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mond Flower Earrings Modeling in Rhino 3D (2018): Jewelry CAD Design Tutorial #45

안녕 여러분 모두 PJ Chen Design 채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채널 정보 Rhino3D 지식을 학생들과 전문적인 학습에 공유 Rhino 3D 기술

Youtube 구독자에게 디자인 및 꽃잎을 모델링하고 그것을 통해 컷 아웃을 통해 실제로 3 개로 만듭니다 차원 모양 그래서이 기회를 이용하여이 트릭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팁을 준비하면 시작하겠습니다 이것에 초점을 튜토리얼은 꽃잎잎을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이것을 만드는 방법에 흥미가 있다면 크라운 설정 당신은 내가 여기에있는 비디오로 갈 수 있으며, 아래에 링크를 달아 놓을 것입니다 그리고 또한 다이아몬드를 만드는 방법 나는 그것에 대해서 이야기 할 두 개의 비디오도 가지고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이미 이야기 한 것에 대해 이야기 할 시간을 할애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델 기법에 더 집중해야한다 좋아요 그래서 톱뷰로가 봅시다 예를 들어, 저는 이미이 디자인을 여기에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클러스터 설정과 같습니다 여기 클러스터 배치, 그리고 당신이 어딘가 알고 내 꽃잎을 갖고 싶어요 이 사분면 영역의 디자인

그래서 제가하고 싶은 것은 디자인을 그리는 것입니다 이 경우에는 "그리드 스냅"으로 가서 거기에 스냅하고 싶습니다 좋구나 또한 내보기를 차단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실제로 작업 할 것입니다 다른 레이어를 선택하고 돌을 끕니다

나는 커브를 약간 필렛 할거야 비트 이 경우 팁입니다 반경 15를 원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부터 여기에 나는 작은 구석이 있고 두 번째 것은 더 커야합니다 나는 할 것이다 3으로 설정하고 여기에서 여기로 가자 이 쪽도, 그리고 마지막 쪽도 이쪽입니다 실제로 그렇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하나는 1

5가 될 것입니다 내 꽃잎 모양 괜찮아 내가하고 싶은 두 번째 일은 내가 여기까지 오는 직선을 그릴거야 오래 걸리는 것보다 내 디자인 영역, 그리고 그 안에 배열 도구를 사용하려고합니다 "극좌표 배열"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래서 중심을 0으로 만들고 번호를 6으로 설정합니다 그리고 360도 대신에 보통 할 것입니다 나는 90도를하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모든 라인을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 내가 할 다음 단계는

각자 내가 그들을 재건 할 필요가있다 그래서 나는 그들 모두를 데리러 갈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 모두를 "다시 짓기"를 원합니다 일단

이 시나리오에서는 포인트 수를 5로, 학위를 3으로 지정합니다 그런 다음 확인을 클릭합니다 좋습니다, 그래서 이것이 당신이 보는 것입니다 이제는 2 점 (컨트롤) 포인트가 5 점 (컨트롤) 인 점 때문에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꽃 디자인 영역이 아닌 모든 컨트롤 포인트를 켜고, 켜고 싶습니다

제어점이 F10 (키)이므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좋아, 그럼 내가 고를거야 이것을 "교대"(열쇠)를 들고 올리고, 이것과이 것을 집어 들으십시오 좋아요 관점을 살펴보십시오

더 쉬울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하는 모든 요점으로 그것을 선택하십시오 나는 그들에게 조금 올라가고있다 좋아요, 다음 요점 바로 그곳에 이 하나와 다른 모든 것들

나는 조금 아래로 가고 싶다 이제이 하나,이 하나, 그리고 이것입니다 반대편에 좋아 내게 알려줘 포인트를 다시 켜고 제어하십시오 이 점,이 점, 그리고 이것 포인트, 그것은 그들의 이웃 위로 올라 갔다

그래서 우리는 조금 아래로 가고 싶다 이제이 하나,이 하나,이 하나 우리는 올라가고 싶다 반대 방향으로, 그리고 그것은 우리의 꽃잎에 작은 극적인 것을 줄 것이다 보기

좋아, 그럼 내가하고 싶은 것은 "로프트"도구를 표면" 넌이 다락방을 가지고있어, 너에게서, 너에게서, 너에게 로프트 할거야 너에게, 너에게, 마지막으로로 좋아, 너무 빨리 내가 ​​네가보기에는 일종의 내 꽃잎 네가 좋아하는 것 같으면 한 번 더 돌아 가자

역사를 기록한 다음 로프트에 들어가면 시간이 걸립니다 너는 하나, 둘, 세, 네, 다섯, 여섯 그렇다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일어난 일은, Let 's 말하자면, 당신은 대칭 적이기를 원치 않고 컨트롤 포인트를 켜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이것을 실제로 갖고 싶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볼 수 있습니다 그 양식은 따라 올 것입니다 그래서 거기에 더 많은 정의를 줄 수 있습니다 괜찮아 알았어

그래서 내가 윗면에서 볼 수있는 것이고, 나는 곡선과이 곡선으로 나타냅니다 나는이 사람을 거기에서 손질 할거야, 그리고 그 작은 거기에 표면 그래서 지금 우리는 꽃잎이 있고 그것은 아주 좋은 표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우리가 개발할 수 있습니다 좋아, 다음 단계로, 나는 할거야

그것은 가고있다 UV 커브를 만듭니다 그것은 곡선 아래에서 살고 있고, 당신은 "대상에서 곡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UV 커브 만들기 "가 있습니다 좋아, 그것은 우리에게 곡선을 줄 것이다

이렇게 이제이게 무슨 뜻입니까? 이 표면이 펼쳐져있는 경우입니다 완전히,이 평평한 지역에서 만들 것입니다 좋아요, 이것이 우리가 얻는 것입니다 이리

이제 우리는 우리가 좋아하는 것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하고 싶다 처음에는 과감한 반응을 보였으므로 평균 12mm 그래서 나는이 지역을 얻었고 이제 우리는 자유를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여기에 몇 줄을 그리기 만하면됩니다 예를 들어, 이 같은 좋아,이 디자인으로, 우리는 그들에게 일종의 정렬을 주어야한다 너비도 같으므로 다시 오프셋 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오프셋하고 싶습니다

양쪽면에서 06 밀리미터가 될 것입니다 그것이 양쪽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래서 이런 식으로 끝날 것입니다 과 똑같은 일이 여기에 있고, 또 이것은 시위 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하고 싶다 몇 가지 간단한 디자인,하지만 당신이 원한다면 정말 복잡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 우리는 모든 것을 잘라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따라서 "트림"도구를 사용할 것입니다 모두를 선택하고 싶어하므로 더 쉽습니다 그래서 우리가하고 싶었던 것은 잘라낸 것입니다 그 영역들을 밖으로 나눠서, 우리가이 개별적인 닫힌 곡선을 가질 수 있도록 이런 식으로 뭔가 혼란 스러울지도 몰라 처음이지만 괜찮아

너는 꽤 많이 오, 봐, 나는 거기에서 실수를했다 그것은 Ctrl 키를 사용할 것입니다

사실,이 것을 계속 유지해야합니다 하나,이 하나, 그리고 나와 함께 곰 잠시 후에 내가 너에게 보여줄거야 내가 여기서 뭘하는지 그래서 이걸 지워라

알았어 그럼 이제 모든 내가 필요로하지 않는 여분의 것, 예를 들면, 이것들, 그것들은 실제로 중간 하나 이거 필요해 너 내가 여기서 뭘하는지 알지 닫힌 커브를 만들려고 노력 했으므로 커브를 조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지금 나는 이것을 가지고있다 하나는 좋아, 오, 나는 그 두 가지를 다듬지 않았다 조금 혼란 스럽다 모두 온라인으로 함께하지만 괜찮습니다 좋아, 지금 우리는 이것을 가지고있다

계속 가입하십시오 좋아, 이제 내가 할 수있는 건, 그 날카로운 모서리 바로 저기, 날카로운 모퉁이 어떻게 든 우리는 조금 수정하는 거 알지? 그 모든 날카로운 모퉁이가 문제가 될 것입니다 주조를위한 따라서 쉬운 방법은 "필렛 모서리"라는 명령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를 시도해 봅시다

그리고 이것은 우리가 필레로 만들고 싶은 코너입니다 필레는 05로되어있어 모두가 멋지고 둥글다 그래서이 하나, 이것,이 하나, 우리는 실제로 이런 모서리를 필렛하고 싶습니다 이제 우리가 필요로하는 것

해야 할 일은 모든 것을 다시 거기로 흐르게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을 만들 것입니다 하나는 표면에 좋아요,보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내가 그들을 만들어 보자

검은 색, 또는 붉은 색으로 보다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좋아,이 줄이있어 거기에 우리는 명령을 사용하려고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표면을 따라 흐르다"는 "변형"아래에 있습니다

이제 선택하겠습니다 이 모든 커브를 바로 저기에 거기서 모퉁이 중 하나를 선택하고 싶습니다 그 다음에 그 코너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그럼 여기서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우리가보기 전에 이걸 보아라 앞으로 나아가 자면 이미 질문이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너의 마음을 읽을 수있다 아마도 당신은 윤곽선이 윤곽선과 정렬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생각하고, 윤곽선이 흐려지면 그걸 뒤로

그것은 정확히 되돌려 보내야합니다 왜 줄어들고 있니? 아주 좋아 문제 그것이 줄어들게 된 이유는 우리가이 표면을 가질 때, 이 표면은 더 큰 표면에서 절단되었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로프트 (loft)"를 만들면이 표면이 실제로 더 큰 표면이됩니다 큰 직사각형처럼 우리가 그것을 자르기 전에 실제로 더 큰 표면입니다 그래서이 경우 두 점 사이의 거리처럼 읽습니다 이 이 지점은 여기와 가장자리 사이의 거리입니다 좋아요

거기에 정확하게 흐르지 마라 좋아, 우리가 실제로해야 할 일은 내가해야할 일이야 의도적으로 이것을 보여주기 위해, 내가 이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 중 일부는 그런 질문 그래서 나는 여기서 너에게 나의 작은 트릭을 보여주기 위해 계속 진행할 것이다 그래서 더 정확하게 정확하게 정렬하는 올바른 방법

당신 매우 중요한 UV 커브를 만들기 전에 이렇게해야합니다 중요한 커맨드는 "표면을 줄이십시오"라고합니다 그걸 클릭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지만 실제로 느껴집니다 그것은 무대 뒤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좋아, 그리고 비교를 위해 나는 갈거야

그곳을 떠나기를 원하지만 우리가 똑같은 일을하는 "곡선"으로 가자 "UV 커브 만들기"그리고 나서 갑자기 내 모양이 실제로 알려졌다 매우 형태에 가까운, 하숙인 그래서 빨리 비교해 볼게 나는 이것과 같이 할거야

나는 그것을 움직일거야 거기 그렇게 우리는 똑같은 일을 할 시간을 내지 않는다 보드 느낌 알았어, 알았어 우린 똑같은 일을하게 될거야

이것을 표면에 넣으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변형 – 흐름 표면을 따라 "그래서 이제는 이것이 우리의 원래 환경에 훨씬 더 가깝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바로 12 밀리미터 거리 때문에 우리가 지금 가지고있는 것은 우리입니다 우리가 가지고있는 모든 커브를 잡아낼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이 부분을 잘라냅니다 원한다면 직접 디자인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레이아웃을 디자인하는 방법 중 하나이며 많은 종류의 스트레치입니다 하지만 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네가 그것을 좋아한다면 너는 실제로 나아갈 수있다

그리고 그것에 직접적으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다른 것들 좋아, 이렇게하면 우리가 할 일은 표면을 오케이로 만들어 오프셋 우리가 가지고있는 표면은 정말 두껍지 않아도됩니다 075 밀리미터이고 우리는 확실한 솔리드 = 예를 원한다

그래서 나는 이것을 가질 것이다 바로 거기에 두께 일단 당신이 그것을했다면 당신은 또한 그것을 약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더 트위스트하여 그러면 조금 더 정의가 생깁니다

이 지점에서 그 지점으로 약간 비틀어주는 종류의 비틀기 거기에 꼬임의 높고 낮은 종류 자 이제 우리를 다시 돌,이 녀석 이제 우리는 이걸 조금 더 움직일 수있어 방법 좋아요

아주 간단한 것은 사용하는 것입니다 저를 삭제하도록하겠습니다 그래서 극좌표 배열을 해봅시다

우리는 물체를 집어 들고 ENTER를 누르십시오 센터는 0, 숫자는 12 그 다음 360도 그렇다면 우리는 이것을 가질 것입니다 겹치기 때문에 위아래로 많이 만들 수 있습니다 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약간

그들 중 일부는 맨 위에 떠있는 것과 같습니다 지원이 없다 구조를 약화시킵니다 하지만이 데모를 위해서, 나는 너에게 보여주고 싶다 어떤 종류의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비디오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너는 어떻게 너는 아래에 코멘트를 남겨두기 바란다, 나는 정말로보고 싶다 모두 내가하고있는 것처럼 느껴지게하는 상호 작용은 정말로 다른 사람들을 돕기에 의미가 있습니다 의견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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