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 3D Model Tutorial in Rhino 6 (2018)- Jewelry CAD Design #27

오늘 스타 워즈 팬을 위해 요다 동전을 만들어 주신 여러분, 안녕하세요 PJ Chen 디자인 채널로 돌아 왔습니다

이 채널은 rhino 3D 지식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학생과 3D 모델 전문가가 다양한 Rhino를 배울 수 있도록 돕기 기법 Rhino 3d로 코인 페이드 및 로우 릴리프를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이 튜토리얼의 모델 준비 되었나요? 시작하자

우리가 만들기 시작하기 전에 이 요다 동전 입문서 면책 조항을 여기에 넣고 싶습니다 이 튜토리얼은 교육 목적으로 의도 된 웹 사이트 나 내가 보여줄 속임수, 당신이 저작권이나 원 저작자는이를 사용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것은 판매용이 아닙니다 실제로 모델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건축을 공부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사물이 어떻게 구성되는지보십시오 그래서 구글로 가서 그것을 입력하자 이 코인 엣지가있는 "코인 엣지"에는 실제 코인 엣지의 종류가 거의 없습니다 나는 이걸 보면서 알 수 있듯이 정말 간단하게하고 싶다 이미지는 실린더의 일부에서 불린 것 같습니다

유형의 구조 또는 일종의 삼각형 구조 이걸 볼 수도 있습니다 조금 경사 가장자리 그래서 우리 모델에서는 베벨 에지를 만들고 싶습니다 실린더가 자른다

좋아, 이제 동전 가장자리부터 시작해 보자 우리가 그 일을 끝낸 후에 낮은 구호에 대해서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이 동전을 함께 시작합시다 실린더 도구 그것은 실린더와 함께가는 견고한 도구 아래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약 1 인치 동전을 만들고 싶어 그래서 여기에 직경이 갈거야 1 인치 입력, 입력, 얼마나 높은가? 대략 25로 설정하려고합니다 밀리미터

좋아요 이걸 가지고 있다면 우린 여기서 경사를 가질 필요가 있어요 그럼 솔리드 도구로 가보자이 호출은 "모서리 모서리"가된다 약 0

5 밀리미터로 설정하고 너무 커지는지 봅시다 괜찮아 보이는데, 작아 질 수는 있겠지만 실제로는 달라집니다 없다 그것을위한 표준 내 지식을 기반으로 그래서 당신이 원하는만큼 작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좋아 다음으로 간단히 실린더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삼각형 모양입니다

나는 기어가 더 좋게 보였다고 생각한다 그래서이 폴리곤 툴을 사용하고 사분면 내 삼각형을 얻을 수 있도록 내 쉬프트 (키)를 잡고 내가 좀 풀어 보자 그래서 나는이 삼각형을 얻는다

그러나 만일 당신이 정말로 날카로운 것 이 당신이 그것을 만질 때 정말 편안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내가 그것을 위로 만들어 보자 하위 그래서 우리는 180도를 취할 것이고 모든 모서리를 둥글게하고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코너를 사용하고 03으로 설정하고 집어 봅니다 우리 polycurve, "03"그리고 나서 우리는 이런 종류의 둥근 것을 얻습니다 나는 그것을 아래로 움직일 것이고 단지 그것을 바로 오른쪽 위에자를 것이다

거기에 우리 모서리 가장자리의 가장자리가 있고 그것을 조금 더 길게 만들자 그것을 솔리드 스트레이트로 만드십시오 다른 견해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그리고 나서 위로 올라 가자 그래서 내가 할 일을 짐작할 만하다

부울 차이점은 없지, 그렇지? 하지만 너는 너무 깊게 자르지 않으려 고 그것은 이걸 조금 움직이고 있습니다 좋아, 때때로 당신은 단지 몇 가지 시도해야합니다 가장 좋은 해결 방법을 얻으려면 시간을 벌어보십시오 극좌표 배열을 해봅시다

그것은 "array"아래에 있고 당신은 "polar array"를 가지고 있습니다 Enter, 0, Enter를 누르면됩니다 45를 추측하고 그들이 어떻게 나올지보십시오 좋아, 괜찮 았어 하지만 나는 그곳에서의 거리가 싫어서, 나는 그것을 늘릴거야

조금이라도 50, 어쩌면 52로 해보십시오 좋아, 그럼 좋을 것 같아 그래서 우리는 이것을 절삭 공구로 사용할 것입니다 그래서 부울 도구를 사용할 것입니다

부울 차이, 이것은 나머지 부울 아웃 것입니다 동전 가장자리가 너무 커지면 동전 가장자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가장자리가 바로 보이지 않을거야 그러니 조금 더 공부하세요 구조를 사용하면 절단기에 가장 적합한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구조가 시계 디자인의 동전 가장자리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너는 볼 수있어 이것은 우리가 방금 완성한 것과 비슷한 구조와 정말로 비슷합니다 다음으로 이미지를 찾아서 이미지 위에 놓습니다 내가 쓰는 웹 사이트 여기에는 온라인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왼쪽의 GrabCAD 커뮤니티라고합니다

상단 코너, wwwgrabcadcom 및 해당 도서관에 방문하십시오 사람들이 공유하는 모델을 검색하기 위해 무엇이든 입력 할 수 있습니다 가장 STL 파일이므로 여기에 "Yoda"라고 입력하면됩니다

올라와 그래서 바로 여기에 당신과 관련된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너가 방금 찾는 것들 그것은 그들의 이름 일 수 있지만, 그것은 목표 일 수 있습니다 그 자체

그래서 이것은 내가 발견 한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안으로 들어가면 당신은 가고 있습니다 그들이 공유 할 파일이 많이 있다는 것을 알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찾고있는 파일입니다 yodaSTL 파일

파일을 가져 오면 대신 메시에있게됩니다 3dm은 모든 다른 파일에서 읽을 범용 파일이기 때문에 3D 소프트웨어의 유형 그러니 계속 진행하여 다운로드하십시오 Rhino로 가져 오기 우리가 Rhino에있을 때 "가져 오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파일을 다운로드 한 곳으로 이동하면이 STL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가져 오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파일 크기는 원래 크기 많은 시간, 당신이 그들을 가져올 때 그들은 내 동전이 정말 작은 것 같아서 보석 사용에 꽤 큰데 그곳에

그래서 우리는 크기를 조절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크기를 조정하기 전에, 정말 조심해야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안구가 실제로 모델에서 분리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부울 정규 부울을 사용하는 대신, 우리는 부울 도구가있는 메쉬 도구 아래의 "메쉬"는 "메쉬 볼링 유니온"입니다 그래서 그것들이 처음입니다

그래서 지금 그들은 연합되어 있습니다 다시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가까운 메쉬 속성입니다 너를 인쇄하고 싶으면 모든 것이 닫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그래서 그것을 확장하려고합니다

검투사와 함께 작게 만들어서 우리가 원하는 크기로 맞추십시오 또한 올바른 견해에 들어가기를 원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것을 90도 회전시키고 싶었습니다 이 방법으로 누울 것이고, 다른쪽으로도 회전시키고 싶을 것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각도

나는 개인적으로이 방법을 선호하고 그것을 약간 축소시킨다 좋아, 그럼 우리가 이걸 내려 놓고 렌더링보기로 바뀌면 당신이 본 모든 것은 이와 같은 것입니다 꽤 키가 크므로 우리는 그들을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1D의 종류는 그것을 축소하여 더 평평하게 만듭니다 괜찮습니다

그런 다음 그것을 움직여 봅시다 모델을 약간 위로 움직여서 볼 수 있습니다 머리 전체가 맞습니까? 그렇게하는 데 문제가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당신이있는 경우 밖으로 밀치기 모든 언더컷은 사라질 것입니다

똑바로 될거야 줄이 여기 내려오고 나머지는 괜찮을 것입니다 너무 많은 문제가 있어서는 안됩니다 이제 문제는 귀가 여기에 있는데, 내가이 모델을 골랐다는 이유가 바로 너 때문이야 1D 스케일은 모든 것을 축소합니다

이 사람을 3D로 인쇄하려고한다면 바닥에 충분한 재료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할 수있는 쉬운 방법은 가방에 블록을 넣고 볼링을 같이 할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케이지 편집"이라고하는 명령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새장 입력 편집을 클릭 한 다음 요다 만 클릭하고 첫 번째 것은 "경계 상자"라고하고 ENTER를 누릅니다 프리셋은 XYZ가 4, 4, 4, 즉, 편집을 위해 4 포인트를줍니다 사실 더 많은 점수가 필요해

이에 그래서 나는 12로 바꿀 것입니다 나는 12로 바꿀 것입니다 그리고 Z 저는 12로 변경하고 ENTER로 이동합니다

아주 빨리 상자를 볼 것입니다 Up, EnteR 한 번 더 그러면 편집 할 제어점이 많이 생깁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모든 것이 바로이 귀 옆에 보입니다 나는 그 동전 인 배경을 잠그고 나서 나는 여기에 갈거야

귀를 위해서만 영역을 고르고 싶다 그래서 나는 그 지역을 데리러 갈거야 실제로 나는 더 많은 포인트를 더 포함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좋아, 그래서 내가 편집하고 싶은 점, 그리고 그 생각은 – 나는 귀를 당기고 싶다 아래에서 정면도를 살펴 보겠습니다

나는 귀를 당기고 싶지만, 나는 위의 것을 바꿀 필요가 없다 그래서 나는 할 것이다 상단의 모든 포인트를 선택 취소합니다 그리고 나는 gumball을 사용하여 물건을 움직입니다 이것은 메쉬이기 때문에 조금 느려질 것입니다

좋아, 이제 나는 물건을 끌어 내리면, 이제 시작 부분 만 만져서 시작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지고, 나는 또한 귀의 끝을 내리고 싶을지도 모른다 내가 정면 뷰에서 (포인트)를 선택할 때 전체 행을 선택할 것이므로 CTRL (키)을 누른 상태에서 상단보기로 돌아가서 선택을 취소합니다 이 모든 것들은 괜찮아요 그리고 다시 전경으로 돌아옵니다

약간의 팁을 가져오고, 다시 얼마나 빨라지 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컴퓨터 가끔은 정말 느립니다 알았어 그래서 나는 단지 종류의 것을 준다 조금 시간을내어 이미지를 계속 확인하여 당신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너무 많이 기지개하면 이상하게 보일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약간 조정할 시간을 할애 할 것입니다 나는 또한 좋아한다 몸통의 아래쪽에 2 열이있다 내게 알려줘

이 아래쪽 2 열을 선택하고 함께 모으게하십시오 다시 동전과 섞여있다 저기에 커트 대신에 아직도 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곳에 그 높이가 있으니, 나는 정면을 고를 것입니다

내가 선택을 취소 할거야 동전 안쪽에있는 것이 무엇이든, 그리고 조금 더 낮게 가져 오십시오 좋아요 그럼 관점에서 보도록하겠습니다 원근법이 동전에 혼합되어 온다

좋아, 그게 뭐야 당신은 Escape 키에서 몇 번 누르기 만하면됩니다 원하는 경우 경계 상자 좋아, 정말 이거고 좋아 그것은 어떤 두께로 끝날지라도

내가 실제로 몇 번 더 조정하면 그러고 싶으면 우리가 여기 가져 오는 이미지가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 지금해야 할 일은 우리가 동전을 돌리고, 유령을 보자 일단 모든 것이 완료되고 이상적인 최고로 조정되면, 그리고 당신이 좋아하는 모든 것 동전을 메쉬로 바꾸고 메쉬 부울을 사용하여 부울 그것 함께 나는 너를 위해 너를 위해 남겨 둘 것이다 당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tweek,하지만 나는에 대한 텍스트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바닥 하단에있는 텍스트,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이 가장자리를 찾아 낼 것입니다 거기서 그것을 발견하는 방법은 우리가 명령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것은 "DupEdge"라고 불리우며 나는이 가장자리를 바로 잡을 것입니다, 괜찮아요 보기 쉽도록 다른 레이어에 넣을 것이고 나머지도 돌릴 것입니다

사물의 꺼짐 좋아요, 그래서 상위보기를 살펴보고 그걸 살펴 봅니다 여기 직선이 있습니다이 직선을 사용하여 꼭대기에 놓아 두어 텍스트가 어디에 있는지 보여주는 참조입니다 될 것

텍스트의 크기와 위치가 무엇인지 알기 위해 그 커브, 길이를 알아야 커맨드 바에 입력 할 것입니다 "길이"와이 커브를 데리러 엔터를 누르면 그것이 나에게 알려줄 것입니다 28472m 전방에 내가 갈거야 28

472에 정확히 같은 길이를 그 어라 알았어, 정확히 나에게 줄거야 거기 길이 내 웹 사이트에 대한 예를 사용하여 입력하겠습니다 이 동전에있는 텍스트는 www

pjchendesigncom을 입력하십시오 좋아요 그런 다음 그룹으로 묶으십시오 그래서 언제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함께있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그것의 크기를 줄이고 그것을 앞에두고 싶다 그것 네가 센터에 올거야, 내가 사용하고 싶다 정렬 도구를 사용하여 정렬하십시오

알았어 그래서 그들은 정말 멋지게 나타날거야 동전의 중심 위치에 텍스트를 가져 오는 명령은 다음과 같습니다 "변형"으로 이동 – "곡선을 따라 흐르는"그래서 이것은 갈 객체입니다

커브를 따라 흐르다, ENTER,이 기본 커브를 집어 들으십시오 여기 당신의 목표 곡선을 잡으려고, 지금 텍스트가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다시 가져 오자 동전이 맞다가 조금 올랐 으면 나머지는 올릴 수 있습니다 그걸 부울에 관한 것, 그래서 이것은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입니다

텍스트가 너무 높지 않으므로 인쇄 할 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렌더 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좋아, 이건 우리가 요다 동전에 대해 가지고있는거야 나는 당신이 그것을 즐기기를 희망한다 나는 당신이 찾을 수있는 다른 어떤 이미지를 사용하도록 당신에게 도전하고 싶다

그리고 동전을 만들어라 그러면 나와 공유 할 수 있으면 그것은 위대 할 것이다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있는 내 이메일 주소 동영상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YouTube 순위에 많은 도움이 된 내 동영상에 댓글을 달고 공유하십시오

나 또한 무료 튜토리얼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음주 월요일에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