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mond Cross Pendant Modeling in Rhino 3D (2018): Jewelry CAD Design Tutorial #44

안녕하십니까 PJ Chen Design 채널로 돌아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우리는 이 십자가 펜던트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그것을 만드는 많은 다른 방법이 있지만 특히 표면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부푼 몇 가지 다른 방법을 보여주고 장단점에 대해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그 펜 던 트 만들기

준비 되었나요? 시작하자 왜냐하면 내가 오늘 사용하기 때문에 약 3 ~ 4입니다 많은 종류의 십자가가 있습니다 특히 종교가 정말로 종교적이라면 온라인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특정 비율,하지만 내가 여기서하고 싶은 것은 약 3×4이며, 우리는 직사각형 툴을 사용하여 2 개의 직사각형을 만들고, 우리가 원하는 것은 모두 직사각형과 우리가해야 할 일은 그 사이의 커브를 자르고 움직이자

이 하나는 다시 센터로 이동 도구를 사용하여 이동해 봅시다 다시 제로 포인트 좋아, 정말 간단하게 만드는 첫 번째 방법 당신 자신이 가지고있는 커브를 선택하여 솔리드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단단한 곳으로 가라 평면형 커브를 돌출시킬 수 있습니다 좋아요 한 번 가져 가면 원하는 두께 그리고 당신이해야 할 일은 조금 반경을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반경 "1"을 원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여러분은 이와 같은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첫 번째, 괜찮아요, 정말로 간단한 것입니다하지만 정말 딱딱하게 보입니다 좋아, 우리가 돌 ​​위에 올려 놓으면

보기 좋지 않습니다 우리는 갖고 싶다 뭔가 좀 푹신한 그래서 어쩌면 내가 그것을 푹신하게 만드는 방법을 생각하고있어 할 수 있어요, 나는 아크를 만들 수있어, 내 중반 포인트가 켜져 있습니다 여기서 중간 지점, 중간 지점

그리고 우리는 가고 싶다 무엇 이건을 위해 말하자

당신이 좋아하는 높은 그러니 어딘가에 말하자 그리고 우리가 여기서 여기로 올라가고 싶어하는 또 하나 좋아 이런 식으로 뭔가를 조정하면 원하는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이 커브를 더 부피 가꾸면, 이걸 더 숨기면됩니다 이렇게 더 가늘어졌습니다 그 두 명을 여기로 옮기거나 그런 식으로 여기서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가진 유일한 문제는 여기서 두 커브로 서페이스를 만들면됩니다

예를 들어 내가 가진 곡선 나는 "표면 압출 직선"으로 갈 것이고 나는 만들고 싶다 확실하게 "both = yes", 그리고 우리는 여기에 빠지기를 원합니다 우리도 마찬가지야 이걸로 할거야, 거기에 끼어 들다

우리는이 문제를 정말로 빨리 닫을 수있는 문제입니다 그러나 저는 그 관점을 확대 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자리 그들은 대응하지 않습니다

다른 하나와 그래서 당신은 여기 저기에 간격이 있습니다 좋아, 그래서 우리가 가진 것에는 너무 좋아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단지 그것을 만들고 싶어한다 비교로서 이쪽에 놓으십시오

이 십자가를 완성하게하겠습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내가 또 다른 커브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커브를 여기에 추가하고 두 커브를 조인하고이 두 커브를 조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좋아 그래서 다시 우리는 솔리드 툴 – 돌출 된 평면 커브 – 직선

"both = yes"및 우리는 이것을 (길로) 가질 수 있습니다 좋아, 디자인이 맞는지 알 수있어 실제로 완벽합니다 거기에 약간의 차이가 있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둘을 부울 단위로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유형의 십자가를가집니다 그리고 이것은 내가 찾고있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그냥 거기에 넣어 당신을위한 비교 그래서 우리는 십자가와 우리는 비교를 위해 여기에서 2를 교차시킵니다 내가하고 싶은 것은 정말 멋지고 푹신한 것을 만들어라

첫 번째처럼 연속적인 표면입니다 하나,하지만 상단에 펌프가 있고 그때 그것은 연속적인 표면이므로 괜찮아 좋아, 그렇게 할거야 나는 먼저 푹신한 표면을 만들어야합니다 알았어

그래서 톱뷰로 가자 그 두 명을 숨 깁니다 좋아요, 내가 윗층에서하는 것처럼 나는 직사각형 툴 그리고 이것은 원추형 코너입니다

오른쪽 클릭하여 쥐 우리가 여기에 끼워 넣을 첫번째 코너, 두 번째 코너가 있습니다 우리는 조금 둥근 것을 만들고 싶습니다 더 멋지게 보입니다 어쩌면이 정도면 어딘가에 내 그리드 싹둑을 끄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건 먼저 두 번째, 우리는 사각형의 중심이 어디인지를 찾아야합니다 바로 그 지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갈 수있는 정확한지 알고 싶다면 앞서 분석 도구를 사용하고 대량 속성이 있습니다 여기 중앙 지역

그래서 우리는이 커브를 클릭하면 정말 빨리 볼 수 있습니다 저기에 그 점이 괜찮아 그래서 우리는 모든 사람들을 센터 내가 모델링하는 것이 더 쉬워요 영점

좋아, 이걸 숨기는 게 임시 같아 그래서 그렇지 않다 귀찮게하고 조금 더 크게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봐 때문에 우리의 십자가는 모양 안에 있어야합니다

우리가 그것을 잘라야하기 때문에 후에 좋아, 먼저 십자가를 숨기고, 이것을 다른 사람에게 집어 넣을거야 층 그것을 숨 깁니다 좋아, 이제 우리가 필요로하는 것 해야 할 일은 우리가 갖고 싶었던 일을 결정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고 싶다 거기에 약 8 밀리미터있다 알았어 작은 탭을 넣을거야, 내 정면보기, 우리는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작은 탭이 있고 다른 탭이 여기 어딘가에 있습니다, 바로 끝 지점에서, 그래서 두 사람은 여기에서 혼합 도구를 사용할 것입니다 우리는이 하나에서 저것에 혼합하고 싶다

좋아, 이걸 제대로 해 그곳에 일단 우리가 그것을 얻으면, 우리는 명령을 사용하여 표면을 만들고 싶습니다 그 표면 아래에서 "철도 회전"이라고 불리므로 우리가하는 일은 우리의 프로파일로서, 이것은 철도이고, 우리는 여기에서 여기로 가고 싶습니다 그래서 그건 우리가 어떻게이 표면을 만들어 내는지 자 이제,이 표면으로 우리가해야 할 일은 나는 십자가를 다시 가져오고, 나는 그것을 단지 숨 깁니다

그래서 그것은 그 대상을 보여줍니다 상위 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이제 우리는 십자가를지고 있습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십자가를 사용하여 여분의 부분을 잘라냅니다 자, 이제 알겠습니다

바로 매끄러운 표면 좋아, 너는 두께를 만들 수있어 if 너는하고 싶어 또는 당신은 내가 여기있는 거리와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사이에 물건을 만드는 것, 그리고 매우 쉬운 방법은 실제로 그 커브를 직선으로 돌출 시켰고, 우리는 양쪽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지 하나만 필요로한다 한쪽으로가 그리고 나서 우리는 더 높은 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그 표면보다 자 이제이 표면을 사용하여 표면을 잘라 내고 싶습니다 바로 거기 그래서 우리는 거기에 두께가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 (것)들을 결합하고, 그 후에 당신은 그것을 모자를 씌우기 위하여 "모자"명령을 사용할 수있다 버튼이 평평합니다

좋아, 이것이 우리가 기본으로 가지고있는 십자가가 될 것이다 후 우리는 돌을 그 꼭대기에 놓을 수 있지만, 조금만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조금 더 때로는 남성용 보석을 위해 모따기 작업을하고 싶었 기 때문에 남성적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특정 차원으로 설정하려고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방해 저는 15을 넣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선택하기를 원합니다 완전히 다른 모양의 십자가 그리고 일단 당신이 일을 마치면 계속 나아갈 수 있습니다

꼭대기에 석조 세팅을해라 비드 세팅의 석재 세팅 부분 내 다른 동영상이 여기에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아래 링크를 설명,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돌을 가기위한 설정을 해야할지, 그리고 당신은 이런 모양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비디오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공유 및 내 비디오에 대한 매우 중요한 코멘트 만약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너는 어떤 제안이있어

또는 다른 것을 배우고 싶습니다 나는 할 것이다 당신을 위해 비디오를 만들어보십시오 다음 주 월요일에 지켜 줘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