 서페이스입니다 이제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건 정말 딱딱 해 보여 나는 내가 원하는 것에 부딪치지 만, 여기에 가장자리가 있고 싶지 않습니다

몸처럼 두껍습니다 그래서 내가하려고하는 것은 Cage Edit라는 명령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케이지 편집을 사용하면 4 개의 경계 상자 XYZ가 필요합니다 사전 설정하고 오른쪽 가장자리에 가까운 것을 선택하기 위해 여기로 갈 것입니다 1D 스케일을 사용하여 이렇게 축소합니다

그렇게하면 가장자리가 조금 얇아지고 더 얇게 만들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낮추고 싶은 특정 지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있는지 확인 칼날처럼 만들지 않습니다 지금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흥미로운 것은, 우리는 그것에 비틀기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것에서 가고 싶습니다 여기를 가리키면 이처럼 조금 비틀기를 원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극좌표 배열을 수행하고 어떻게되는지 봅시다 나는 그중 5 개를 갖게되며 확인을 클릭하기 전에 기록을 확인하십시오 360도 회전하고 싶습니다 이 거리가 너무 멀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조금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당신은 그것을 회전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여기에이 페달이 설치됩니다 나는 당신이 비디오를 즐기고 희망 아래 공유하고 의견을 바랍니다 희망 YouTube에서 내 순위를 정했습니다 시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see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