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t Ring Modeling in Rhino 6 (2018)- Jewelry CAD Design Tutorial #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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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채널 정보 Rhino3D 지식을 다양한 학생들과 전문가에게 공유 Rhino 3D 기술 오늘 저는이 하트 모양의 반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심장 많은 다른 방법으로 보석 디자인에서 사용하는 상징되었습니다 준비 되었나요 하자 시작하다

우리는 정면으로부터 시작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직경을 구축해 봅시다 16, 내 시위의 대부분처럼, 그리고 우리는 인터넷 놀랄 것입니다 인터넷 (이미지)을 추적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자신 만의 건물을 만들려고 노력하십시오 후속 조치가 필요한 시각적 인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모양을보고 가장 좋아하는 그림을 고를 수 있습니다 나는이 깨끗한 것을 좋아하고 어쨌든 그것을 바꿀 것입니다 Google에서 하나를 선택하여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하거나 찾을 수 있습니다

일단 Rhino로 돌아 가자 어서 나아 갑시다 Rhino6에서는 "picture"라고 입력하면됩니다 Rhino5에서는 대신 "액자"를 입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이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 어딘가에 넣을거야 이 시점에서 크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제 추적하기가 더 쉬워 져야하고, 우리는 그것을 되돌릴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단지 대략 크기를 넣으면 윤곽을 그릴거야 그래서 그것을 추적하기 위해 나는 단지 붉은 색을 사용할 것이고,보기가 더 쉬울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흑인이기 때문이다 배경, 그래서 붉은 색으로 움직이고, 추적하려고 할 때 그 우리가 항상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이 모양을 따르는 100 퍼센트가 아닌 한 제어점을 켜고 편집 해보십시오 좋아, 이제 여기에 이걸 가지고있어, 통제 지점을 켜서 가능한 한 디자인에 가깝게 이동하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포인트가 조금씩 나오므로 모양을 따라갈 것입니다 너는 할 수있다 당신이 원한다면,이 마음을 끌기위한 자유 손 하지만 훨씬 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이제 우리는 더 이상 이것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이 심장의 핵심 요소 첫 번째 점과 마지막 점이 있어야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할 수있는 두 가지 방법 두 가지 방법을 모두 보여 드리겠습니다 첫번째 방법은 내가 갈거야

이 시점에서 끝점을 선택하고이 지점을 확인하고 스마트 트랙이 켜져 있습니다 따라서 이동 도구를 사용하여 첫 번째 종점과 정렬되므로 확실하게 정렬됩니다 우리가 그것을하는 이유는 그것을 거울 오르기 때문입니다 이제 알았어 그들은 정렬됩니다

나는 그것을 뒤로 움직일 수있다 두 번째 방법은 설정 점을 사용하여 명령 모음에 "Setpt"를 입력하면됩니다 설정하려는 포인트를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그 두 점입니다 ENTER를 누르십시오

이 상황에서 x 축에 정렬하려고합니다 그런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제 너는 할 수있어 그 두 지점을 위해 어느 곳으로나 이동하면 정렬됩니다 나는 그것을 처음 지점으로 되돌려 놓을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제가 거울을한다면, 그들은 중간에 정확히 맞을 것입니다

이것이 제 첫 마음입니다 그걸보세요 편집을 계속하고 싶다면이 시점에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과 합류하고 그것을 Gumball을 사용하여 우리 반지의 꼭대기로 옮기십시오 SHIFT 키를 누른 다음 키를 누릅니다

좋아, 나는 또한 이것을 확실히하고 싶다 반지가 정렬됩니다 포인트가 y 축과 정렬되므로 정렬을 사용하려고합니다

도구를 만들고 중심에 정렬하고, 실제로 0을 입력하면됩니다 이 하나가 중심에 정렬됩니다 나는 그것을 조금 아래로 움직일거야 링 생크가 심장의 양쪽을 만질 곳입니다 괜찮아, 당신이 창조 할 수있는 마음

제가 할 일은 약간 검 키를 사용하여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ALT 키를 누르십시오 바로 여기에 "+"기호가 있으며 마우스를 놓을 수 있습니다 좋아, 지금 내가 이런 식으로 마음을 갖자 디자인은 괜찮아

하지만 더 좋아해 더 재미있어서, 나는 그 통제 지점을 편집 할 것이다 이 쪽과 같은 작은 조각과 조금 조금의 위로 이것도 가지고 와라 당신 정말 당신이 어떻게 마음을 좋아하는지 알기 위해 창조적 일 수 있습니다 오프셋, 그래서 당신은 같은 두께로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난 그냥 갈거야 여기저기서 조금 조정할 수 있고 내 디자인에 가장 적합한 비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너를 지루하게 느끼지 않을 것이니 여기를 조금 앞으로 감쌀 것이다 이렇게 지금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있다

이것은 우리가 쓸어가는 두 개의 가로장이 될 것입니다 프로필에서 나는 여기에 올거야, 그리고 사용하자 광장, 그리고 당신은 둥근 모서리를 원해요 그래서 나는 원뿔 모서리를 좋아해요 "3 점"을 사용하겠습니다

여기에 스냅 할 것입니다 처음 두 점을 확인하고 올바른보기로 이동하여 원하는 수준을 확인하십시오 좋아, 그래서 거기에 첫 번째 모양 두 번째 모양, 나는 클릭 할 것이다 내 관점에서 다시 그 세 가지 점을보고, 다음을 원한다

그들이 더 똑같은 높이가 아니 어서 더 재미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디자인, 나는 그들을 이런 식으로하고 싶었어, 알았다 그래서 우리는 두 개의 원추형 사각형, 원뿔형 사각형 사각형 좋아요 일종의 청소 방법을 알아 봅시다

보기 표면으로 가면, 우리는 "스윕 2 레일"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것이 레일 1입니다 레일 2, 단면 좋아요 그리고 그들이 완벽하게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방법은 바닥에 정렬되고 화살표는 모두 내부를 향하게됩니다 좋아, 그럼 너는 이 정말 미친 모양이지만, 나는 그것이 너무 극적이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당신이 "높이 유지"를 클릭하면 높이가 같아집니다 두께 좋아, 우리는 또한 그들이 "다른 일을 할 수 있도록"스윕을 닫고 싶다

이제 OK를 클릭하면이 모양이됩니다 좋아, 그럼 가자 우리 반지 위에이 모양을 옮기세요 좋아,이 시점에서 이것은 너무 컸고, 당신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축소시키고 싶습니다 이 시점에서 해봅시다

그러면이 곡선을 숨길 수 있습니다 우리를 괴롭힐거야 좋아, 우리는이 마음을 가지고있다 지금이 마음으로,저기서 반지 생크를 따라 가지 않아서, 나는 원한다 링 생크를 따라 가야합니다

내가 찾은 가장 쉬운 방법은 간단하다 명령 호출 "밴드", 그리고 중간에 스냅 할 것입니다 가능한 한 가깝게 링 생크를 따라 가십시오 좋아, 한번 더 할께 다른 쪽에서해야 할 일

좋아, 지금 내가 이걸 가지고있어 바닥 좋아 내가 가질거야 사실 너는 그것을 볼거야

검은 색 라인보다 조금 더 낮아서, 나중에 바닥에 깔끔하게 자르므로 조금 더 낮게 잡았습니다 괜찮아 이제 우리는 정상을 마쳤습니다, 우리는저기서 아주 좋은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뭐 우리는 링 생크를 할 것입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디자인은 당신이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링 생크가 내려와 중도로 들어간다

나는 다른 많은 모델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술을 사용할 것이다 나는 여기에 작은 태그가 2 개 있습니다 여기있을거야, 알았어

조금 움직일거야 좋아, 이제 너는 내가 두 개의 작은 직선을 가졌다는 것을 알았다 바로 거기 라인 선을 그리는 대신 "혼합"도구를 사용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여기로 섞일 것입니다

좋아, 너는 정말 부드러운 혼합을 얻는다 저기, 모양을 더 잘 만들려면 조금만 움직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원한다 우리가하려고하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에 참여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확인하십시오 이전에 그렸던 두 직선을 ​​삭제하십시오

좋아, 이제 우리는 이것, 우리는 그냥 "파이프"도구를 사용하는 것만으로 파이프에 연결하려고합니다 여기에는 정말 큰 것이 있고 여기에는 조금 큰 것이 있습니다 알았어 그리고 아마 너는 그것을 약간 옮기고 싶어 아래로 조금 움직여 라

그것은 당신이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하고 싶은지에 달려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것을보고 싶습니다 원근법 (전망) 및 그들이 보는 방법을보고, 때때로 당신을보기가 어렵다면 렌더링보기를 켤 수 있으며 실제로 어떻게 보이는지 볼 수 있습니다 알았어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비틀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나는 변화하지 않을거야 이 시점에서 많이 이제 우리는 링 생크의 나머지 부분을 만들어야합니다 나는 이 표면에서만 표면을 추출하고 그 표면을 삭제하고 이 녀석을 다른쪽으로 비추시오 "미러"를 사용하고 "0"을 입력하고 그러면 나는 반대편으로 비춰 줄 수 있습니다

나머지 부분은 "Sweep1 Rail"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서페이스 가장자리에서이 서페이스 가장자리로 쓸어 넘겨서 정렬 OK를 클릭하자 이제 잊지 마세요 그 (것)들에 가입하십시오, 그래서 그들은 단단 할 것이다

이것은 우리의 반지가 될 것입니다 나는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그 두 가지를 먼저 "부울 단위 (boolean unit)"로 만든 다음, 우리는 솔리드로 갈 것입니다 "평면형 커브 – 곧장 돌출"하고 "부울 결합"으로 가보자 두

좋아, 그러면 우리는이 멋진 반지를 가질 것이다 링 생크 안쪽 정말 깨끗해, 이제 우리는이 반지를 끝내고 나머지는 돌을 넣고있다 그곳에 나는 이미이 갈래 세트를 미리 조립 해 놓았다 비슷한 아이디어는 이 설정을 사용하면 내 Youtube 채널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지고있는 동영상 중 하나 실제로 첫 번째 비디오는 베젤 세트 펜던트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그것에는 많은 것이있다 돌 '(부분) 이름에 대해 말하는 세부 사항과 무엇이 적절한가? 갈기와 베젤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이 비디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것을 가지고있다

좋은 정보 이 설정을 실제로 구현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돌, 그래서 나는 너에게 똑같은 것을 말해 줄 시간을 보내지 않을거야 그리고 그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이것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해야 할 일은 부울입니다 반지에이 설정

귀하의 설정이 귀하의 큘렛이 튀어 나와 있지 않습니다 너의 돌이 내가 가진 것보다 크다면 이 비디오가 마음에 듭니다이 비디오를 감상하고 의견을 말하고 공유하십시오 내 채널에 큰 도움이되며, 내가 계속 무료로 만들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자습서 보고 주셔서 감사 드리며 다음 주 월요일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