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rings 3D Modeling in Rhino 6 (2018)- Jewelry CAD Design Tutorial #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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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날 나는 운전하고 미쉐린에서이 로고를 보았습니다 아주 귀여운 로고, 보석으로 변신시키고 싶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우리가 간다 Michelin 로고에서 영감을 받아 이어링입니다 PJ Chen 디자인 채널 Rhino3D 지식을 학생들과 전문가에게 공유하는 채널입니다

다양한 Rhino3D 기술을 배우십시오 준비 되었나요? 시작하자! 이 귀고리 모델을 시작하면 타원 도구로 시작하고 센터와 함께 가려면 여기에 "0"을 입력하면됩니다 원하는 크기 이 경우, 나는 그저 눈을 가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gumball을 사용하여 그것을 확장하려고 할 것입니다

동시에 ALT 키를 누르면 "+"기호가 표시되고 그건 당신이 그걸 복사 한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나서 이걸 조금 움직일 것입니다 조금 더 커지게 해주세요 바닥이 상단에 더 큰 볼륨이 약간 작고,에 따라 달라집니다 바로이 타원에 얼마나 많이 열어 놓았습니까 이 시점에서 나는 좋아, 조금 아래로 움직여서 스트레이트를 잡고 싶었어

중앙에서 시작하는 라인 이제 극지 배열 도구를 사용할 것입니다 하자 "변형"으로 이동하면 "배열"을 가지고 "극좌표 배열"을 가지며 얼마나 많은 범프를 가지고 싶은데, 센터는 "0"입니다 나는 그들 중 20 명을 시험해 보겠다 360도

그래서 나는 이런 것을 얻는다 이것은 우리가 될 것입니다 범프 각각에 대한 지침, 그래서 내가 뭘하고 싶은지 오프닝이 어디인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나는 여기 세 명을 필요로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마지막 두 개를 사용하고 맨 위를 잘라냅니다

좋아, 이제 우리는 우리가 어디에 있는지 측정하는 좋은 지침이 될 것입니다 첫 번째, 나는 그것을 조금씩 축소하고 사본을 만들 것입니다 두 번째는 안에서 나는 그것을 조금 더 확장 할 것이다 우리가 만든 것보다 거의 같은 거리에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우리는 그 곡선들을 가지게됩니다

우리는 스냅 할 수 있고, 나머지 절반은 그렇게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반은 우리를 반대편으로 비추려고합니다 그래서 저는이 것을 사용하여 왼쪽에 모든 것을 다듬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단지 그들 중 절반 만 다룰 필요가 있습니다 좋아, 이제 조금 확대 해 보자 내가 그 융기를 여기 만들 필요가있는 것처럼

내가 사용할 명령 "커브"도구 아래에 살고 있으며 시작, 끝, 지점에서이 "호"를가집니다 그래서 모든 스냅에서 교차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작점이고, 이것이 종점이고, 중간에 어디에서 시작하고 싶은가요? 근처에 짤깍 소리가 나서 우리가 만든이 줄에 가까이있을 것입니다 그 두 가지를 붉은 색으로 바꾸어 놓으면, 당신이보기가 더 쉽습니다 알았어

나는이 방법을 반복 할 것이고 우리는 그 범프들을 모두 만들어 낼 것입니다 위로 가기 센터에서 정확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빨간 선을 벗어난 것이 아닙니다 괜찮아 잘될거야

다시 사용하러 가자 호 도구, 시작, 끝, 점, 그리고 중간 점 선택 정말 조심 스러울거야 내가 좋아하는 것을 여기까지 올릴만큼 충분히 길지는 않아 우리가 거기에서 상쇄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간단히 말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정말로 작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단순히 그 선의 교차 선을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정말로 특히 곡선 도구에 들어가서 "곡선 연장"을 할 수 있습니다 이 곡선을 끝점에서 끝까지 확장합시다 네가 가진 한 이 이상, 그리고 괜찮아 괜찮을거야, 그래서 우리는 아주 마지막

교차로에 다시 꼭 끼어 들도록하십시오 좋아 그 첫 번째 세트는 우리가 그 인테리어를 할 두 번째 세트이고 우리는 똑같은 일을하기 때문에 여기서 조금 더 빨리 감을거야 그래서 너는 빨리 보자 그래서 우리가 방금 만든 그 충돌

Sweep 2의 레일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무엇을할까요? 마치 실제로 모든 것을 선택하고 필요없는 것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것들, 그리고 또한이 커브,이 커브 그리고이 커브 그리고 앞으로 나아가 자 이제 우리는 프로파일이 필요한 두 개의 레일을 갖게되었습니다 우리의 관점 (보기)을보십시오

프로필이 스냅 할 것입니다 우리는 "원호"도구를 사용하면이 시점과 정면에서이 점에 스냅됩니다 이 프로필을 만들려면 올바른보기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제 당신은 정말 울퉁불퉁한데, 내가 여기서 한 것처럼 조금 그림자를 칠할 수 있습니다 좋아, 그럼 한번 시도 해보자

시도하기 전에 역사를 기록하자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나중에 표면 아래의 "표면"으로 갈 수 있습니다 – Sweep2 Rail 레일 1, 레일 2 및 횡단면이 있습니다 좋아 그래서 우리는 꽤 좋은 표면을 살펴보고 측면을보고 싶으면 높이를 유지할 수 있도록 그것은 같은 높이가 될 것입니다,하지만 나는 그렇게 잘 볼 것 같지 않습니다 나는 "높이 유지"를 선택 해제하여 비례 적으로 적용 할 것입니다

낮고 낮다 좋아, 모든 것이 잘 어울리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그래서 지금 우리는이 사람을 바로 여기에두고 있습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다른 쪽 다른 쪽과 함께 그들을 가입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말할 것입니다 너는 역사를 깨트 렸어

그래서 우리는 한 번 더 거울을 것이다 거울로 가서이 지점에서 그 지점으로 가자 함께 좋아, 지금 우리는이 모양을 가지고있다 맨 위에 잊지 마라

너는 아직 거기에 작은 보류가있다 우리가 그걸 막기 위해 할 수있는 일은 우리가 사용할 수있는 것이다 "patch"도구와 우리는이 표면을 패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거기에 아주 좋은 작은 범프 좋아, 우리는 다른 쪽에도 패치를 적용 할거야

좋아, 참여하는 것을 잊지 마라 그들이 원한다면 그들이 단단한 조각이 될 것이다 그들을 인쇄하십시오 괜찮아 일단 당신이 할 수있는 모양을 완료했습니다

검불 (gumball)을 한 번보세요 원한다면 둥글게 만드는 두께 우리는 메커니즘을 만들지 않을거야 대부분의 경우 메커니즘은 수동으로 수행됩니다 그것들을 납땜해서 이미 준비가되었습니다

내가 보여주고 싶은 것 이 양식을 만들기 위해 스윕 2 레일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나는 너를 즐기기를 바란다 비디오 내 지지자, 구독자 모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내 동영상에

정말 많은 도움이되었습니다이 비디오를 즐기기를 바랍니다 댓글을 남기고 좋아하고 내 동영상을 공유하십시오 그게 내가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야 무료 튜토리얼을 계속 작성하십시오

지켜 주셔서 감사 드리며 다음에 보겠습니다 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