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ted Ring Band 3D Modeling in Rhino 6 (2018)- Jewelry CAD Design Tutorial #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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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채널 정보 Rhino3D 지식을 다양한 학생들과 전문가에게 공유 Rhino3D 기술 오늘 우리가하고 싶은 것은 실제로 수학 문제입니다 모델 질문 대신 모델은 너무 복잡하지는 않지만 우리는해야합니다 올바른면을 계산하는 수학

준비 되었나요? 시작하자 Google을 검색하면 많은 패싯 고리를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시간들, 그들은 각각의 패싯이 실제로 같은 크기이기 때문에 컴퓨터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이런 디자인의 일부를 볼 수도 있습니다 이 유형의 디자인은 일반적으로 손 새기는

그래서 자발적으로 패싯이므로 패러다임은 하나의 단일성이며 반복하기가 어렵습니다 너가 고무 형을 만들면 않는 한면 오늘 우리가하고 싶은 것은 균일 한 모양, 더 많은 기계 절단 모양 그런 식으로 우리는 계산할 수학 그럼 Rhino로 돌아가 봅시다

각 패싯을 볼 수 있습니다 거의 같은 크기이고, 가지고있는 절단 도구에 달려 있습니다 크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링 밴드를 먼저 만드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다시 반지 직경을 16 밀리미터로 설정하고 직경 입력 16 여기

그리고 내 반지에 프로필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곧 될거야 하프 라운드 와이어와 같은 것이므로 두 가지처럼 설정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넓은 이것은 남자의 반지입니다 그래서 나는 6 ~ 8 밀리미터 크기가 적당하다

그리고 제어점을 내려 가서 조금 더 얕아진다 또는 너무 얕게 만들고 싶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재료를 잘라야하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만듭니다 이 약 2

5 (mm) 정도이거나 조금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약간의 자료를 잘라내 기 때문에 키가 커 좋아, 다음에 우리는 이 곡선을 닫는 것입니다 함께합시다 그것을 링 밴드, 우리는 그 표면 아래에서 살아있는 명령을 사용할거야

"1 스윕 스윕" 그리고 나서 이것은 가로장이고, 이것은 단면이고, 그러면 여러분은 이런 반지를 가져와 그래서 이것은 우리가 그것을자를 기본 고리입니다 떨어져서 우리가 할 두 번째 단계는 단단한 것입니다

그것이 센터에서 바로 정렬하지 않더라도, 그건 괜찮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단지 정렬 도구를 사용하여 두 솔리드를 모두 집어 올립니다 0으로 입력하면됩니다 완벽한 정렬 그리고 우리는이 녀석을 여기까지 올라 가기 위해 검투사를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자르고 싶은 표면의 크기에 달려 있습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것은 시험을하는 것입니다 전면 뷰를 보자 그리고 "극좌표 배열"을 사용하자 이 객체를 선택하면 "center"를 사용하고 0을 입력하고 12를 시도해 봅니다

어떻게 생겼는지 보아라 좋아, 그렇게 겹쳐 보이는 것처럼 보일거야 조금, 그래서 우리의 새로운 패싯은 꽤 크다 부울 (차이점)을 시도해 보자 실제로 어떻게 보이는지보십시오

이제 우리는 "부울 차이"를 사용하려고합니다 이것이 목표이고, 그것들은 절삭 공구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자른 첫 번째 것 밖으로 나가는 것은 이것 같이 무언가, 실제로 저에게 좋다 그래서 나는 여기이 패싯 패싯이 작아 지길 원한다면

당신이 할 때 극좌표 배열의 경우 숫자를 늘릴 수 있습니다 좋아, 내가 가고있는 두 번째 다시 한 번 솔리드 만들기를 사용하고 정렬 도구, 가운데 정렬, 0을 입력하십시오 이제 저는 이걸 조금 움직일 것입니다 절반 반 이니까 여기로 옮겨서 내 둥근 표면을 따라 기울일거야 그리고 거기에 내려 왔어

우리가 가서 이것을 자르면 그것은하지 않는다 우리가 찾고있는 표정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이것을 회전시켜야합니다 우리가 12 섹션을 가지고 있었던 사람

360도를 12로 나눈 것 그것은 30 도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중간에서 자르고 싶다 즉 커터를 회전시켜야합니다 15도

그래서 여기에 15를 입력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내 커터가 될 것입니다 다른쪽으로 비추 게하십시오 시험합시다 이제 부울 도구 만 사용하면됩니다 이는 모두 부울 (차이) 일 것이므로, 그렇다면 이 표면을 가져라

저기서 정말 멋져 보인다 그래서 나는 다시 갈거야 더 많은 단계를 거쳐이 중 하나를 12 개 극 지형 배열로 만듭니다 중심 유형 "0" 그들 중 12 명은 이것과 같습니다

좋아, 이걸 부울 값으로 가자 그런 다음 다른면으로 비추십시오 좋아, 그렇게 될거야 우리의 절삭 공구가 될 것입니다 약간 복잡해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따라하면 단계는 실제로 수학 문제입니다 그러면 부울의 차이점을 찾아 보겠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자르고 싶은 반지이며 이것은 우리의 절단 도구입니다 그럼 우리는 거기에서이 아름다운 패싯을 얻을 것이다 좋아, 그래서 나는 자르고 싶다

한 번만 더, 왜냐하면 나는 그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여전히 ​​둥글다 그래서 나는 같은 일을 한 번 더 할거야 데려 오자 다른 솔리드와 다시 센터로 정렬하자 이번에는 이걸 움직여 봅시다

우리는 그것이 거의 이렇게 기울어 지길 원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여기에 내려 오기를 원했습니다 괜찮아 나는 그것을 회전시킬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두 번째 행만 회전하기 때문입니다

좋아 테스트를 해보 죠 나는 이것에서 boolean difference로 갈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 작은 컷 사실 조금 더 자르고 싶습니다

사실 조금 더 가늘어졌습니다 이 같은 그래서 다른 것을 해보자 시험 컷 괜찮아요, 정말 멋진 패싯 같아요 그래서 우리가 두 번하는 과정을 반복하겠습니다

극좌표 배열, 제로 입력 우리 센터 다시 우리는 그것들 중 12 개를 사용하기를 원한다 그리고 우리는 부울 단위를 원한다 이 첫 번째 다른 쪽을 비추 러 가자

좋아, 그렇게하자 한 번 더 볼링 차이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반지이며 우리는 그 둘을 잘라 냈어 그래서 우리는이 아름다운 패싯을 얻게 될 것이고, 정말로 제복을 입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오늘날 남자 패싯 링 밴드를 만들기위한 튜토리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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