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GREEN PATTERN SCHOOL] S101C. 타이트 스커트 BASIC TIGHT SKIRT [STYLECAD,PDS]

여보세요! 이것은 에버그린 패턴에서 맑다 이 강의에서는 마지막 강좌 인 "Lecture 1

Basic Tight Skirt"에서 손으로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컴퓨터 패턴을 사용하여 Tight Skirt를 그리는 법 우리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StyleCAD 버전 90입니다 처음 학습 패턴의 경우, 나는 패턴 용어와 치마 측정을 간략하게 소개 할 것이다

패턴은 의류의 형태 / 유형이며 기본 형태입니다 패턴 메이커는 패턴을 디자인하는 사람입니다 인체의 구조, 인체의 구조, 재료의 성질 및 기타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패턴에서, 2D : 손으로 디자인 한 평면 패턴 CAD : 컴퓨터 지원 설계 컴퓨터를 사용하여 패턴 초안 작성 및 드레이핑, 3D 드레스 디자인 및 제작, 맞춤형 슈트 일반적으로 주로 사용되는 방법은 2D와 CAD입니다 다음으로, 패턴 제도에 사용되는 어휘에 대해 더 논의 할 것입니다

주석 : 패턴을 생성 한 후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패턴의 스타일 번호, 패턴 이름, 패턴 조각, 마커 그룹 및 크기 블렌드 (Blend) : 선이 모서리를 형성하는 것을 방지하고 원활하게 혼합되도록하는 방법입니다 다트는 사람의 모양, 디자인 또는 실루엣 목적의 신체 유형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스커트 나 바지 다트는 보통 허리 라인을 의미합니다 양면 처리는 깨끗한 마무리를 위해 가장자리에 재봉 된 복제 레이어를 사용합니다

용이 한 수당 : 더 넓은 공간과 편안함 제공 사람이 옷을 입을 때, 보통, 그들은 버스트 라인에 주어진다 가로 질러, 슬리브 캡, 스커트 / 바지의 엉덩이 라인 Fold line : 1/4 패턴 디자인을 만들 때, 가운데 부분에 이음매 추가하기 솔기없이 점선으로 마무리하면 두 조각이됩니다 그것은 하나의 조각이된다 이것을 폴드 라인이라고합니다 그레인 라인 당신이 옷을 입을 때 천에 옷을 잘 입히고 몸에 제대로 입히기 위해서, 길이 방향이 그레인 선이라고 알려짐 슬로퍼 또는 블록 : 제조사가 사용하는 규격 크기 또는 실제 모델 몸체 크기를 사용하여, 복장 형태 또는 기본 패턴을 기초로 사용하십시오

노치 : 이것은 패턴 제도에 대한 의사 소통입니다 직물 재질에 따라 노치 모양이 바뀔 수 있습니다 패턴 차트 : 1 개의 디자인을 위해, 디자인의 밑그림 입력 된 데이터에 필요한 직물, 조각, 트림, 비율, 재봉 등 우리가 배운 것들 외에, 다른 많은 단어들이있다 우리가 패턴을 만들 때 나는 설명 할 것이다 스커트에 필요한 측정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허리 크기, 엉덩이, 길이 및 하단 개방, 패브릭에 따라 약간의 여유를 주어 패턴을 디자인하십시오 이 디자인의 그림과 크기 차트는 교과서를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시작할 것이다 스타일 번호 입력 새 스타일 창이 팝업됩니다 올바른 경로 찾기 새 스타일 이름 섹션에 대문자로 이름 / 스타일 번호 (작성하려는 것)를 입력하십시오

크기를 변경해야 할 경우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 섹션을 클릭하고로드하십시오 추가 옵션을 보려면 "삽입"또는 "추가", "이름 바꾸기"또는 "삭제"를 클릭하십시오 이 강의에서는 XS 및로드를 찾습니다 세트 기본 크기를 Small로 선택합니다

완료되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이것이 패턴과 함께 처음이기 때문에, 도구를 잘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들 모두를 열고 우리는 패턴을 만들 때 그것들을 볼 것입니다 만약 질문이 있다면, 여기에있는 "도움말"도구를 이런 식으로 가까이 가면, 도구 이름 및 단축키 나타나고 이것을 클릭하면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 표시됩니다 우리는 가장 기본적인 것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안내선을 만들 때, 눈금자 선을 그렇게 드래그하십시오 다른 쪽도 드래그하십시오 기본 안내선을 만드십시오 CONTROL + TAB을 사용하여 수직 가이드 라인을 클릭하십시오 엉덩이 배치와 길이를 그렇게 배치하십시오

스페이스 바를 누르고 화면을 이동하여 이와 같은 지침을보십시오 CONTROL + TAB, 수평 가이드 라인을 클릭하고, 엉덩이 타입 9 다음은 연필 도구입니다 베 지어 폴리 라인 LMB + B는 짧은 키입니다 연필 도구는 마우스 왼쪽 버튼을 계속 드래그하면서 계속하십시오

끝내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 인민폐 그것은 구조가 선으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삭제는 전체 행을 드래그하고 삭제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내가 만들고있는 모든 점들이 점수 점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Shift 버튼을 눌러 직선을 만듭니다 RMB로 끝내십시오

다음은 포인트 도구입니다 제어 지점, LMB + M 타입 J 내가 그것을 모든 패턴으로 바꾸기 위해 모든 포인트에 합류하자 모든 선을 드래그하십시오 그런 다음이 임시 패턴이 패턴이됩니다

포인트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포인트를 삭제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드래그하십시오 포인트가 삭제됩니다 다음 것, 현재 시점부터, 허리 점을 7

5에서 멀리 떨어지게하십시오 기본 안내선 또는 출발점은 그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렇게 깜박입니다 이 부분은 내가 지울거야 측면 길이는 중앙 앞 길이보다 1/2 "더 길다

그러므로 우리는 1/2 "을 올릴 것입니다 타입 1/2 시프트 키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오른쪽으로 변경하십시오 타이트한 스커트는 엉덩이 크기보다 1/2 "더 작은 하단 개방 너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05를 입력하고 포인트를 아래로 이동하십시오

아니면 다른 방법을 실행 취소하고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 지점은 그림과 같이 깜박이며, 이 시점에 가까울수록, 보시다시피 하단 개방 라인에는 두 개의 점이 있습니다 이 줄의 중간에 마우스를 놓으면 요점은 어디에 입을 지 혼란 스러울 것이다 혼란 스러울 것입니다 그래서 만들려는 지점에 마우스를 가까이 놓고, 를 클릭하면 점이 생성됩니다

다음으로, 나는 할 수있다 점 도구로이 점을 삭제하십시오 또는 선 도구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두 점 사이의 점은 그렇게 삭제되고 직선이됩니다 좀 더 화면을 확대합시다

다음으로, 허리 라인을 아름답게 혼합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선 도구로 혼합 / 수정하려는 선을 드래그하십시오 BB를 입력하십시오 다시 클릭하십시오 두 개의 빨간색 점을 사용하여 꽤 매끄러운 선을 만듭니다

유지를 클릭하십시오 동일한 방법을 사용하여, 엉덩이에서, 힙 포인트에서 2 인치 직선으로 유지하고, 엉덩이가 가장 높고 선을 부드럽게 내리고 그림과 같이 모양을 만드십시오 아래에서부터 아래로 열리는 라인에 대해서도 동일하게하십시오 이 줄이 부드럽게 떨어지는 지 확인하십시오 이 노란색 선 패브릭 라인이며 움직일 것입니다

수평선에 가깝게 배치하십시오 보통, 우리는 CF로부터 약 2 인치 떨어진 곳에 놓는다 다음으로 허리 둘레를 만들자 수직선 도구 이 도구에는 짧은 키가 없습니다

이 도구 가져 오기 다트 중심선 번호를 3 3/4 "로 입력하고 클릭하십시오 4 "인 길이를 입력하십시오 LMB을 클릭하여 완료하십시오 가운데 다트 라인이 형성됩니다 스페이스 바를 누릅니다

다트를 만들려면 가운데 다트 선과 허리 선을 함께 드래그하십시오 타입 V1, 이 부분 (중앙 다트 라인)을 클릭하십시오 "V"는 다트 용이고 "1"은 다트 량입니다 F7 키를 눌러 각 선의 길이를 표시하고 다트 길이를 확인하십시오 현재 길이는 4 1/32 "입니다

그러나 허리 선이 구부러져 있기 때문에, 이 패턴을 바느질하면 허리 선이 딱딱한 모양 / 각도를 갖게됩니다 그래서 항상 너는해야 해 다트가있는 곳에서 라인을 다시 혼합하십시오 혼합 도구는 다트 도구 모음에있는 곡선 혼합 도구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이 선을 섞으십시오

먼저 F7 키를 눌러 보이지 않는 줄 길이를 다시 누릅니다 블렌딩해야 할 곳을 드래그하고, 과 내가하는 것처럼해라 RMB을 클릭하고, 허리 라인을 매끄럽고 예쁘게 만드십시오 유지 다음으로, 우리는이 다트를 밀봉 할 것입니다

다트 도구 모음에서 세 번째 도구를 가져옵니다 다시 선을 끌고, 그리고 그렇게 좋아 우리는 다트 다리를 점선으로 바꿀 것입니다 S를 입력하고 드래그하십시오 점선으로 바뀝니다

펀치는 다트의 끝 부분에 1/2 " 컴퓨터 패턴 프로그램에서 드릴 구멍이라는 도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도구에는 짧은 키가 없습니다 도구와 05를 입력하십시오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다트 팁

원하는 번호를 넣을 수 있습니다 또는 05를 입력하는 동안 짧은 방법으로 다트 중심선을 그려서 드릴 구멍을 만듭니다 우리는이 패턴을 2 부 만들 것입니다 버전 1과 버전 2의 패턴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패턴을 복사하려면, 이 패턴 안의 RMB를 클릭하십시오 복사를 클릭하십시오 사본의 수를 2로 기입하십시오 이제 패턴이 겹쳐집니다 패턴의 바깥쪽에 인민폐를 클릭하겠습니다

전망 이것을 클릭하면 패턴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Back 버전 1에서이 패턴으로 시작하십시오 우선, 모든 안내선을 삭제합니다 깨끗하게보기 위해서 뒤 패턴에서, 다트가있다

지퍼 노치가 6 "입니다 및 전면 패턴과 동일한 바닥 개구부를 갖는다 첫째, 솔기 도구를 사용하여 솔기를 넣을 것입니다 솔기 도구 바에서, Add Seam Outside 도구, LMB + S가 있습니다 이 도구를 가져 와서 허리 라인에 3/8 "솔기를 만들고, 측면에 1/2 " 뒤쪽이 열리는 곳에, 1/2 "이음새를 만드십시오

마지막으로, 우리는 밑단에 1 "솔기를 줄 것입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노치를 넣을 것입니다 엉덩이 위치에 노치를 줄 수는 있지만 나는이 선의 중간에 한 단계의 노치를 만들 것이다 이 지점을 삭제하면 포인트를 드래그하여 삭제 버튼을 클릭하면 선은 직선이됩니다 나는 원상태로 돌릴 것이다

따라서 항상 ALT 키를 누르고 점을 삭제하면 선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줄은 바뀌지 않을 것이지만 원래 선으로 남아있을 것이다 이 부분에서, 커서를 올려 놓다 유형 1 라인은 두 부분으로 나뉘어집니다 이 점은 노치가 될 것입니다

노치 유형은 N1 T 노치가 생성됩니다 그 후, 그런 다음 T 노치가 만들어집니다 다음 것, 중앙 뒷부분에, 노치가있다 이것을 만들 때, 솔기 도구를 사용하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N1 이 줄에서, 그런 식으로 끌면 방향은 노치에 대해 동일합니다

심 (seam) 도구가 존재하면, 우리는 그것이 접혀있을 때 단을 끝내겠습니다 접기를 만들 때 F를 입력하십시오 현재 라인을 클릭하십시오 이 부분은 1/8 "inch 다음으로 지퍼 노치와 노치가 올라간다 지퍼 노치는 지퍼 용 노치입니다 대개 6 "또는 6

5" 우리는 6 " 이 부분에서부터 6 "떨어져있는 노치 열린 지점에서 노치가 주어집니다 14N1 그렇게 이것을 입력해라 이 줄에서, 14 인치 떨어진 열린 노치를 줘라 다음 것, 재봉 도구 N1 이 줄을 클릭하면, 1/2 "솔기 노치 여기를 클릭하면 밑단 솔기 노치가 만들어집니다 이제 버전 1이 완료되었습니다 RMB에서 패턴을 클릭하고 패턴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BK 1 수량 : 1 쌍 마크 업 그룹, 패브릭 자기, 대비, 여기에 쓰여진 천에 관한 것들이 있습니다 원하는 패브릭을 클릭하십시오 의견에서, 송부 (S / O) 또는 RSU 당신은 더 자세한 정보를 위해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버전 2 버전 2 열린 부분은 그것의 구부러진 상태, 접은 상태 그런 식으로 봉제 될거야 우리는 지금 그것을 창조하기 시작할 것이다

먼저 ALT 키를 눌러이 지점을 삭제하고 드래그하십시오 점 도구로 변경하십시오 지퍼 노치, 6N1 형 열린 부분은 14 이 부분, 노치를 두지 마라 그런 다음 1을 입력하십시오 제어 섹션 선 도구를 가져 와서이 선을 드래그하십시오

솔기, 2 인치 낮아질 것입니다 아래로 내리면 shift 키를 누릅니다 그것을 좋아해라 이 상태에서, 솔기 도구로 변경 LMB + S 허리 부분의 경우, 띠나 앞면이 봉합됩니다 우리는 하나의 기계에서 그것을 처리 할 것이다

3/8 "솔기가 될 것입니다 측면 첫째, 우리는 overlock machine을 사용할 것이므로 1/2 "솔기 부분 이 부분, 1/2 "솔기가 될 것입니다 이 부분은 솔기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우리는주지 않습니다 밑단은 1 인치 솔기 도구가있는 동안, 다시 접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CONTROL + 1 100 % 화면이 나타납니다

100 %보기 화면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부분에서, 딸깍 하는 소리 접는 상태에서 솔기를 짠다 다음으로,이 부분에서, 솔기 노치 밑단 솔기 노치 우리가 그것을 분명히 볼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다시 그것을 할 것입니다 구부러진 부분은 2 인치 2 인치 떨어진 지점에서, 솔기 노치 삽입 2N1 다음 것, 중심 노치 이 부분에 노치를주는, 우리는 선의 꼭대기에 1을 입력하고 가운데에 노치를 줘야합니다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LMB + Y 매치 노치 도구 LMB + Y는 여기에 표시됩니다 선을 끌다 Ctrl + C 이 부분의이 줄에서, 복사되고 여기에서, 여기서 분리 된 부분을 클릭하면, 거리 숫자가 나타난다 광고 여기 괜찮 으면, 같은 노치가 생겼다 패턴 이름 삽입 BK 버전 2 수량 1 마크 그룹은 자기 쌍 전면 패턴 접혀 있으므로 접어 넣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타입 M CF 라인을 클릭하십시오 너의 선은 점선으로 바뀔거야 왼쪽을 보면, 패턴 표기법, LMB + N을 씁니다 지금 도구를 클릭하십시오 타입 F 그리고 그것은 배가 될 것이다

마킹에 점선이 작용하면 문제가되지 않지만 한 번만 샘플을 자르면 선이 보이지 않을 수있다 이 부분에 접기 표기법을 넣어 정확하게 표시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따라서 접기 표기법을 표시 할 것입니다 접힌 자국은 점선에서 위로 끌어 올 것입니다 지울 때, 드래그 앤 삭제 크기는 원하는대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안내선 아래에 접기 표기법이 작성됩니다 ALT를 클릭하고 삭제하십시오 우리는 솔기를 줄 것이다 솔기 도구 LMB + S 외부에 솔기 추가 LMB + S를 누르면 지금 표시된이 도구가 나타납니다

한 번 더 LMB + S를 누르면 [LMB + SS] 이 다른 도구가 이렇게 나타납니다 현재 도구는 변경된 솔기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지금, 우리는 허리 라인 3/8 " 크기 1/2 " 하단 개방 1/2 " 나는 그렇게했다 그러나 당신이 1 인치에 줄 솔기 양을 바꾸고 싶을 때, 이런 식으로 사용하십시오 이 부분은 접은 부분이기 때문에, F를 누른 다음 마칩니다 다시 LMB + S는 다음과 같습니다

05를 입력하면 이 솔기 양을 바꾸려면 이음새 크기는 클릭 한 경우에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좋은 지식이있는 솔기 도구 LMB + S 및 LMB + SS를 사용하십시오 솔기 도구를 사용하여 솔기를 만들었습니다 F8 버튼을 사용하여 이음새 크기를 확인하십시오

헴 1 "쪽 1/2" 3/8 " F8 키를 누르면 이음새 크기가 사라집니다 앞면 패턴과 일치하는 노치를 제공합니다 LMB + Y 선을 끌다 CONTROL + E (실수) CONTROL + C를 누른 다음 괜찮아 이 부분에 노치가 필요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렇게하지 않았다 우리는 지금 그것을 할 것이다

LMB + M, N1 이 부분에서, N은 노치를 의미하며, 1이 유형입니다 그것은 T 노치가 될 것입니다 나는 N2를 사용할 것이고, N2는 그림과 같이 다른 노치입니다 니트 패턴을 만들 때 N2에 대해 설명 할 것입니다 노치 (notch)를 삭제할 때, 그 부분을 드래그하면 노치가 다음과 같이 바뀝니다

이 노치를 삭제할 때, N1 유형, 드래그하십시오 노치가있는 부분에서 노치가 사라집니다 노치가없고 단지 하나의 지점에 드래그하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패턴 이름 삽입 패턴 내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전면 패턴 수량 1, 자체 원단 쌍은 아니지만이 부분을 클릭하고 꺼내십시오 클릭이 이미 미러 상자에 있습니다

우리는 CF 줄을 접을 수있는 미러 / 점선으로 만들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다른 부분을 만질 필요가 없습니다 완료되면 x를 클릭하십시오 그것을 구할 것이다 그건 치밀한 치마에 대한 첫 번째 수업이 탐구되었습니다

패턴을 생성 한 후, 항상 패턴을 조사해야한다 패턴에서 노치까지 그레인 라인, 패턴 조각, 직물 나열된 모든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그것이 모두 완료되면, 당신은 절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패턴은 완성 된 패턴이 아닙니다 그것의 컴퓨터 패턴을 만드는 데 사용하기 위해 만든 스커트 II 수업에서 완성 된 스커트 패턴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주로 스커트 1 강의 컴퓨터 패턴 프로그램으로 패턴을 초안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도구를 보여 주려고했습니다 치마는 여러 가지 스타일과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ecture 1 Tight Skirt 강의 모두를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에버그린 패턴 스쿨에서 맑았습니다 시청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