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CAD: Using blocks to automate layout data | lynda.com

우리가 블록을 생각할 때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그림에서 기호를 생각합니다 나무 나 변기 또는 소화전처럼 사실 블록은 반드시 있어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기호 우리는 그림에서 반복되는 모든 엔티티에 대해 블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단원에서는 블록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자동화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우리의 레이아웃에 내 화면에는 토목 공학이있다 예

이것은 제안 된 세분화의 도면이며 현재 우리는 이 파일을 위해 설정된 레이아웃 중 하나를보고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이 그림을 둘러 보시지 않겠습니까? 내려와 퀵뷰 레이아웃 도구를 클릭하겠습니다 자, 내 레이아웃 미리보기가 꽤 큽니다 커서를이 중 하나 이상으로 이동하여 보류 내 키보드의 내 Ctrl 키를 누른 다음 마우스 휠을 움직여야합니다 이 놈들을 좀 더 작게 만들어

그런 다음이 고정 핀을 클릭하겠습니다 그래서이 도구는 화면에 남아있게됩니다 이 그림에는 4 개의 분리 된 레이아웃 각각은 하위 구분의 다른 부분을 봅니다 클릭하여 이러한 미리보기에서 특정 레이아웃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모델 공간을 살펴 보겠습니다 와서 내 모델을 클릭하겠습니다 시사 이제 우리는 선 가중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내가 내려와 보자

선 가중치 제목을 클릭하여 선을 끕니다 내가 볼 수있는 모델 공간의 알림 내 라인 워크 전부 일반적으로 각 레이아웃에는 뷰포트는 모델 공간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를 보여줍니다 선 가중치를 다시 켜고 우리는 PE1 레이아웃으로 다시 뛰어갑니다 나는 넘기고 시트의 오른쪽을 확대 할 것입니다

우리가 본다면 바로 여기에서 우리는 내가 그 중 일부를 식별하는 전설을 만들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 그림에있는 선 작업 자,이 전설은 한 무리의 개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물 이 경우에는 줄이 있고, 텍스트가 있으며, 일부 블럭이 있습니다

지금, 이 범례는 다른 모든 레이아웃에 표시해야합니다 하나의 레이아웃에서 다른 레이아웃으로이 개별 항목을 복사하면 이 전설이 바뀌면 나중에 문제가 생깁니다 왜냐하면 나는 변화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각각의 개별 레이아웃에 있습니다 대신이 전설을 블록을 만든 다음 블록을 각 레이아웃에 복사합니다

이 방법은 전설이 바뀌면, 블록을 재정의 할 수 있으며 모든 레이아웃이 업데이트됩니다 자동으로 이 도형을 블록으로 바꾸려면 내 리본에있는 내 블록 패널로 이동하고 만들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내 블록 전설을 부를거야 내려와 Pick Point를 클릭하고 나는 그의 삽입 지점을 바로 여기 종점으로하고 싶습니다 그런 다음 Select Objects (개체 선택)를 클릭하면이 모든 선 작업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이 경우 블록으로 변환 옵션을 선택하겠습니다 이 전설이 내 첫 삽입 블록이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끝나면 내려와 확인을 클릭합니다 이 남자를 선택하면, 그가 지금 블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내가 탈출하자

나는 좋은 형태를 연습하는 것을 믿습니다 레이어 대화 상자로 넘어 갑시다 내 새 아이콘을 클릭하고 전설에 대한 레이어를 만들고 싶습니다 그 레이어를 Current로 설정하고 나서 Outside로 이동합니다 팔레트와 우리가 붕괴하자

이제 내 블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잡을 수 있습니다 레이어 컨트롤에서 해당 레이어 블록으로 작업 할 때 항상 그렇습니다 블록을 자신의 레이어에 배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제 블록을 만들었으므로 다른 모든 블록에 복사 할 것입니다

레이아웃 그렇게하기 위해 필자는 Windows 클립 보드를 사용하려고합니다 나는 ~을 클릭 할 것이다 이것을 선택한 다음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Copy with Base Point를 선택하겠습니다 이렇게하면 특정 좌표를 사용하여 내 지오메트리를 클립 보드에 복사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종점에서 바로 여기 복사 할 것이고 그 다음에 내려올 것이다 이 레이아웃을 선택하십시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붙여 넣기를 선택합니다 공지 사항 나는 그것을 들고있다 동일한 끝점에 붙여 넣을 것입니다

우리는이 레이아웃을 클릭 할 것입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엔드 포인트에 붙여 넣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마지막으로이 레이아웃을 클릭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붙여 넣기를 선택한 다음 우리는 그것을 여기서 끝점에 놓을 것입니다 내 전설이 모든 레이아웃에 표시되고 전설을 블록으로 변환했기 때문에 변경해야한다면 간단히 재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록과 모든 레이아웃의 범례는 자동으로 최신 정보 변화를 만들어 봅시다 그렇게하기 위해 나는 가겠다 내 메뉴 브라우저로 이동합니다 도구 메뉴로 가서, 외부 참조 및 현재 위치 편집 차단을 선택하고 현재 위치에서 편집 참조를 클릭합니다

블록을 선택하고 OK를 클릭하겠습니다 이 스크린 백 내 그림에서 내 블록 형상을 제외한 모든 것 우리가 이것을 선택하면 기하학, 우리는 그것의 개별적인 조각을 볼 수 있으며이 블록은 처음 만들었습니다 내가 탈출하자 내 리본 좀 봐

공지 편집 참조라는 새 탭이 있습니다 이 녀석이 나에게 도구를주고있다 참조 편집과 관련된 것입니다 나는 변화를 일으킬 것이다 할거다 이 블록 주위에 창을 만들면 삭제되며 삭제됩니다

다른 쪽 블록 우리는 거기에 갈 이것은 내 전설을 조금 더 깨끗하게 보입니다 이 시점에서 변경 사항 저장을 클릭합니다 예, 제가 원합니다

내 모든 참조가 업데이트됩니다 OK를 클릭하자 이제 다른 레이아웃 시트 중 하나를 클릭하면 현재 범례 도면에서 반복되는 요소에 눈을 뜨게하십시오 약간의 예지력으로 데이터를 편집 할 수있는 블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여러 레이아웃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