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xing Gloves Pendant Modeling in Rhino 3D (2018): Jewelry CAD Design Tutorial #43

안녕하십니까, PJ Chen Design Channel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 YouTube 중 하나 가입자가 권투 글러브를 만드는 방법을 물었다

흥미로운 표면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여기서 토론 할 수있는 이것이 오늘날 우리가 만들고자하는 것입니다 PJ Chen 디자인 채널은 학생들과 전문가에게 Rhino3D 지식 공유에 관한 것입니다 다양한 Rhino3D 기술을 배우십시오 준비 되었나요

시작하자! 우리가 모델을 시작하기 전에, 우리는 권투의 구조에 대해 살펴볼 필요가있다 장갑 권투 글러브를 볼 때, 우리는 무언가를 보지 않을지도 모른다 여기에 많은 접기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보석 (디자인) 목적을위한 것입니다

우리는 모양, 전체 모양 그 주름에서 할 필요가 없을지도 모른다 Google (검색) 당신은 Google 권투 장갑 또는 당신을 Google 권투 장갑 매력 일 수있다 그리고 보석 디자인 목적을 위해, 이것은 당신을 더 쉽게 이해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캐스팅 할 때 무엇이 ​​나올 것인지 그래서 이것은 권투 장갑 우리는 어떻게 든 매끄러운 표면을 찾고 아주 간단한 건설, 왜냐하면 우리는 꼭대기에 많은 돌을 세팅하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너는 ~하고 싶어 표면이 매끄럽다 Rhino를 사용하고 있다면 5 더 부드러운 유기농을위한 멋진 앱인 T-Spline (플러그인)이있을 수 있습니다 표면 그러나 Rhino 6에서는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이 장갑을 만드는 몇 가지 트릭

우리가 구조를 이해하면 우리는 친절하게 이 그림을 정면에서 그리기 시작할 필요가 있습니다 전면보기로 가보 죠 나는 커브를 사용할거야 이 크기는 내 모습처럼 보일거야 그들은 옆에 볼 수 권투 장갑 이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약간의 편집을해야 할 부분 일 것입니다 개인의 취향 이것은 4 개의 손가락이 될 곳입니다 너는하지 않는다 당신이 캐스팅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거기에 너무 많은 언더컷을 가져 가고 싶습니다

발행물 그래서 우리는 이것과 같은 일반적인 모양을 원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계속 나아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할 때까지 추가 좋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최고의 전망으로 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 다른 커브를 그릴 것입니다 이것은 엄지 영역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이것과 같을 것입니다 일단 그림을 그리면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조금 당신이 웹 사이트에서 찾은 완벽한 모양을 얻으려면 그래서 나는 이 하나의 범프를 약간 가질 필요가있다

가능한 한 매끄럽게 만들어 모양이 더 멋지게 보이도록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엄지가 나오는 곳이기 때문에, 들어올 필요가 있습니다 자, 이제 우리는이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커브에 맞추기도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건설 평면 위에 있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그것은 평평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뭐 우리는 최상위 뷰를보고 "project to C plane"명령을 사용할 것입니다 원본을 삭제하려고합니다 이제는 평평합니다 좋아, 나 모양을 100 % 제어 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고 했으므로 계속 진행하고 싶습니다

이것을 가까운 사분면으로 옮기거나 내 "근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곳에 닿아서 감동적입니다 커브가 만지고 나면 우리는 "split"명령을 사용하려고합니다 "split"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물건과 커팅 도구를 집어 들고, 그러면 반으로 나눠

우리가 절단 대상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이 하나 그럼 너는 반으로 나눌거야 그래서 지금 우리의 프로파일이 있습니다 나중에 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실제로 모든 포인트가 정렬됩니다 그래서 내가 할 수있는 것은, 나는 통제 지점을 켤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 모두를 위해, 그리고 모든 끝점을 집어 들자 그리고 세트를 사용합시다 포인트 명령 X 축에 맞추어 이제 어디에서나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너는 원한다면, 그들은 정렬 될 것이다

그래서 그것을 움직여서 그 4 포인트 – 종점 사이의 프로파일 우리는 곡선 도구를 사용할 것입니다 보간점 그리고 우리는 종말점에 빠지기를 원합니다 확실히해라

OSnap의 "끝점"이 켜져 있습니다 우리는 네 가지 모든 점에 빠지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거기에 100 % 만질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모든 곡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표면을 만들면 "CurveNetwork"라는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 (것)들을 전부 선정 할 필요가있다 그 때 당신은을위한 권투 글러브가있을 것이다 중앙 부분 두 번째 부분은 두 가지를 할 수 있습니다 너 먼저 할 수있어 그것은 구체를 가져오고, 그 다음이 구체로, 당신은 편집 할 수 있습니다 가는 것이 조금 더 커지거나 그렇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발견했다 이것은 연결되어있는 가장자리에 정말 가혹한 것과 같습니다 내가 그것을 바꿀께 검은 색과 나는 당신이 닮았 기 때문에 그렇게 많이 좋아하지 않는다 부품을 함께 붙여야합니다

그래서 내가 뭘하고 싶은지 나는 작은 자연적인 표면을 만들기 위해 갈 것이므로 처음에는 곡선을 그리시오 그리고 곡선을 붉은 색으로 그려 보겠습니다 그것은 더 쉽습니다 당신이 볼 수 있도록, 끝점에서 시작하여 커브를 그릴 것입니다 장갑을 끼고있는 것 같아

미안하다 엄지 보이게 될 것입니다 또한 컨트롤 포인트를 켜서 마음대로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기에 약간의 라우터가 필요하므로 다시 우리는 그것이 건설 평면 위에 있지 않을지도 모르는 어딘가에서 짤깍 소리를 낼지도 모릅니다

보자, 실제로, 실제로, 그것은 꽤 좋다 좋아, 두 번째 이 "sweep2"를 사용해야하므로 두 개로 나누어야합니다 곡선이므로 첫 번째 레일과 두 번째 레일의 커브가됩니다 시험을 해보 죠 당신에게 2 개의 "스윕 2", 레일 1, 레일 2 그리고 우리는 이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교차 구역 한 번 둘러 보겠습니다 훨씬 더 멋지게 보이지만, 조금 너무 두껍기 때문에 다른 프로파일을 어딘가에 추가해야합니다 중간에 나는 타원형 (Ellipse) 직경을 사용하여 사용할 것이다

여기 어딘가에 여기 어딘가에 끼워 넣고 나는 오른쪽보기 또는 정면보기가 얼마나 두껍게 내가 이것을 원한다고 결정할 수 있습니다 좋아, 이제 그것은 다음과 같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다시 제가 조금 더 스케일링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해 이번에 나는 내가 우리가 그것을 바꿀 필요가 있기 때문에 "역사를 기록하십시오"

스윕 2 레일, 레일 1, 레일 2 스윕 이 횡단면에서 여기로 이동 끝점으로 돌아갈 지점을 클릭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우리가 무언가를 얻을 수 있도록 모든 화살이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알았어, 바로 여기에 괜찮아 보이지만 이것은 큰 다이빙이다 그곳에

어쩌면 내가 가지고있는 커브가 너무 큰 크기로 바뀌고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우리가 "기록 역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커브를 잡을 것입니다 조금만 확대하면됩니다 그래서 그것은 잠수의 너무 많은 것처럼 보이지 않을 것이다, OK 어쩌면이 원래의 곡선은 조금 작아지기를 원할 것입니다 더 커 보입니다

좋아, 이건 실제로 조금 우리가 가지고있는 다른 것보다 조금 나아졌습니다 디자인에 맞지 않는 경우 위치를 변경하거나 크기를 변경하십시오 그리고 그것 휴식 기록을 말하면 괜찮습니다 나는 일종의 변화를 원했다 약간 조금 그래서 괜찮아 보 였는데 괜찮아

일단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우리는 손질 도구를 사용하여 엄지 손질을 그 중 하나를 사용하여 우리는 오픈 에어리어를 트리밍하기 위해 이것을 가지고 다시 사용합니다 그 중 두 개는 완벽하게 적합합니다 이제 렌더 뷰를 보면, 원한다면 괜찮아요하지만 네가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렇지 않은 것처럼, 나는 이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거기에 정말 가혹한 관계

우리는 그것을 더 매끄럽게 만들고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사용할 것입니다 먼저 그들과 합류해라

이제 빨간색과 검정색에 합류하겠습니다 하나 우리가 그들과 합류하면, 나는 갖고 싶다 솔리드 아래에서 "필렛" 맞아, 바로 그 "필레"를 집어 들고, 유령관으로 돌아가고 싶다 " 모든 방법은 괜찮습니다하지만 저는 필렛 가장자리에 다른 크기입니다

그래서 내가 여기있는 칭찬 술집에 가고 싶다 당신은 "핸들을 추가"했습니다 거기에 하나의 핸들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좋아, 그게 맞아 거기서 저는 그것을 1보다 조금 더 크게 만들려고합니다

처음에는 1을 유지할 것이므로 한 번 살펴 보겠습니다 우리가 다음 단계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머지 부분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서 Gumball을 사용하여 Gumball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다음 Ctrl +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가장자리를 클릭하면 노란색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색상, 그리고 우리는 드래그 툴을 사용하기를 원하고 당신은 유령 선을 보게됩니다

거기에 당신이 그것을보고있는 동안, 마우스를 풀어 놓지 마라 CTRL을 사용하면 원본 곡선에서 곡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자리에 있고, 이것이 당신이 원하는 거리라면 괜찮습니다 앞으로 가지 않으면 CTRL + SHIFT를 클릭하고 원하는 경우 다시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길이를 늘리십시오 좋아, 이제 네가 좋아하면 두 사람 모두 합류해라 "CAP"명령을 사용하여 닫을 수 있습니다 좋아, 이제이 부분 단색입니다 제가 지금하고 싶은 것은이 레이스를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가 원한다 먼저 가장자리를 만듭니다 이제 파이프 도구를 사용하고 CTRL + SHIFT를 눌러 봅시다 Gumball과 함께, 그리고 우리는이 가장자리를 집어 들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얼마나 원했는지 (결정할)를 결정하십시오

나는 단지 눈알을을거야 이 정도 크기 좋아, 그게 그 중 하나야 우리는 그것을보고 싶다 top view 그것의 위에 약간의 곡선을 그려 보자

우리가 그릴거야 이 같은 어쩌면 3 개의 십자가, 나는 개별적으로 끌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이 자연을 바라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그럼 우리가 그릴거야

우리가 다음에하고 싶은 것은이 두 가지를 투사하고 싶습니다 이 표면에 교차합니다 알았어 그것은보기에 변화가 없어 보였다 그러나 당신이 원근법을 보면, 그것이 투영 된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상단과 하단 모두에서, 그래서 우리는 원래 하나를 데리러 가서 꼭대기에있는 것도 우리는 그냥 가서 삭제할 것입니다 좋아, 이제 이것은 표면에 있습니다 우리가 그냥 파이프를 뻗으면 평평해질 것입니다 계속해서 다시 만들어 보겠습니다 그것들 모두를 가져와 봅시다

그들 모두를위한 5 카운트와 3도 그래서 지금 너는 할 수있어 더 높거나 낮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걸 갖고 싶다고합시다 조금 더 높이 갈 수 있습니다

이 컨트롤 포인트에 대해, 나는 가고 싶다 높은 쪽이 다른 쪽 위에 얹어 질 것입니다 좋아요 그것을 입력하십시오, 그래서 그들은 모두, 당신이 아니야 이것과 이것 하나, 그리고 파이프 도구로 가자

먼저 해보 죠 하자 05를 시도하고 크기가 괜찮아 보이는지보십시오 좋아 보이더라도 너, 그 다음에는 모두 05로 해보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점프 반지를 달아서 던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을 매력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권투 장갑을위한 오늘 튜토리얼이다 나는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것을 도와 드릴 수 있도록 내 동영상을 감상하고 의견을 말하고 공유하십시오

Rhino3D를 배우는 사람들 시청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주 월요일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