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CAD Modeling Basic Introduction, Episode 1.

여기서 저는 CATIA V 5의 인터페이스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처음 CATIA를 여는 순간 약간 다른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환경 내가 처음 보는 것과 가장 먼저하는 것보다 내가 얘기하고 싶은 중요한 점은 메뉴 막대와 많은 부분입니다 시작 메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각 환경에 도달 할 수있는 다양한 환경으로 안내합니다 다른 도구 세트와 도구를 클릭하면 여기에서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환경은 인프라 아래 카테고리 중 일부입니다

기계 설계자 등이 있으며 가장 중요한 환경은 무엇입니까? 나는 기계 설계 부분에서 일할거야 디자인 환경은 처음이고 가장 중요한 환경이며 스케치를 시작할 것입니다 여기에 주로 객체를 만드는 것이고 그 후에는 내가 갈 것입니다 내 부품을 조립하는 어셈블러 디자인 제도 환경에서 내가 만든 것을 청사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와이어 프레임과 서페이스로 이동하고 서페이스를 만들고 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 선 또는 무엇이든 나는 생성적인 판금 디자인 및 일에 갈 수있다 예를 들어, 금속을 아는 데 필요한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곡면 디자인을 생성하고 다른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표면의 종류와 다른 도구를 사용하는 환경이 다릅니다 당신은 그들과 함께 가서 일할 수 있으며, 만약 당신이이 환경 중 하나를 시작한다면 스크래치를하면 대화 상자가 나타나 새로운 물론 당신은 파일 메뉴로 가서 새로운 것을 클릭하고 원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작으로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파트를 선택하려면 시작합니다 여기에서 또는 내가 조립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면 나는 가서 제품을 선택할 수있다

여기 또는 표면으로 시작하려면 모양을 클릭 할 수 있지만 때로는 여기를 클릭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디자인 어셈블리 디자인 또는 다른 뭔가 가끔 내가 너무 멀리 가야 하나처럼 우리가 입어야하는 것은 큰 것이 아닙니다 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걸 고를 수있어 좋아

디자인 부분 디자인 이것은 내가 이야기하고 싶은 첫 번째 환경이다 확인을 클릭하면 우리는 여기에 나무가있는 환경을 볼 수 있습니다 사양 트리라고 부르며 환경에 추가하는 모든 것이 이동합니다 파트 본문과 파트 아래에 있지만 여기에 삽입 한 사람은 기본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하나의 몸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가고 싶다면 누군가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본문을 여기에 삽입하면 추가 한 내용이 활성 친구 아래에 표시됩니다 내가 여기에 단 하나의 친구가 있기 때문에 그것을 보아라 그것은 친구의 일부 다 그것은 활성 몸이지만 다른 몸체를 추가하고 싶으면 2 3 4 그리고 당연히 나는 내가 볼 수있는 것을 바꿀 수있다 부품 이름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오른쪽 클릭하여 속성 창으로 이동하십시오 속성 창 및 제품 탭 아래에서 부품 이름이 여기에 갈 수있는이 이름으로 부품을 선택하려면 여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속성은 기능 속성을 선택하고 기능 이름은 여기에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모든 것을 변경하고 오른쪽 클릭하면 몇 가지를 볼 수 있습니다 나중 섹션에서 이야기 할 다른 옵션을 볼 수 있지만 우리가 이걸로 더 잘할 수 있다고 말했듯이 환경은이 몸 아래로 갈 것이므로 다음 단계는 알고 싶은 것은 비행기입니다

비행기는 당신이 작업을 시작하는 우리의 표면입니다 그 (것)들 그래서 당신은 다른 하나에 수직 인 3 개의 다른 격판 덮개가 있고 당신은 여기에서 그들을 볼 수 있습니다 XY는 바닥 평면입니다 YZ와 Ziggs는 수직입니다 네 비행기와 물론 서로 물론 물론 당신은 시각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를 선택하고 싶으면 이 비행기 위에 마우스를 올리거나 잘 갈 수 없다 문제가되지 않는 이들 중 하나는 지금 내가 이야기하고 싶은 다음 것입니다 여기에 아주 중요한 기능은 삽입 하위 메뉴에 있습니다 여기에 갈 수있는 몇 가지 기능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기능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스케치 기반 기능 복장 기능 또는 변형 그림 및 다른 도구를 원한다면 여기 도구를 참조하십시오 해당 도구를 제공하므로 해당 환경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기계 설계에 갈 필요가있는 새로운 평면을 만들고 싶다면 와이어 프레임을 찾아 보자 유명한 표면 디자인이있는 곳이 아닐까 싶다 그게 내가 여기에있어 사실 내 부분을 차지할거야 왜냐하면 나는 새로운 부분을 만들지 않기 때문에 이미 와이어 프레임과 표면에 실제로 참여하고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환경으로 이동하여 디자인하면 많은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일어나는 토스터는 변화하고 있거나 다른 것이 가장 많이 변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여기에 내가 당신에게 당신이 삽입 메뉴로 갈 수있는 당신에게 보여주고 싶습니다 와이어 프레임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구 모음에서이 영혼을 선택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물론 내 환경에서 내가 원하는 것은 제작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구 세트를 찾으면 부품 설계 환경으로 돌아가 부품 설계로 되돌아 갈 수 있습니다 환경에서는 도구가 오른쪽 및 아래쪽 부분에 배열되어 있고 여기 거북이 예술은 메뉴를 보러 가자 도구 모음으로 이동하면 목록을 볼 수있다

여기에있는 도구 세트를 살펴보고 비행기를 만들고 싶으면 나는 그들과 함께 일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정의한다 나는 쉽게 찾을 수 없다 여기 있지만 찾을 수 없어요 이름을 못 찾으면, 이걸 보여 드릴 수있게 해주세요 이 소스를 여기에서보고 카테고리별로 알면 각 카테고리에는 이런 식의 분리 기호를 붙잡아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름은 예를 들어 여기에서 이중 화살표를 볼 수있는 스케치 기반 피쳐입니다 내가 볼 수있는이 이중 화살표를 두 번 클릭하면 몇 가지 동기가 숨겨집니다 여기에 뜨는 이러한 도구는 두 번 클릭하면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 영혼들에 대한 분석과 예를 들면 여기를 클릭하면 더 많은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도구 중 일부를 추측하고 나에게 도움을 열어 놓고 싶지는 않습니다

여기를 더블 클릭하면 다시 볼 수 있고 찾을 수 있습니다 중요하지 않은 부분은 내가 찾길 원한다면 조금 알 수 있습니다 내가 당신에게 말했듯이 나는 싸우는 것보다 다른 환경에 가기를 더 좋아한다 삽입 메뉴 아래에서 작업하는 것 이상의 작업을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털사가 가끔 도구를 찾을 수 없다

나는 환경을 기억하지 못한다 이 텍스트 상자를 예를 들어 원하면 여기에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측정 도구를 찾으려면 C를 입력하고 C는 명령을 입력합니다 콜론 타입으로 얹은 측정 값을 입력하고 여기를 클릭하면됩니다 그것이 내가 다시 그것을 입력하자 조치를 찾을 수없는 참조하십시오 예를 들어 여기에 자료를 입력하고 잠시 후에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입력 한 내용에주의해야합니다 별표를 입력 했으므로 입력하십시오 재료를 채우고 재료 도구를 적용하면 여기 패딩을 찾고 싶을 때 열립니다 이 환경에서 찾을 수 없거나 다른 환경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환경은 C 유형 콜론 패드 일 뿐이며 패드 도구는 여기 열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들은 당신이 원한다면 명령을 활성화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내가 여기로 옮길 때 도구 모음을 오른쪽과 같이 배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이런 식으로 배열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시 맞습니다 내가 볼 수있는 도구 두 롤을 넣을 수는 있습니다

그 원래의 장소의 뒤에서 나는 단지 당신이 볼 수있는 관광객을 가지고 있고 싶다 그들이 여기있는 것처럼 나는 다시 이곳으로 옮길 수 있고 다른 막대를 가질 수있다 큰 모니터가있는 경우 도구 메뉴로 이동하기 위해 모든 것을 재설정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사용자 지정 및 사용자 지정 아래에서 선택 도구 모음을 클릭하여 위치 복원 위치로 이동합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모든 것이 원래 공간으로 돌아가므로 여기가 환경입니다 당신은 내가 메뉴를 삽입하고 내 도구의 대부분을 찾을 갈 것이다 다른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내가 당신에게 말했듯이 그녀의 도구를 바로 아래에 배치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왼쪽과 거기에 당신의 물건을 움직일 수 있도록 여기에 핸들이 있습니다 매우 빠른 예를 들어 객체를 생성합니다 XY 평면으로갑니다 XY를 클릭하고 이 비행기로 나를 데려가는거야 그리고 가서 여기 스케치를 클릭하면 나를 데려 갈거야

역 환경에 직사각형처럼 아주 단순한 객체를 그립니다 워크 벤치를 클릭하고 패드를 클릭하면 여기에 약간의 패딩이 있습니다 확인을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3 차원 객체가 있고 내가 올라가면 이걸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다른 부품이 있다면 비교할 수 있습니다

네가 한 방향으로 나를 돌린다 네가이 바지를 안다면 – 이걸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그리고 z 방향으로 잡으면 이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침반이 바뀌고이 버튼을이 버튼 위로 가져 가면 나침반을 자유롭게 회전시키고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나침반을 클릭하면이 객체가 내 객체를 좋아할 것이고 그렇지 않을 수 있습니다 Annamarie는 이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회전하는 것과 같은 다른 옵션을 선호하며 테라 확대를 알 수 있습니다 내가 바로 가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 섹션을 그렇게 열어 놓기를 원하기 때문에 부분 그러나 당신은 내가 추가 한 것이 부분적으로 몸 아래에 있다는 것을 볼 수있다 이것은 괜찮다 캐디 환경에 대한 아주 기본적인 소개 고양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환경을 다음 섹션에서 더 배우고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도구로 작업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찾을 수 있습니다 – 나는 모든 도구를 사용할 수있는 객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