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Feet Ring Modeling in Rhino 3D (2018): Jewelry CAD Design Tutorial #41

안녕하십니까 PJ Chen Design의 채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나는 보여주고 싶다 오늘 YouTube 가입자가 내게하는 질문입니다 아기 발 반지를 디자인하고, 당신이 참고로 사용할 수있는 온라인으로 많은 디자인이있다 진정한 유기농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간단한 명령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형태

준비 되었나요? 시작하자! 우리는 정면에서 시작하여 링 생크를 그려 봅니다 직경 16 밀리미터 그리고 우리는 탑 뷰 어디에서나 디자인 할 수 있으므로 선 이미지에서 추적하거나 자신 만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번역 그래서 나는 빨리 아기의 발을 생각하는 무언가를 그릴 것입니다

같이 보일거야 좋아, 모두들 튜토리얼을위한 다른 스타일 그래서 그들은 현실적이지 않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이것은 나의 스타일입니다 좋아, 이걸로, 우리는 그것을 만들려고 노력할 것이다

완전히 구부러진 것처럼 보입니다 계속하면 을 사용하려면 고체 밑에는 "평면형 커브 돌출" 실제로 그것을 두께로 만들고 큰 반경을 부여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작동합니다 우리는 이런 식으로 가지 않을거야하지만 너를 보여주고 싶다 여기서 다른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하고 싶은 것은 실제로 가운데 횡단면

우리는 타원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원을 사용하려면 도구 또는 이와 비슷한 것을 교차로와 같은 프로필의 일종을 제공 그래서 아기 발은 정말로 둥글게 보일 것입니다 알았어 내가 갈 시험을 해보자

중간에 어딘가에, 중간에 어딘가에 쪼개어 놓으십시오 나는 두 개의 레일을 가지고 있으며, 표면 스윕 1과 2를 사용하고 끝점에서 바로 여기 지점에서 단면을 확인하고 끝점을 한 번 더 지정하십시오 좋아, 이제 우리는 이런 것을 얻는다 좋아, 지금 이것이 너에게 너무 두꺼운 것이라면, 항상 일종의 1D 스케일 일 수있다 네가 좋아하면

또는 우리가 실제로하고 싶었던 다른 방법으로 내 디자인 바로 여기에서 보아라, 나의 아기의 다리는 단지 정말로 매끄럽지 않다 실제로 당신은이 지역에서 우뚝 솟아 있고 발 뒤꿈치 부분은 조금 있습니다 비트 범프가 거기에있다 그래서 우리는 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무엇을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할 수있다

이 녀석을 여기에서 편집해라 내가 할 명령은 "새장 편집" 그런 다음 여기에 "테두리 상자"(선택 사항)를 가져옵니다 이 시점에서 더 많은 부분을 지적하고 뒤꿈치가 어디에 있는지 그래서 우리는 y 축에 대해 더 많은 포인트가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x 축

우리에게는 4 명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4 점 또는 6 점 자, X를 너를 변신 시켜라 5로하고 Y를 10으로 바꾸자 그리고 z를 4로 유지하고 ENTER를 누르십시오

이제이 모든 점을 당신은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데리러 갈거야 나는 와이어 프레임을 켜고, 나는 여기에서 바로 잡아라 그리고 당신이 물건 (포인트)을 집어 들고 싶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바닥

우리는 Gumball을 사용하여 이걸 끌어 올려 좋아, 우리는 또한 너무 울퉁불퉁하다고 말할 수있다 바닥 울퉁불퉁하지 않기 위해 균형을 유지하려고합니다 좋아,이 지역에서 우리는 조금이라도 들어가고, 우리가 더 낮추고 싶다면 바로 거기

좋아, 발 뒤꿈치에, 우리는 그 점을 가지고 있고 나는 그것들을 원한다 포인트는 바닥에서 따지지 않습니다 그 점은 조금만 부딪혔다 아마도 뿐만 아니라 조금 나오고 있습니다 좋아, 너까지 편집 할 수있어

그게 당신을 위해 더 잘 작동 했어 어쩌면 이것은 너무 부딪 힐 수 있습니다 모두들 조금씩 낮추 길 바래 그래서 이것은 포인트를 편집하고 드래그하는 방법입니다 더 유기적 인 형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좋아, 한 번 해보니 당신이 좋아하는 형태로, 당신은 그것의 나머지 부분을 할 것입니다 그것의 정상에, 나는 구형을 사용하고 그것을 좋아하는 곳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각도로 기울이면, 검발을 사용하여 끌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조금 빨리 감을 것이므로 당신은 볼 필요가 없다 나도 똑같은 일을하지만 근본적으로 나는 5 개 발가락을 모두 여기에서 준비 할거야

지금 알았으니 4 가지 뷰 모두를 살펴보고 어떻게 보이는지 보도록하겠습니다 이것은 너무 키가 크고 또 다시 정말로 두꺼운 것을 보았습니다 일단 내가 다시 흘러 가면 바닥이 평평해질 필요가있다 그래서 그것은 맞을 것이다 링에 더 잘 들어갔다

좋아요 "boolean unit"을 모두 상위 5 위까지 보자 왜냐하면 if 당신이보기에, 렌더 뷰를 켜 봅시다 모서리에 주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종류의 것을 원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부울 앞에있는 구석 그래서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 두 개는 조금 더 낮아서 그 코너를 피할 수 있습니다 또는 내가 할 수있는 일은 이걸 조금 가져올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괜찮습니다 그래서 단지 필요합니다

그 너머에 작은 틈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네가 오면 나는 의미한다 조금 더 그래서 모든 것을 부울 값으로가 봅시다 보다 매끄럽게 보이게하려면 가장자리에서 필렛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01을 해보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봅시다 좋아, 괜찮아 보이는 군 그래서 나는 01을 모두 사용할거야

여기에서 01 및 01을 선택하십시오 좋아 이제 한번 괜찮아 보인다 보시고 그게 당신이 원하는 것인지 보시고, 부울로 가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그래서 "boolean unit"로 가자 그래서 나는 다리가 준비되어있다 그 중 하나 그리고 그것은 평평한 권리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떻게 든 그것을 꼭대기에 배치해야합니다 그래서 참조 서페이스를 만들어 봅시다 "표면"을 사용하려면 여기로 가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표면 직선으로 돌출"합니다 얼마나 큰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다시 흘려 보낼 영역을 알아야합니다 네가하는 명령이야 사용하려고하는 것은 "UV 커브 만들기"입니다 이제 우리는이 UV 커브를 가지고 움직이기를 원합니다 그것 위에 발

그것을 당신이 좋아하는 각도로 기울여야합니다 좋구나 그래서 바로 거기에 넣을거야 좋아, 우리는 우리가 좋아하는 크기를 알고 싶다 가지고 있지만 나중에 조정할 수도 있으므로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처음으로 슈퍼 피트

발을 확인하고, 그것의 높이 정면도를 살펴 보겠습니다 우리가 가지고있는이 표면 아래에서 무엇이든간에 그것은 괜찮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얼마나 두껍게 유지하고 싶은지를 확실히해야 할 필요가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거기에

좋아요 표면으로 들어가기 위해 우리가 사용하려고합니다 그것을 다시 전달하라는 명령 우리가하기 전에 우리는 "역사를 기록"하고 "이 표면을 따라 변환 – 흐름"으로가 봅시다 발을 들자

구석 중 하나를 클릭하고 대상을 클릭하십시오 표면에 발이 위에있는 이유는 이것이 솔기이기 때문입니다 이 방향에서 3시 방향에 있습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솔기를 바닥으로 옮기면 다리가 함께 움직입니다

자, 이제 우리가해야 할 일은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디자인이 될 것입니다 그게 효과가 있는지보기 위해 조금 움직일 수 있습니다 너에게 더 좋은 또는 조금 회전하고 싶다면 직접 편집하십시오

너는 어떤 각도로 보는지 알았어 그래서이 각도가 내가 처럼 나는 더 이상 이것을 필요로하지 않는다 역사가 무너질 거라고 했어

괜찮아 그 다음에 나는 톱뷰로 가고 싶었다 이것을 거울에 비유하여 다른 쪽 우리는 그것을 두 번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완전히 감동을줍니다

그곳에 나머지는 생크를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나는에 갈거야 오른쪽보기, 그리고 나는 무언가를 아주 간단하게 시작할 것입니다 가자

"직사각형"공구 및이 "원뿔 코너"가 있고 우리는 정말 얇은 것 같아 이렇게 그리고 이걸 다시 센터 좋아, 그거야, 그 다음엔 내가 정면으로 들어갈거야 "rotate"도구를 사용하고 "copy = yes"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프로필, 우리는 그 피트 안의 어딘가에 만들어 낼 것이며 당신은 볼 수 있습니다

바로 거기 그럼 관점을 살펴 봅시다 바로 거기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더 넓게 만들거야, 네가 볼 수있는 것처럼 그것을 내밀기를 원하지 않아 그곳에

그래서 저는 1D 척도를 할 것이며, 바닥의 중간 점에 끼어들 것입니다 또는 사분면을 바닥에 놓고 조금씩 가져 오십시오 그래서 양식 안에 있어요 알았어 이제 그 중 하나가 완료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회전"시킬 것입니다 한 번 더 "copy = yes"라고 말했고 이번에는 이와 같은 것을 원했습니다 좋아, 거기 사이 어딘가에 약간 넓게 만들어 그래서 가져 가자 "1 스윕 (sweep 1 rail)"으로가는 표면의 모습과 여기에 여기있을 겁니다

여기로 가서 살펴보고 그들이 어떻게 보이는지 봅니다 좋아 보이네 중간 부분 에서처럼 여전히 너무 뚱뚱해 그래서 조금이라도 가져올 게 자 이제 "surface-sweep 1"을 사용하도록하겠습니다

"기록 역사", 그리고 이것은 가로장입니다, 이것은 횡단면입니다, 여기에서 여기까지 모두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는 개인적으로 그들을 정렬하는 것을 좋아한다 링 섕크의 안쪽까지 이것을보고 자신이 원하는 것인지 확인하십시오

중간 부분 에서처럼 느껴진다면, 여전히 더 얇아지기를 좋아합니다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이 지점에서 우리는 "역사 기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리고 밑바닥 하나, 원한다면 더 넓어 지거나 더 얇아지기를 원하면 다시 한 번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알았어 이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입니다,저기서 다른 반쪽을 비추기 위해 계속하십시오 그리고에서 같은 시간에 그들과 합류하려고 시도한 다음 그것을 막으려 고 시도하십시오 네가 잃는 것을 말할 것이다 역사는 괜찮아

그리고 그 명령은 "cap"명령을 사용합니다 이제 이것은 견고합니다 그 두 가지는 단단합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일은 부울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아기가 될 것입니다

피트 반지 내가 비디오를 즐기고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어떻게하는지, 성공적으로 해나거나 다른 질문이 있으면 아래의 의견 그리고 비디오를 만들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시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주 월요일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