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3D Model Belt Buckle Ring in Rhino 6: Jewelry CAD Design Tutorial #77

안녕하십니까, PJ Chen Design을 환영합니다 오늘, 우리는 이것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벨트 버클 링 패션 쥬얼리에서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한 번 보자 그것을 만드는 방법에 준비 되었나요! 시작하자 그럼 우리가 시작할거야

반지 사이즈를 만든다 반경을 8로 설정 한 다음 알아야합니다 편평한면이 얼마나 오랫동안 있는지 그럼 명령 호출에 익숙해졌습니다 "길이"라고 말하면 50

265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저는 직선을 만들고 50265를 입력하십시오 그리고이 뜻은,이 선이 곧게되고 있다면, 그리고 얼마나 오래있을지를 그럼 우리의 지침이 될거야, 우리는 가고있다 먼저 링 생크를 만드십시오

우리의 링 생크가 같은 길이가 될 것입니다 나는 50265를 입력하고 싶었고 그 다음 너비가 될 것입니다 35, 그리고 두께, 나는 이것이 너무 두꺼운 반지 같아요, 그래서 1 또는 1

2 중 하나가 작동하므로, 거기에 1을 입력 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가질 반지의 정강이입니다 필레를 할거야 나중에,하지만 버클 파트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버클 부분에, 난 그냥 바로 여기에서 할거야

상위 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나는 내 버클의 모양을 그리게 될 것입니다 저는이 원추형 코너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센터를 사용하자 중간 지점

그래서 당신은 이런 모습을 그립니다 너는 그것을 더 만들 수있다 원하는 경우 사각형 좋아, 이제 내가 거기있어 나는 만들거야

SHIFT를 누른 채 Gumball을 사용하여 사본을 만든 다음 ALT 키를 누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의 사본을 만들 것입니다 좋아, 내가 이걸 옮길거야 당신이보기가 더 쉽습니다 내가 모양을 바꿀 예정이라면 그런 모양이 바뀌 었습니다

너 여기서 알았다 그것은 꼬임입니다 지금은 곡선은 차수 2이므로 차수를 3으로 만들기 위해 곡선을 재구성해야합니다 우리가 그것을 더 잘 바꿀 수있는 방법 나는 포인트들과 같은 것을 유지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 같이오고있다 자, 한번 더 해보 죠 모양을 바꾸려면 모양이 훨씬 잘 흘러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한 가지 두 번째로 원하는 것은 왼쪽으로 약간 옮길 수 있습니다

비트 좋아, 우리는 모든 것이 잘 어울리는 지보기 위해 여기로 돌아 오십시오 너 후에 너를 확인하고 싶어 고체로 만들어 교차 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곡선을 그리기 위해 아크 도구를 사용하면 여기에서 여기로 갈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이 무엇을 할 것인가하는 것은, 위에서 본 관점에서, 그런 모양이지만, 측면에서, 나는 그 작은 곡률을 필요로한다 저기서, 그리고 나서 우리는 2 개의 뷰에서 커브라고 불리는 커맨드를 사용할 것입니다 우리는이 커브와이 커브, 그리고이 커브를 선택할 것입니다 이 커브

그렇게하면 두 개의 새로운 커브가 생깁니다 옛날 것을 숨길 수 있도록 그 커브는 이런 것입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프로필, 그래서 우리는 원추형 코너를 할 것입니다 나는이 3 점으로 할거야 그래서 사분면, 사분면, 그리고 나는 무엇인가 높이 올라가고 싶다

네가 좋아하는 것, 조금 둥근 것 그래서 우리는 한 번 더 할 것입니다 3 점 쿼드런트, 2 쿼드런트, 이렇게 올라가 이것은 우리의 프로필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한번 시도해 보자 모양은 좋아 보인다

스윕 2 레일즈는 할 수 없습니다 레일 1, 레일 2, 횡단면 및 방향과 방향을 확인하십시오 화살표는 모두 라인에 있으며, 우리는 스윕을 닫을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이 벨트 버클의 요소입니다

이사를 가자 중심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가장 쉬운 방법은 그것들을 중심에 정렬하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분명히 우리는 그것을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조금 더 낮다

좋아, 그보다 더 낮은 것이 잘려나 간다 그래서 이것이 당신이 좋아하는 각도인지 확인하십시오 더 두꺼울 필요가 있거나 희미 해 지거나 디자인에 좋게 보이게 될 것입니다 자, 이제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있다 우리가하고 싶은 두 번째 일은 핀 저쪽에

이것은 꽤 쉬울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단지 선을 그어야 할 것입니다 어딘가에서 여기로 가서 중간에 내려와 그래서 이것은 핀 우리는 그 핀을 여기에 가깝게 움직일 것입니다 그래서 더 쉬워졌습니다

만나다 우린 그냥 가서 파이프를 칠거야 우리는 디자인에 미학적으로 적합하며, 이렇게 보일 것입니다 좋아요, 한 번 더 정렬 해 봅시다 가로 방향을 센터, 그래서 모든 게 저기 잘 어울려

이제 우리는 이걸 가지고 있습니다 거기 구멍에서 나오는 것처럼 보이는 구멍을 만드십시오 나는 실제로 구멍을내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단지 구멍, 그래서 중간에 어딘가에 빠질거야 그리고 나는 갈거야

핀보다 조금 더 큰 구를 그립니다 그 구를 위로 움직여 봅시다 시도해 보도록하겠습니다 우리는 불리언 차이점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이 공과 다를 것입니다

한 번 보자 그것은 오는 것처럼 보입니다 무언가에서, 그러나 그것은 공이 작동하기 위하여 줄곧 가지 않는다 우리는 CTRL-Z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것을 가질 것입니다 동일한 거리에서 공이 나오므로 붙여 넣기를 위해 ctrl-c, ctrl-v를 복사하면됩니다

그것을 4 밀리미터를 위해 밖으로 이동하기 위하여 좋아, 한번 더 똑같은 일을해라 움직임 그거 하나도 4 밀리미터 밖에 없어요 그리고 나서,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네가 원한다면 한 번 더

내가 할 일은 우리가 부울 차이 이것은 여기서 다른 것입니다 렌더링을 보면 모양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혹한 가장자리로, 그래서 내가하고 싶은 것은 조금주고 필렛, 그리고 정말 작은 01을 해보 죠

그냥 많이 보았다 여기에서 볼 수 있듯이 렌더링이 더 좋으므로 비교를 위해 이 사람이 정말 멋지고 둥근 것을보십시오 이건 너무 기계 찾고 이 가장자리를 필렛으로 이동하고이 가장자리도 이동합시다 좋아, 그래서 그들은 모두 멋지고 둥글다

좋아, 이제 우리가 벨트 버클을하고 싶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잡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원추형 코너를 사용하려고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다음과 같은 것을 그릴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프로파일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럼 이걸 가까이로 가보자 여기에, 프로필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그리고 다시 원뿔형 코너를 만들었고 이번에는 위에서부터 살펴 보겠습니다 이제 우리는 스윕 1 레일이 있습니다 이것은 가로장이고, 이것은 횡단면이며, 우리는 이런 걸 얻을거야

좋아, 이걸로 여기로 되돌아 갈거야 너무 뚱뚱하다면, 그것을 축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실제로 기능적으로 만들 필요가 있지만 기능적으로 보이게해야합니다 하나, 그 사이에 간격을 두지 마십시오 캐스팅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저쪽에 좋아, 지금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있다 아마도 조금 더 얇을 것이다 그것만큼 오래 그 모양이 괜찮아 질거야

이제 모든 것을 준비했습니다 우리 전에 부울 및 모든 것을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필렛을 먼저 만들고 싶습니다 이건 매우 중요합니다 이 경우 부울 결합을 수행하기 전에 필렛을 먼저 수행해야합니다

그럼 필렛을 해보자 시도해 보자 반경 035, 필레하고 싶다, 필레하고 싶다 모든 가장자리 이제는 필레입니다

모든 것이 두 가지인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정렬 중심에 수평 정렬을 사용합시다 우리는 할 수있다 부울 결합

일단 Boolean Union이라면, 우리는 밑바닥이 떨어져서, 나는 모든 것을 덮고있는 또 다른 상자를 그릴거야 하단, 그리고 우리는 부울 차이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이 될 것이다 그것에서 다른 이제 우리는 그것을 평평하게하고 그것을 흐르게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링으로 돌아가

"Flow Along Curve"를 사용하십시오 이 개체는 이것은베이스 커브이고 이것은 목표 커브입니다 그래서 방향은 옳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한 번 더 할 것입니다 우리는이 물건을 집을거야, 들어가, 이번에는 기본 곡선을 집어 들고 싶다

이면과 목표면이 같은면에 있으므로이 점을 얻는 방법입니다 벨 버클 찾고 반지입니다 오늘 벨 버클 링 튜토리얼입니다 나는 너를 희망한다 즐겼다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네가 어떻게하고 있는지 알려줘 다음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