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n Chain 3D model in Rhino 6 (2018)- Jewelry CAD Design Tutorial #26

안녕하십니까, PJ의 CAD 수업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나는 대답 할거야

쿠바 스타일 체인에 대한 내 가입자 질문 준비 되었나요? 하자 시작하다 시작하기 전에 우리가 할 수있는 자원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온라인으로 찾으십시오 어떤 모델을 만들기 시작하기 전에 저는 항상 모델을보고 싶습니다 그들이 어떻게 실제로 만들어 졌는지

그래서 만약 당신이 구글과 타입 쿠바 스타일의 체인에 가면, 당신은이 모든 종류의 길이와 크기를 볼 수 있지만 모두 공유합니다 공통점이 있습니다 보통 링크와 같은 링크 자체를 볼 수 있습니다 둥근 모양의이 라운드, 그리고 그것은 프로필을 누른 다음 그들을 청소 그들은된다

하나의 링크를 누른 다음 특정 각도로 비틀어 버린 다음 바닥과 꼭대기에서 떨어져서, 그 다음 빛을 붙잡는 높은 폴란드어 이후 여기는 정말 인기있는 체인입니다 그 점을 염두에두고 우리는 구조를 만들고 모델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여기에 모델이 있습니다 내가 만든 단계로 돌아 가면 내 사고 과정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 모두를 삭제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하나의 링크에서 보입니다 같이 당신은 꼬인 링크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것은 여기에 일부 상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당신이 다른 것을 알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링크가오고 차단하는 경우, 다른 링크가 있으면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만지지 말고 유연합니다 어떻게 시작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그래서 나는 갈거야 모두 삭제하고 기본적으로 여기에 두 가지 모양이 있습니다 처음은 가고있다

내 방책이 될거야 두 번째 것은 내 프로필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원하는 모양을 가질 수 있습니다 원형 또는 완전히 타원형이다 이 쿠션이 물건을 바라는 것만 큼 좋아요

그들은 정사각형 도구 아래에 살고 있고 그 중 하나는 맨 밑에 있습니다 하나는 원추형 모서리입니다 원뿔형 모서리를 사용하면 원뿔형 모서리를 가질 수 있습니다 쿠션 ~ 이런 찾고 좋아요

그럼 우리가 다음에 커브를 가지면 하고 싶었던 것은 표면으로 가고 당신은 "1 개의 가로장을 쓸어 갈"수 있습니다 레일을 선택합니다 횡단면을 선택한 다음 ENTER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타납니다 여기에 모양 좋아, 네가 체인을 만들기 전에 한 가지 확실한 것을해야 해

그 체인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면 맞을 것입니다 그래서 한번 살펴 봅시다 유령보기로 이것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하나의 사슬을 가지고 있다는 이미징 여기에 또 다른 사슬이오고있어 당신은 그들은이 빈 공간에 적합했다 링크가 너무 뚱뚱하고 적합하지 않은 경우 둘 다 그렇다면 나중에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좋아요 당신이 확실히하고 싶은 첫 번째 일들, 그리고 우리가하고 싶은 일은 우리가 비틀어 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 남자 "twist"명령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것은 변신하에 살고있다 이 "꼬임"이 있거나 드롭 다운 메뉴로 이동하면 볼 수 있습니다 여기 "꼬임"

아니면 단순히 명령 모음에 "twist"라고 입력하면됩니다 좋아, "twist"명령을 사용할거야 나는이 객체를 선택하고있다 뒤틀림, 끝점으로 스냅 한 다음 내 SHIFT 키를 누른 채로 이동하십시오 가장자리에 가깝다

알았어 다음 번엔 무슨 일 이냐에 달려있어 클릭하면 오른쪽보기를 클릭하고 Shift 키를 누른 채로 클릭하십시오 그것 이번에는 회전시키고 싶습니다

(회전시키지 마십시오) 90도 회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90을 입력 할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이 링크가 비틀어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좋아요보기가 어렵 기 때문에

평면인지 확인해야합니다 그들이 테이블 위에 앉아있을 때, 나는 45도 각도로 돌려 놓을거야 이 경우 그것은 -45 (학위)이므로 이제 그들은 편평한 자세로 돌아 간다 좋아요 나는 거기에 하나의 링크가있어 내가하고 싶었던 다음 일은 두 배로하는 것이다

내가 가지고있는 공간이 아직 작동하고 있다고 그래서 나는이 남자를 움직일거야 바로 여기에서 그들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알았어, 내가 너에게 일찍 보여준 것, 나는 그 사이의 간격을 줄여야 해 또는 부울 차이 간격, 90도에서 60도 정도

이 경우 저는 90도를 가졌으므로 각각을 만지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부울의 차이를 할 필요가 없다 이걸 다시 넣을거야 다음에 내가하고 싶었던 것은 커터 이 커터에서 나는이 커터가 조금 올라가고 싶다

너가 그것을 자르고 싶는 큰 지역 좋아, 그럼 시험 해보자 할거다 저것을 가지고 있고 정면보기에 가자 구획 거울을 비치하십시오 (그것을 타자를 치십시오 내 센터에 0 점), 다른 쪽 거울을 대충 사용해 봅시다 이 남자와이 남자 한테서 나오는 "부차적 인 차이" 좋아, 그럼 한번 살펴 보자

그걸 한번 더 해보 죠 괜찮을 것 같네요 그래서 이것이 너에게 너무 높으면 90도 대신 60도를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정도 좋습니다

하지만 이것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할 수있는 일은 배열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선형 배열"을 가진 "배열"을 가지고있는 "변환"으로 가자 내가 5 개의 링크를하고, 그 다음 센터에서 시작해서 움직이기를 원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 녀석은 내 SHIFT 키를 잡고있어 평등해질거야

좋아 그러면 나는 움직일 수있어 여기, 그리고 그들이 너무 높은지 한번 살펴보고 싶어 이 녀석을 여기로 데려가 비교 오, 나는 단지 그것을 움직여야한다, 좋아, 다음 나는 우리가 똑같이 할 60 도의 비교를 할 것입니다

"스윕 1"너 진짜이게 횡단면이야 그러면 우리가 알지 사이즈가 맞으므로 더블 체크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할 일은 "비틀기" 그것은 끝에서 끝까지 뒤틀리게 될 것입니다 "올바른보기"로 이동하여 입력하십시오

"60" 좋아, 그리고 나서 60이야 나는 그것을 뒤로 움직일거야 -30 (학위) 그래서 너는 이걸 좋아하게 될거야, 나는 커터를 만들거야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과 거의 비슷합니다

직위가 아니라 이전 직책으로 "반대편으로"거울 좋아, 그걸 살펴 보자 "부울 차이" 좋아, 이건 조금 더 낮지 만 너는 가고있어 한 가지를 직면하는 것은 당신이 그것을 본다면 여기에있을 때입니다

서로 절단하는 것, 나는이 것을 붉은 색으로 돌릴 것이다 그래서 너는 내가 무슨 말하는지 알지 당신이 알아 차릴 수 있도록 오른쪽으로 옮겨 봅시다 검은 색과 붉은 색은 서로 절단되어 있으므로 우리가하고 싶은 것은 이 링크를 다른 쪽으로 이동하고 사본을 만들어야합니다 우리의 절단 개체로 붉은 하나, 그래서 "부울 차이"이 사람이 될 것입니다 부울을 두 개에서 제외 했으므로 이제 테스트를 해보면 거기에 상처가 생깁니다

이걸 여기로 옮기면 그걸 만지지 않을거야 좋구나 그래서 당신이이 노치를 바르게 자르면 우리도 똑같이 할 것입니다 우리는 상단에 가서 배열 도구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변환 배열 아래에 있습니다 선형 배열

좋아요 우리는 똑같은 5 가지 (링크)를하고 그것을 움직 이도록하겠습니다 우리가 그 표면을 잘랐던 곳에 가까이서 눈알을 치자 렌더링 뷰 원근감 (보기)에서 렌더링보기를 살펴보십시오 알았어

네가 이거 니깐 쿠바 스타일의 체인 나는 당신이 비디오를 즐기기를 바랍니다 네가 가지고 있다면 나에게 알려줘 질문이나 다른 Rhino 비디오를보고 싶습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해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 주 월요일에 보자,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